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22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1
이 글은 2년 전 (2023/9/12) 게시물이에요

자기 폰을 다른사람한테 안보여주는 스타일이면 상관 없음


근데 한번씩 본인 폰 보여주면서 이것바바 ㅋㅋ 이러는 앤데

저 필름 쓰는애가 있거든


진짜 짜증남 뭘 보라는거야 내 얼굴 보라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개답답랰ㅋㅋㅋ이거 보라는데 안보여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사람한테 약간 편견있음... 숨기려는게 너무 많아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음침한애 있었음 이기적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말은 안하지만 ㄹㅇ 숨기는거 많아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건 진짜 편견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 나 스스로가 숨길게 많아서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 아예 폰 건네주든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손님이 그거 쓰는 사람이면 너무 킹받음ㅋㅋㅋㅋ 바코드도 한번에 안찍히고.. 쿠폰 쓴대서 뭐쓰는지 보여달라고 했는데 뭔지 보이지도 않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보라는 건지도 모르겠고 거울샷 같은 거 찍을 때도 지 얼굴만 보이지 내 얼굴은 보이지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정면으로 봐도 개 어두워서 잘 안보여ㅋㅋㅋㅋㅋ 밝기 좀 올려달라고해야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내친구 쓰는데 이글보고 눈물 좀 쏟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걍 웃기던데 이거봐봐 하는데 아무고토 안보여서 뭘 보라는거야..? 맨날 이럼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 내얼굴보라는 말 왜케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우리언니가 그거 쓰는데 진짜 개불편해서 나 맨날 짜증냄 제발 그 뭐같은 필름좀 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통 회사나 대중교통에서 옆사람이 폰보는게 싫어서 쓰지않나? 너무 좋은뎈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내친구가 폰 자꾸 보여주는데 안보여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니도 버스탈때 신경쓰여서 붙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지하철에서 누가 내 폰 보는거 싫어서 쓰는데 좋앜ㅋㅋㅋ 친구 보여줄 땐 아예 폰을 그 사람 시선으로 돌려 보여줌 그럼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중교통이나 회사 직원들이 안 봤으면 해서..넘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지하철이랑 회사 때문에 쓰는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난 그래서 친구한테 뭐 보라고 할 때는 아예 폰 건네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퇴근길에 화면 보여주기 싫어서 샀다가 혈육이랑도 많이 그럼 ㅎ
근데 내가 제일 먼저 썼는데 다들 보더니 영업당해서 주위가 점점 사생활 보호필름으로 가득해져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 음침이야 ㅋㅋㅋㅋ 회사 떄문에 쓰는 거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회사때문에 써야함 아님 카톡 할 수 없음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같이 일했던 사람이 나한테 새로운 일 알려줄때 휴대폰으로 보여줬는데 저 필름 썼는지 화면이 하나도 안보였음ㅋㅋㅋㅋㅋ 자세히봐야 보였던 기억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내남친도 필름바꾸러갔다가 호갱당해서 그 사생활보호필름으로 바꿨는데 자기전 폰할때마다후회중이래 누워서 조금만기울이면 잘안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쓴다고 편견 가지는 사람한테 편견 생길 거 같음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뭔ㅋㅋ별걸로 다 편견이 생긴대 대준교통 탈때 훔쳐보는 사람들 많아서 그거 질색이라 쓰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 ㅋㅋ 음침한 건 본인들이겠죠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44 민주주의국가맞냐? 자기가 쓰고싶은거 쓰겠다는데? 음침하게 커뮤에서 뒷담까는게 더 소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생활 보호필름 만든 대표 음침 그 자체다 맞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버스나 지하철 탈 때 옆사람이 보는것도 싫고 내 폰으로 뭐 보라고 할때는 정면으로 보여주던가 핸드폰 그냥 주는뎁 음침하니 뭐니 하니까 좀 그렇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보여주는데 안 보이길래 화면 꺼졌나 싶어서 손가락으로 화면 한 번 톡 쳤는데 그걸 왜 누르냐고 짜증내던 친구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여주던가...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지가 음침하게 훔쳐보려다가 안보이니까 되려 남보고 음침하다고 덮어씌우는듯 걍 웃김ㅋㅋㅋㅋ 누가 누구보고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이게 왜 음침..? 버스나 전철에서 톡하기도 편하고 자유로워서 좋은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이거 쓰다가 친구랑 여행갈 때 바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고 해야하는데 서로가 불편할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니는 음침하다, 편견 생긴다 한적 없는데...ㅋㅋㅋ 댓글보면 쓰니가 그렇게 말한 줄.. 뭐라하려면 그댓 쓴 애들한테나 뭐라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른말인데 나 그 필름쓰다가 시력너무이상해뎌서 일반필름으로갈아타는중 보여주는데 안보이는거 ㅇㅈ 진심 사용하는 나도 사진찍으면 안보여서 예상샷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보호필름 출퇴근때 앞옆사람들 인스타 강제구경하게 된 이후로 쓰게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안 보인다고 하면 되지 짜증까지 날 일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게 웃김 ...? 다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생활을 보호하는게 음침한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개웃겨 내얼굴을 보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뭔가 보려고 생각도안했는데 차단당한 느낌 뭔지알지 0고백1차임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 아 내 친구 인턴하느라 잠깐 쓰는데
나 보여줄때마다 한쪽눈은 보이는데 한쪽눈은 안보여서 개웃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하는데 운동할말
13:20 l 조회 1
롤전적 염탐하면 상대방이 알수있어??
13:20 l 조회 1
왜 아직도 신고 처리가 안 된 걸까?
13:20 l 조회 1
급한데 아이폰 6s 있으면 디카 살 말
13:20 l 조회 1
너혼자 좋아하던사람이 청첩장 주면 갈거야?
13:20 l 조회 2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6
오늘의 먹킷리스트 1
13:19 l 조회 2
이런 연락 뭐라고 답하나요..?
13:18 l 조회 5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4
13:18 l 조회 12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2
13:18 l 조회 9
같은 프차 카페 알바 하는거어케생각해.. 3
13:18 l 조회 7
하 로켓랩 손절해야하나
13:18 l 조회 4
주말은 진짜 두 명 써야하는거 아니냐..ㅠㅠㅠ 3
13:18 l 조회 7
아이폰 맥세이프 지갑..? 안 떨어졍?4
13:17 l 조회 8
나 불안형인데 안정형만나고싶음
13:17 l 조회 8
도대체 무슨 소리일까
13:17 l 조회 6
해외거주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2
13:17 l 조회 5
몇살까지 본가 사는거 가능해??
13:17 l 조회 4
Rc455점 lc380점1
13:17 l 조회 11
레이저제모 가격 차이 왜이래 심함?6
13:1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