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885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2년 전 (2023/9/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ㅈㄱㄴ!! 그냥 캐나다도 지역마다 다르듯이 뭐 미국도 그러겠지? 

또 토론토 다운타운 사는데 어디정도 가야 비슷하려나
대표 사진
행1
🥕
2년 전
대표 사진
행2
보통 같은 지역에 있음 비슷하더라. 토론토는 동부에 있으니까 미국 동부랑 비슷하지 않을까?

나 밴쿠버 사는데 시애틀 놀러갔을때 분위기 많이 비슷한거 느꼈어

2년 전
대표 사진
행3
나 지금 토론토 살고 뉴욕에 있었는데 토론토 첫 인상과 2년 지난 현 인상의 느낌은 뉴욕 평택 버젼???뉴욕에 아포칼립스 터졌는데 그 후에 안정화 들어간 느낌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운타운도 그래?? 나 지금 이튼센터 바로 앞에 사는데 최대로 나가본게 핀치역…?
2년 전
대표 사진
행3
엉 나도 단탄 워터프론트에 살고있음!!스카버러부터 나도 핀치랑 다 다녀봤는데 그렇더랔ㅋㅋㅋㅋㅋㅋㅋ먼가 막 우리 개발될거임!!!으이이잉!!!이런 느낌인데 개발 전혀 안되고 에잉 오늘은 이쯤하고 담에하장!!!이게 한 몇십년 지속되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아 그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난 토론토 온지 일주일 됐ㅇ어…ㅋㅋㅋㅋ대학 졸업만 여기서하고 눌러붙을 생각은 없구,,,뉴욕 제외한 (넘 대도시여서,,) 토론토 주변 미국 동부 쪽도 궁금해서 물어봣어!!!!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행3
아 글쿠만ㅋㅋㅋㅋㅋ지금 막 학기 시작해서 시작전에 들어왔나보다!!여름방학때 미국 가까우니까 동부쪽 여행 다녀와보는 것도 괜찮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3에게
그래야게쇼ㅓ!!! 뉴욕이고 시카고 어디든 가볼라규!!! 고마워 좋은하루 보내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근데 진짜 비유 ㄱㅇㄱ 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
23:10 l 조회 11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6
13:17 l 조회 83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6
10:22 l 조회 113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46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76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1
3:56 l 조회 27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46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235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7
1:23 l 조회 845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12
1:23 l 조회 89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3
06.27 20:50 l 조회 120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68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90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31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53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11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213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30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51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71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