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02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6
이 글은 2년 전 (2023/9/10) 게시물이에요
폰게임하고 있는데 남사친 전화왔길래 왜용 이라고 말함 

근데 끊더라? 그래서 카톡으로 뭐하냐 물어보니까  

갑자기 문자로 “전여친이 내 폰 보다가 너한테 전화걸었어, 이제 너랑 연락못할듯ㅈㅅ 수고해라 차단할게”  

라고옴 ㅋㅋㅋㅋ 이게뭐냐 진짜…?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초록글 될까봐 미리 말하는데
주작 절대 아니고 문자 보여주고 싶은데
너무 화나서 문자 바로 지우고 차단 (카톡비공개)
다 해버려서 보여줄 수 가 없다 ㅠㅠ
그리고 10년 지기라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문자 그렇게 보내는 싸가지는 어디서 배운지
모르겠어서 화나서 올린 글 이야..
다들 같이 화내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럴수 있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 있긴한데 문자를 저렇게 보내고 끊낼 가벼운 사이는 아니였으니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단번에 끊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친구 맞나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기분 나쁠듯 예의 밥말아먹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여친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전여친이래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3/10/04 14:27:0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얜 여기도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얘 진ㅋ자 할 일 없나봥 개노쟘인데 댓글 다 달고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여친이? 현여친도 아니고 뭐함
현여친이랑 싸워서 여사친 다 끊겠다 하면 그나마 납득가는데 저건 뭔..;
잘끊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옆에서 여친이 보고있나본데
사가지 없네
나도 남친있는데 절대 안저럼 저건 인성문제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여친도 아니고 전여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용 저거때매 헤어져서 전여친이라 한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용~ 이것도 아니였고 왜용. 이였음 애교 부리는것도 아니였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사친여사친은 예비 애인들이라는 인식이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여친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일땜에 헤어져서 전여친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여친은 뭐지?,,, 현여친이라면 이해하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갑분전여친...? 뭐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현여친도 아니고 전여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러고 나중에 몰래 사과하겄지... 설마~~~ 10년 인성이 어느정돈 탑재되어있겄지... 일단 기다려는 보고 결정할듯 아무래도 여친이 시켰을 거 같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ㄴㄷ이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여친은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만 친구로 생각한건데.. 10년지기 남사친은 무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의 뭔데? 게다가 전여친이면 헤어진 상태인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게 그럴수도 있는 일이라고?? ㅋㅋㅋㅋ 철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아무리 그래도 1년도 아니고 10년지기인데 저렇게 가볍게 끝낸다고? 관계에 대한 예의가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정도면 남자가 마음잇엇던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디용? ㅋㅋ 현여친이든 전여친이든 저게 도대체 뭔 행동임? 어떻게하면 저런 행동을 이해할수가 있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이해감
애인있으면 그러려니
어차피 헤어지면 또연락하게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헤어졌으면 차단할이유가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여친은 왜 또 만나고 왜 휘둘려 전여친하고 다시 잘되고 싶었는데 전여친이 여사친다 내눈앞에서 정리하면 만나주겠다 했나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여친이든 현여친이든 사가지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사친 혼자 염병댄스를 하네 .. 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여친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친군데 예의를 밥말아묵엇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현여친이어도 이해못해ㅋㅋㅋㅋㅋㅌ 말을 뭐같이하네 나중에 연락이라도오면 쌍욕박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뭐 그런거 가지고 차단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저게 그럴수도 있는 일임..? 현여친이면 뭐 남자들이야 지금 여친을 위해서 뭔들 못하겠음 그러려니 하는데 전여친은 ㄹㅇ 뭐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없는게 나은 친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의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이기 전에 사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땜에 전에 헤어졌던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럴수도 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 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기분 나쁘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초록글 될까봐 미리 말하는데
주작 절대 아니고 문자 보여주고 싶은데
너무 화나서 문자 바로 지우고 차단 (카톡비공개)
다 해버려서 보여줄 수 가 없다 ㅠㅠ
그리고 10년 지기라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문자 그렇게 보내는 싸가지는 어디서 배운지
모르겠어서 화나서 올린 글 이야..
다들 같이 화내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뭔 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야 잘 걸러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물론 쓰니 인생에서 걔가 잘 걸러졌단 뜻)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에잉 꺼지라ㅜ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시기만 앞당겨졌을뿐.. 저런 식으로 끝날 놈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현여친이 문자 보낸건 아니겄지? ㅋㅋㅋ
전화 아무말도 안하고 끊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내가 게임하면서 받은거라
스피커 하고 왜용. 했는데 아무말도 안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근데 애초에 전여친이랑 왜 같이 있고 전여친이 너한테 잘못 전화건거랑 너를 차단하는거는 무슨 상관이며,,, 다 이해 안돼ㅋㅋㅋ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전여친은 뭐지??,? 싹바가지 없는 거랑 별개로 사연궁금래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문자 보내는 싸가지ㅋㅋㅋ다시 연락와도 씹으셈 사람간에 예의가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무리 시켰다고 해도 인성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현여친이라 해도 황당한데
전여친 뭐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 전여친이?ㅋㅋ거짓말이 아니라면 걍 그 남사친이랑 아예 손절하길 추천해 어떤 관계든 건강한 거리감에 대한 개념 안 잡혀있는 애랑 친구하는건 너만 피곤해지는 길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이가 없누...................... 친구도 여자로 쳐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넘 싸가디 없는데….? 친구맞아??? 연락안한다해도 누가 저렇게 말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너만 친구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현직 오징어지킴이인데 (하고싶지 않았음 진짜 안지키고싶게생김) 작은 의심 + 쟤가 뭔가 이성 문제 일으켰을 가능성 200%에다가 왜용까지 들으니 확신에 차서 예의 밥말아먹고 저러는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니 친구라는 놈이 개 얼탱없는디
전여친이건 현여친이건 다 떠나서 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진짜 알고 지낸 기간이 몇년이고 몇년지기이고 이런거 하등 쓸모없는 개념이더라 너무 신경쓰진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중에 다시 연락 올 거 같음...
절대 받아주지마
이번 계기로 사람 걸렀다고 치자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수고해라 << 개꼽다 뭐임 마치 쓰니 위에 선 것 같아서 기분 나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갑자기 가만히 있다가 뺨 맞은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뭐야? 개어이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으엥? 저런 놈도 친구라고... 어처구니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이런식으로끊김
ㅋㅋㅋ드러워서 친구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전여친?? 현여친도 아니고 전여친??? 그 전여친도 딘짜 예의없네 지가 뭔데 걸어서 끊고 멋대로 아휴...연 잘 끊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뭐지 저게...? 무슨 예의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대박이다 ㅋㅋㅋㅋ근데 진짜 말하는 싸가지는 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우 앞으론 남사친한테 전화오면 무조건 왜 이쉐리야. 하고 욕부터 박아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전에 뭔일이 있었어?? 이해가 안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진심 어쩌라고다ㅋㅋㅋㅋㅋㅋㅋ말이 아다르고 어다른데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이고.. 너땜에 헤어졌었어서 전여친이 지 보는 앞에서 그렇게 카톡보내고 차단해라고 했나보다..
기분 나쁘겠지만 정말 친했던 친구라면 얘기는 해봐야하지 않을까? 사정이 있을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10년 알고 지냈으니까 한번쯤은 얘기해볼만 하다고 생각은 해, 근데 나는 저 문자를 보고 저렇게 연 끊길애였으면 어떤 말을 해도 또 그럴애라고 생각들고 굳이 내가 노력해서 다시 연 이어가고 싶진 않아, 문자라도 정중하게 말했으면 내가 그렇구나 하고 넘겼겠지 근데 문자 자체도 날 너무 무시하는게 보여서 기분나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래서 남사친은 없다는 사람이 많은 거임
여친 생기면 손절 당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어이없네 이번 기회에 사람 잘 걸렀다 10년지기면 허무는 하겠다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ㅏㅏ진짜 예의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쟤 생산직이라 한달에 한번? 두달에 한번 씩 만나서 피시방만 가고 빠이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짜 예의없고 무례하고 최악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근데 주작아닌것같은게 실제로 이런 일 있었음 난 아니고 내 남사친이였는데 걔 전여친이 라서 이쪽저쪽 여지줬음 걔 전남친은 얘한테 디엠으로 욕하고 저나걸고 여자앤 차단할게 ㅇㅇ 그러고 결국은 전남친한테 감… 나 되게 설명 못 한다 ㅠㅜㅠ ㅋㅋㅋ 어쨌든 세성엔 주작같은 x같은 일이 많단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추측하기론 쓰니때문에 헤어졌다가 남사친이 쓰니랑 인연 끊으면 전여친이랑 다시 사귀는 걸로 서로 말이 오간 상태인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이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솔직히 어린 것같고 전여친이랑 남사친 둘다 극혐임 사람에 대한 예의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동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전여친이 왜..? 뭐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예의가 없네 말이라도 곱게 하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남자여자를 떠나서 10년지기 친군데 사이를 이렇게 끊는건 예의없긴하다 당황스러울만해 나였으면 저 친구 여친없을때 다시 연락와도 절대 안받아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왜 전여친인지는 너도 모르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어이없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오늘 진짜 되는일 없네
18:50 l 조회 2
자기가 하고싶은 일 하는건 진짜 행복한듯
18:50 l 조회 4
도미노 라지사이즈 피자 한판 다 먹는데
18:50 l 조회 3
두리안 마싯다
18:50 l 조회 2
91년생이 44살 20살 2015년생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18:50 l 조회 4
어우 간만에 소개팅했더니 기 다 빨림
18:49 l 조회 6
20대 후반 모솔익들아 결혼식 가?
18:49 l 조회 9
나 갑자기 쓸데없는 상상 하는중1
18:49 l 조회 6
4천원짜리 시장 칼국수 먹고싶긔ㅠ2
18:49 l 조회 3
아아니니.. 다이어트는 항상 배고픈거지1
18:49 l 조회 4
마가렛트 호두과자맛 짱맛
18:49 l 조회 4
이제 뭔가를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나같은 사람있니1
18:49 l 조회 5
남사친 맞나요?3
18:48 l 조회 10
고구마튀김먹고싶다1
18:48 l 조회 8
닥터마틴 살건데 디자인 어때 살말??
18:48 l 조회 9
아 옆집 개 짖는 거 진짜 스트레스네
18:47 l 조회 10
국대 귀국하는거 라이브로 볼꺼야?1
18:47 l 조회 7
이강인 보면 기분 조아짐
18:47 l 조회 3
20세기에 태어났는데 2120년까지는 살고 싶어
18:47 l 조회 10
낼 동생 동묘간다는데 말랑이 추천 좀!
18: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