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이거 썼다가 핸드폰 날라가서 아스팔트에 처박힘 ㅋㅋ………. 방지턱이나 조금 덜컹거리는 곳 한 번이라도 넘으면 핸드폰이 거치대에서 탈출함 개화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유리 보호필름 없었으면 화면 전체 갈렸을 거 같음 다들 절대 쓰지마 절대ㅠ
| 이 글은 2년 전 (2023/9/07) 게시물이에요 |
|
나 오늘 이거 썼다가 핸드폰 날라가서 아스팔트에 처박힘 ㅋㅋ………. 방지턱이나 조금 덜컹거리는 곳 한 번이라도 넘으면 핸드폰이 거치대에서 탈출함 개화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유리 보호필름 없었으면 화면 전체 갈렸을 거 같음 다들 절대 쓰지마 절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