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881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1
이 글은 2년 전 (2023/9/02) 게시물이에요
나 솔직히 별로 안예쁨 걍 통통하고 평범한 대학다니는 여자인데 버스 정류장에서도 따여보고 학교 내에서도 따여보고 카페에서도 따여봤음 

중요한건 나 진짜 평범 그자체라는거 

한번도 안따인다는건 솔직히 이성적으로 끌리는 얼굴이 아닌거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팩트임
누가봐도 예쁜데 번호 한 번도 안 따여 본 사람 진심 아예 없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냐면 남자는 걍 여자면 번호따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안따여본 사람한텐 그게 더 슬픈말이지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그냥 사실을 말하는거지뭐..번호모으는 남자들도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 평범한 애들도 가상의 존못 만들어서 자존감 올리고 사니까 다들 이렇게라도 자신감 갖고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안돌아다니는것도 한몫 하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편한 진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신기한 게 내 친구 과여신이고 예뿐데 한 번도 안 따엿대 어떻게 그러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범접불가 여신이라서 그런거 아닐까? 남자들도 가능성있다 생각해야 번호 물어볼걸 친구는 아예 어나더인가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것보다는 예쁘다는 소리 빈말로도 못들어봤으면 안예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걍 웃기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름은 말 못하는데 걸그룹 멤도 한명 자기 한번도 번호 따야본적없다했는디 데뷔전에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평범해도 번호따임 나 ㄹㅇ 평범녀인데 번호 살면서 5번은 넘게 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번호는 아니고 인스타면…? 요즘은 다 인스타 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만이 유일한 너의 예쁨 증명수단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안예쁘다니까...?ㅋㅋㅋ
흠 제목을 바꿔야하나 평균도 못되는거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난 번호 한번도 안따여봤는데 고딩 때부터 늘 고백 받으면서 계속 연애함 존못인데도 항상 누군가는 날 좋아해준걸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록글 지망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이상한 사람한테 따일 바엔 걍 없는 게 나아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평범한데 따인거면 걍 만만한거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쁜데 안따인거면 너무 예뻐거 못따인거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그게 기준이될수없어
평범도 따이니깐 예쁘면 따인다 이게 안맞음 그냥 현실에서 예쁘다 소리듣고안듣고로 보면됨 ...... 애매한예쁘장만되어도 꽤 듣거든 예쁘장도 뭐 평범쪽에속하긴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성적으로 안끌리는게 아니라 도저히 다가갈수 없게 생긴걸수도 있어 강남이나 홍대나 건대 등 번잡한곳은 남자들이 할당량 채우고 다니듯 번호따고 다니는데 무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나도 어디서 들은건데
내가 범접할 수 없는 예쁨의 수준이면 감히 물어보지도 못한다고 함..
글쓴아,
번호를 따이고 안따이고 그 기준이 절대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대체 왜 그걸 기준으로 삼는거야 ㄹㅇ 답답해죽겠다 걍 평생 그런 기준에 맞춰 살아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번따가 왜 그런 기준이고, 애초에 예쁘고 자시고 그렇게 나누는 건 또 뭔 의미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자는 마스크 쓰고도 진짜 못생긴게 보이거나 과체중 아니고서야 술집 거리 돌아다니면 웬만하면 따이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못생겼는데도 번호 따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한번도 안따여봤는데 이쁘단소리는 많이 들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 아님. 자 다음 초호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요지를 이해를 못햌ㅋㅋ 예뻐야 따인다가 아니라 자기만큼 평범한 사람도 따이는데 한번도 안따여본 사람은 이성적으로 정말 매력이 없는 걸 수도 있다 그말이자너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맞긴함…솔직히 예쁜데 안 따였다? 그럼 본인이 암ㅋㅋㅋ본인이 범접할 수 없게 예뻐서 안 따인거 암ㅋㅋㅋㅋ근데 이쁘단 소리 못 듣고 살았고 집순이도 아닌데 안 따여봤다…? 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또 또 예쁜이들 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예쁘면 번호 안따여도 자기 예쁜거 앎,,, 그리고 솔직히 예쁘면 한번씩은 번호 따여보긴 하더라 안따여본게 소수임 근데 어차피 이런 애들은 안따여도 자기 예쁜 거 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말 이말ㅋㅋㅋㅋㅋㄹㅇ 이쁜 애들은 번호 안 따여도 본인 이쁜줄 안다고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머래..번호 100번따이고 남친없기 vs 번호 안따이고 남친있기 하믄 남친있을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물어봤을 때 줄만한 사람인 거 같다 싶을 때 하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렇다기엔 진짜 예쁜 친구는 살면서 한 번도 안따여봤고 평범한데 좀 개성있게 생긴 친구는 종종 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여름 해운대... 강남 홍대 이태원 클럽이나 술집 주변 그런데면 ㅠ 그냥 여자면 다 물어보고 직접거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동의하능데..머리 안감구 모자쓰고 쌩얼에 집앞 편의점 나가도 따이는세상인뎈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여자면 따는사람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남자들 번따는 둘 중 하나인 듯 내가 이만큼 생겼으니 번호를 안 줄 리 없지 , 내가 따도 번호 줄 만큼 급이 비슷한 여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예쁘장한 편인데 번호 안 따여봄...... 왜 그런 하찮은 일이 예쁨의 기준이 되는 건지 모르겟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만만해보이면 따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번호 줄 것같이 생겼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구ㅠ 번호 따이는 거 진짜 암 것도 아니고 쓸모도 없는데... 예쁜 애들은 대부분 자기들 예쁜 거 다 알고... 번호 안 따여도 주변 친구들이 다 얘기해주는데ㅠ 짱예!!! 연예인급이다라고 까지 생각 안 해도 예쁘장한 애들은 스스로 모를 수가 없오 번호 안 따여도ㅠ 짱예인데 많이 따이는 애도 있구... 안 따야본 애도 있구 그냥 사바사 케바케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번화가 돌아다니면 번호 묻고 그러긴하지
장소에 문제일수 있음
헌팅포차,바닷가 이건 여자면 다 번호 따임
안돌아다니고 집순이면 이뻐도 덜 물어보지
절대적 기준은 아니지만
초여신이라 부담되서 아니면 번호 안따이는게
더 신기한듯
머 절대적 기준은 아닌데 클럽 헌포 바닷가에서
한번도 번호 뭐냐고 들은적없다면...
여자면 다 물어보니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한친구 조부모상 왕복 2시간이라 안가는거 너무해?
18:37 l 조회 2
존예 존잘들도 방구같은거 뀔까..
18:37 l 조회 2
매번 일 시작하면 하면 화장실 가는 직원 킹받는데
18:37 l 조회 2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8:36 l 조회 3
친구가 자꾸 자기 주식 보여줌 하루마다 1
18:36 l 조회 11
일본 스탠다드 프로덕트 가면 이거 ㅊㅊ
18:36 l 조회 5
다들 축구때문에 화났네1
18:36 l 조회 4
전독시 전권 소장한 익 있어?
18:36 l 조회 5
친구집에서 얹혀살다가 친구가 돈 내래 어떻게해?2
18:35 l 조회 16
남 썸 타는 얘기, 애인이랑 썰 이런 거 하나도 흥미가 안 생긴다1
18:35 l 조회 9
고시생인데 운동 언제까지 하는 게 맞을까...?1
18:35 l 조회 7
월드컵 왤케 욕먹어?
18:35 l 조회 7
아니 신입 동기가 왜이러냐 짖짜
18:35 l 조회 10
나 오늘 폭식인데 운동 어떻게 할까
18:34 l 조회 4
서포터즈 최종합격!!
18:34 l 조회 6
해외사는 익들 있니 (아 영어 정말...)
18:34 l 조회 18
나도 남이 싫어하는말하기싫다 이런말 어때..?2
18:34 l 조회 10
26살 이쓰니 올리브영 털었는데 보러올 사람??? 나름 유잼 6
18:34 l 조회 26
정상체중(인바디D자 bmi21) 마운자로 2.5mg 한달 후기
18:34 l 조회 19
삼성 임직원 할인? 그런거아직해?? 3
18:3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