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96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2년 전 (2023/9/17) 게시물이에요
나.. 퇴근하는데 부장 대표 이사 다 앉아있고 

약간 눈치주는거같아서  

맨날 할일없어도 6시 20분이나 30분쯤에 나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6시되면 칼같이 수고하셨습니다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놉 00분 퇴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냅다 인사 박고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5분 눈치 봄 나는. 정시는 ㄴ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칼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통근버스 타야해서 59분부터 시동걸고
6시에 인사 하고 딱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시땡 칼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설영우는 왜잇는거냐
10:47 l 조회 1
후반에 흥민 재성 넣을까??
10:47 l 조회 1
이 실력으로 일본만날 생각한거임?
10:47 l 조회 2
취준 정병올때 어떻게 했어?
10:47 l 조회 4
화장실 다녀올테니깐 한골 넣어놔라
10:47 l 조회 3
축구 끈다..
10:46 l 조회 12
올영 노글루 속눈썹사면 트위저 포함되어있는거 없지??
10:46 l 조회 6
기념일 잊고 친구들이랑 놀러간 애인한테 기념일이었던 거 아냐고 말을 하는게 좋을까.. 2
10:46 l 조회 4
설영우 빼라고오1
10:45 l 조회 32
조규성은 어디감??2
10:45 l 조회 22
테일즈런너 엥 머야 운동회 점수 보정됐어?1
10:45 l 조회 9
나 축하해 줄 사람 40 13
10:45 l 조회 40
그냥 이재성 손흥민 다넣어라
10:45 l 조회 9
친구랑 대판 싸웠는데 아직도 화가 안풀림
10:45 l 조회 11
축구 미쳐따
10:44 l 조회 28
이강인 혹시 왕따야?ㅠ1
10:44 l 조회 73
이재성 손흥민없이 축구 어케해...1
10:44 l 조회 49
청년미래적금 만약 가입되면 몇월부터 빠쟈나가는거지
10:44 l 조회 14
손흥민 뺀게 맞는것같다...2
10:44 l 조회 129
자기 기븐 안 좋은거 티내는 거
10: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