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298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6
이 글은 2년 전 (2023/10/03) 게시물이에요
이제 막 한달째인데 

실질적으로 잔건 2주..? 

일단 강남구 잠실구 이런데아니구 그냥 평범한구고 

인테리어 깔끔한 프리미엄 고시원임 

냉장고,세탁기,전자레인지,화장실,창문,책상 방안에 다있는형태고 

 

남녀 구별없음 

일단 단점 

1. 방음이안된당 옆방 전화소리 대화내용까지 그대로 다들림 그래서 밤9시이후부터 시끄럽게하기 힘듦 

 

2. 여성전용고시원으로 가면 10군데 선택할수잇는거 2군데 선택할정도로 거의없어서 남녀혼용층?왓는데 옆방에 중국인삼 중국방송 채널틀어놓는데 중국말 들림 

 

장점 

1. 밤 9시이후부턴 약속이라도한듯 다 조용함 

옆방에 사람없나? 할정도로 조용함 

2. 단점일수도잇는데 총무가잇는데 없다 항상 자리비워져있음 

3. 그냥 관리비 이런거없고 월세만내면 끝임 

4. 생각보다 살만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월65도 옆방 대화 소리 들리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벽돌벽이면 잘안들리는데ㅈ요즘은 다합판재질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빨간벽돌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런벽돌로시공한 고시텔이 옛날건물들은 법때훈에 평수를 건물안만리모델링하는경우많아섳시공이 벽돌로된곳이 많이 소음차단이 잘되는데 반해 요즘 생기는 고시텔은 자재가격이나 이런거때문에 대충합판시공힌고 리모델링만예쁘게하놓는곳이대다수라 소음에 취약한곤이맔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다들림..그냥 대화내용까지..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평이야?? 안에 풀옵인거 보니까 거의 원룸인것같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제일싼게 65인데
내가 65거든!
딱 3평..?나오는것같아
75,80짜리도잇는데 그건 6평정도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ㄷ ㄷ ㄷ 3푱에 65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근데 강남잠실도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3평인데 세탁기가 방안에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침대랑 헹거까지다있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고시원 살아..? 그 정도 돈이면 월세로 원룸 상태 좋은 곳 충분히 가능한데...
나 서울 자취 월세 50 정도로 사는 중인데 개충격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돈이 없을수도 있징 ㅜㅜ 근데 나라도 대출 받아서 집 들어갈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증금 관악 쪽은 엄청 싸서 100 200도 많아
내가 그렇게 사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준 준비라 잠깐 사는거랭 ㅜㅜ 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증금 없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시원에 그 가격 에바인데...
고시원이면 주방도 공용이라 요리 재대로 해먹을수도 없어서 엄청 불편한데 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리미엄붙은건 최소가 60스타트더라..나도이번에 충격먹었음
근데 이것도 5군데전화하면 4군데는 풀방이더라ㅜㅜ..돈많이벌듯 사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리미엄은 그정도 하더라 ㅜㅜ 근데 그 밑 퀄리티는 ...진짜 에바 ㅋㅋ 너무 구려 ㅋㅋㅋㅋㅋ
그냥 60 넘게 내고 좋은 곳 사는게 조은 선택 굿굿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ㅠㅠ 진짜 30짜리알아봣는데 도저히 못가겟더라구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취준생이라 지역옮길수도있어서 전에 일반원룸 정리하고 고시원왔어ㅠㅠ 서울에서 일하게되면 다시 구할라구!!아님 올해까지살다가 서울떠날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역시 그런 이유구만...
그런거 같긴했어 ㅜㅜㅜ 잠깐 살려면 어쩔 수 없긴 하지
불편하겠다 얼렁 결정 나면 편한 원룸으로 옮기장
나도 고시원 살아봐서 개불편한거 공감 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ㅎㅎ 잠깐살다 정착해야지ㅠㅠ 휴 퇴사한지 6개월됐는데 알바만하고잇거든 집에있으니 정병만생기구 무기력해지고 지방갈까생각도들고 방황만하다가 일부로 불편한고시원온것도잇거든 확실히 여기있으니 방에있기싫어서 나다니게되긴햌ㅋㅋ 좋은말고마웟!!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5만원은 진짜 좋은곳이었겠네.. 살면서 무섭진 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여기서 젤싼게 65ㅠㅋㅋ넘비싼듯 웅웅 20살21살때 고시원2년살아본적있어서 무섭진않앗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잠실구는 뭐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송파구!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예전에 어릴때 28만원 고시원 2년살아본적잇어서 불편하진않앗엉...좋은집도살아봤는데그냥내가 무뎌서그런지 진짜 쓰레기집아닌이상 다 거기서 거기더라고ㅜㅜ근데 방음이 진짜 에바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ㅜㅜㅜ 피터팬 이런걸로 단기로 살 수 있는 방 알아봤오?ㅜㅜㅠㅠ
나도 잠깐 집 리모델링때문에 나가야해서 단기 알아봤는데 200/43이었어 옛날 아니구 올해 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굳이 왜 65나 내고 고시원에 사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평수 얼마나 되는지 알수있을까 ?
방에 여윳자리 남아있어?
행거나 건조대 놓을자리 라던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숨 안 막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
14:40 l 조회 5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
14:40 l 조회 4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4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
14:39 l 조회 2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
14:39 l 조회 5
금연 입맛이 없어짐
14:39 l 조회 4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6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1
14:38 l 조회 6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5
한약 환불가능할까…2
14:38 l 조회 12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14:38 l 조회 15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2
14:38 l 조회 7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3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6
14:37 l 조회 15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3
14:37 l 조회 21
여자33살 결혼시기야?8
14:37 l 조회 30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데리고 뭐함?2
14:37 l 조회 14
오늘 집 되게 시원하네 뭐지
14:37 l 조회 8
경복궁 근처에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 같은거 뭐가 있지...?
14:3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