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211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2년 전 (2023/9/26) 게시물이에요
11월에 비행기표 끊으면 너무 늦지않아?? 

친구들이랑 가기로 했는데 다들 천천히 끊자하네 ㅠ 

난 어차피 갈거면 비행기표 더 오르기 전에 빨리 끊고싶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빠를수록 좋긴할듯 왜 천천히 하자는거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ㅜㅜㅜㅜㅜㅜ 나빼고 다 몇주있다 끊길 원하는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더 설득해봐야할거 같응데ㅠㅜ귀찮아서 그러나? 아님 여행 취소될까바 그러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어 ㅠㅠㅠㅠㅠ 빨리하면 할수록 좋은데 왜그러지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확한 날짜는 정해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빨리 끊어지금 없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1월 25일 출발 했는데 70나오는데 지금 보면 오히려 아시아나가 싸게 나오면 진짜 자리 없는겨,,,
특가 이미 끝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ㅜㅜ 빨리 끊어야되는데 다들 왤케 여유롭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숙소도 미리 해둬야할텐데
삿포로 자체가 일본인한테도 인기 많은 나라여서,,,후딱 하는게 좋음 특가도 뜬거 다 끝나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짜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 중순 생각하고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평일에 아니면 주말껴서? 몇박?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평일 3박 4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지금 당장 검색해봐도 아시아나가 더 싸면 말 당한겨,,돈이 지금 없나,,, 저번에 특가하면서 삿포로 다 털려서 나도 급하게 어제 예매했어,,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다음주까지 끊으면 괜찮을까,.? 그때까지 설득해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팁하나 주자면,,,11번가도 쓱 봐 오만원 할인 쿠폰 주는데
좀 다른곳에 비해 1-2만원 비싸지만 쿠폰 쓸 수 있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나도 1월중순에 가는데 8월에 이미 끊음.. 그때도 좀 늦었다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월 말에 가는데 나도 8월에 끊었음 그때 특가로 한창 풀릴 때였거든 여기서 더 늦으면 진짜 70-80까지 올라가.. 지금이라도 예약하고 계속 더 낮은 가격으로 표 풀리는지 봐야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그때는 얼마에 끊엇서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너무 늦었다 미안..! 진에어 특가로 끊어서 왕복 49였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5급공무원이면 플러스요인이야?1
1:39 l 조회 4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1:39 l 조회 5
댓글 선택 삭제기능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1:39 l 조회 2
쥬베룩 2cc씩 맞는거 효과 없을까?
1:38 l 조회 3
웅니들 나 성희롱 당한거 그 사람 회사에 얘기하면 고소당해?
1:38 l 조회 8
나는 질투랑 부러움도 적당하면 발전하는데 도움된다고 생각하는데1
1:38 l 조회 6
인프피가 안읽씹 하는데 말할까?4
1:38 l 조회 10
미국익 어제는 피부과 가고 오늘은 스케일링 받으러 치과가고2
1:37 l 조회 13
몇년만에 연락해놓고 대쉬하는건 머야 2
1:37 l 조회 8
혈육이 인간적으로 결이 안맞는데 연 끊고싶다 2
1:37 l 조회 11
애뜰아 너네 매트립이.좋아 촉촉립이 좋아 4
1:37 l 조회 9
판도라 팔찌 좋아하는 익들 있어? 10
1:36 l 조회 16
후쿠시마 오염수 방수한거 잠잠하네
1:36 l 조회 16
확실히 어릴 때는 연장자면 조금만 신경써도 다 안정형,멋있다 이렇게 보이나봄..1
1:35 l 조회 17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6
1:35 l 조회 14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8
1:35 l 조회 47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3
1:34 l 조회 20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10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7
1:34 l 조회 54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2
1:3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