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958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6
이 글은 2년 전 (2023/9/07) 게시물이에요
나 오늘 이거 썼다가 핸드폰 날라가서 아스팔트에 처박힘 ㅋㅋ………. 

방지턱이나 조금 덜컹거리는 곳 한 번이라도 넘으면 핸드폰이 거치대에서 탈출함 

개화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유리 보호필름 없었으면 화면 전체 갈렸을 거 같음 

다들 절대 쓰지마 절대ㅠ

신형 카카오바이크에 있는 핸드폰 거치대 절대 쓰지마 | 인스티즈 

신형 카카오바이크에 있는 핸드폰 거치대 절대 쓰지마 | 인스티즈 

신형 카카오바이크에 있는 핸드폰 거치대 절대 쓰지마 | 인스티즈 

신형 카카오바이크에 있는 핸드폰 거치대 절대 쓰지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Omg.....안다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는 괜찮은데 핸드폰이 으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저게 거치대가 있었어?? 나 맨날 바구니에 넣어다녔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구니도 ㅣㅣㅣㅣㅣ 이렇게 된 사이로 빠지더라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형 바이크는 거치대가 있더라고 ㅠ 믿고 썼는데 배신당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저거 잘되던데 잘못끼운거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ㅠㅠ 평지에서는 문제 없었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거 빠짐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치 진짜 개빡쳐 ㅠㅜㅜㅠㅠㅠㅠㅠㅠ 액정 갈렸으면 진짜 울었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말고도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 저렴한건 핸드폰 떨어지더라…그래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지퍼형으로 하더라구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폰이 큰편이라 그런가 저거 진짜 5분 씨름해야 겨우 껴지고 뺄 때도 3분 이상 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큰폰은 끼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나도 저기 꼇다가 떨어져서 액정 나갔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치 ㅜㅜㅜㅜ진짜 최악이야 버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안 빠져서 잘 쓰고 다녔믄데 조심해야겠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전거탈때 그냥 지퍼있는 가방에 폰넣고 바구니에 넣는게 제일 안전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ㅠㅠ그게 제일 안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저게 저렇게 생겼구나 내친구도 꼇다가 폰 뒷유리 아작났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게 아니엇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미침 속상해... ㅜㅜ 쓰니는 안다쳣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ㅠㅠㅠ 난 괜찮아 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시츠카무 아는 익..
13:07 l 조회 1
타이거 우주테크
13:07 l 조회 1
이번주 토익 급발진으로 신청했는데
13:07 l 조회 3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15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7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9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7
13:05 l 조회 30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3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5
13:05 l 조회 21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1
13:05 l 조회 30
이별통보 후 연락두절 흔해? 4
13:05 l 조회 13
정신과갔다가 더 상처받을수도있어..?5
13:05 l 조회 17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5
13:04 l 조회 73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2
13:04 l 조회 24
새끼 백구 귀엽 6
13:04 l 조회 29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14
13:03 l 조회 72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3
13:03 l 조회 22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8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10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1
13:0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