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게임하고 있는데 남사친 전화왔길래 왜용 이라고 말함 근데 끊더라? 그래서 카톡으로 뭐하냐 물어보니까 갑자기 문자로 “전여친이 내 폰 보다가 너한테 전화걸었어, 이제 너랑 연락못할듯ㅈㅅ 수고해라 차단할게” 라고옴 ㅋㅋㅋㅋ 이게뭐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