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대 배달비 4000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00~6000원대도 많더라... 안 쪽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시켜드시더라구 사장님이 한 번 궁금해서 여쭤보니 주변에 떡볶이 가게가 없다고ㅠ
|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
|
내 최대 배달비 4000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00~6000원대도 많더라... 안 쪽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시켜드시더라구 사장님이 한 번 궁금해서 여쭤보니 주변에 떡볶이 가게가 없다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