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142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2년 전 (2023/9/21) 게시물이에요
진짜 당허ㅏㅇ스러움,,,
대표 사진
익인1
좀 덜하긴 하겠지만 다 낫지는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랑 목이 심해서 이비인후과로 갔는데 약 먹어도 영 안 나아,,, 몸살 기운 있다고도 말했는데 ㅠ 병원을 바꿔야 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다른데 가서 수액 맞겠다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액 맞고도 다 안 나으면 또 약 처방 받으면 될까? ㅎㅏ ..... 고마워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액 맞아도 다 안나아ㅜㅜ 그냥 좀 괜찮아지게 하는거지..
주사도 맞겠다고 햄
약도 잘 챙겨먹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헝(,, 고마워 ㅜ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요즘 환절기라서 잘 걸리더라~
낫는데 한 2주정도 보통 걸리더라
약 잘챙겨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나는 목감기가 심해서 수액은 안맞았는데 감기주사 맞았더니 좀 낫더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넘 넘 고마워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아프지마ㅜㅜ
너무 걱정하지도 말고
요즘 감기 많이 걸리더라고!!
최대한 빨리 괜찮아지기를 바랄게
좋은 하루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웅 넘 다정하다,, 갑자기 아파서 속상했는뎈ㅋㅋ큐ㅠㅠ 익도 언제나 아프지 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3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3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1
1:44 l 조회 3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17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2
1:42 l 조회 13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8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1
1:42 l 조회 10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4
1:41 l 조회 42
익들 부모님을 살해한 사람이3
1:41 l 조회 18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1:41 l 조회 12
능력 없는 사람은 원래 상대방한테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7
1:40 l 조회 33
동탄 사는사람 있어?3
1:40 l 조회 15
진심 isfp 싫다..7
1:39 l 조회 81
하 왜 가챠 돌렸을까2
1:39 l 조회 17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9
전주 진짜 미친듯4
1:38 l 조회 72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5
1:38 l 조회 34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8
1:37 l 조회 106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3
1:37 l 조회 17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