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8월 극초에 헤어졌고... 얘가 나한테 지속적으로 선톡 해서 내가 연락 받아줬어 근데 얘 하는 짓이 너무 이상해 한 입으로 두 말 하는 느낌 >> 오늘은 “우리 소울메이트일 수도 있어” 이러다가 한 10분 뒤에 “너가 나쁜 사람이니까 사람들이 너 싫어하는 겨 아닐까? 넌 이기적이니까” 이럼 >> 저번주에는 “너랑 헤어지고 이 여자 저 여자 누구누구 만나고 다녔다” 이러다가 갑자기 “우리 ㅇㅇ요일 즈음에 볼래??” 이럼 너무 헷갈려서 내가 계속 질문하니까 나보고 계속 멍111청 하대.. 진짜 멍111청 하다는 소리 계속 들으니까 맘이 너무 병들었어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