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6366322?category=6
이 글 쓰니...인데 음 결론부터 말하면 헤어졌는데 애인이 몰래 먹은 이유가 내가 평소에 사친들 만나는 모임 나가면 엄청 우울해하고 조금 틱틱거렸거든.. 그래서 내가 우울해하는게 싫어서 몰래 만났대 그리고 술 먹을때 둘이만 만난건 아니고 남자사친1 여자사친1 이랑 만났는데 만난 이유가 남자사친이 내 애인한테 연애상담 하려고 하는데 내 애인은 남자니까 여자입장도 들어보고 싶다고 해서 서로 다 아는 그 여자사친을 불렀대.. 근데 나는 사친 1도 없고 사친 이해 못하는 입장인데 애인은 사친도 똑같은 걍 친구고 자기한테는 소중한 친구라고 오래보고싶은 친구라고 하는데.. 이런 점에서 안맞으면 헤어지는게 낫겠지..? (애인이랑 사친같이 있는 모임이있는데 한달에 한번정도 다같이 만나고 그럴때마다 내가 우울해해..)이런걸로 관계까지 놓아버리는건 너무 오바인가..? 근데 평소에 애인이랑 내가 막 좀 발전적인 연애를 하는건 아니여서 현타도 오고 했었거든 근데 같이 있으면 즐겁고 지금도 조금 보고싶거든... 익들이라면 어케해?
이 글 쓰니...인데 음 결론부터 말하면 헤어졌는데 애인이 몰래 먹은 이유가 내가 평소에 사친들 만나는 모임 나가면 엄청 우울해하고 조금 틱틱거렸거든.. 그래서 내가 우울해하는게 싫어서 몰래 만났대 그리고 술 먹을때 둘이만 만난건 아니고 남자사친1 여자사친1 이랑 만났는데 만난 이유가 남자사친이 내 애인한테 연애상담 하려고 하는데 내 애인은 남자니까 여자입장도 들어보고 싶다고 해서 서로 다 아는 그 여자사친을 불렀대.. 근데 나는 사친 1도 없고 사친 이해 못하는 입장인데 애인은 사친도 똑같은 걍 친구고 자기한테는 소중한 친구라고 오래보고싶은 친구라고 하는데.. 이런 점에서 안맞으면 헤어지는게 낫겠지..? (애인이랑 사친같이 있는 모임이있는데 한달에 한번정도 다같이 만나고 그럴때마다 내가 우울해해..)이런걸로 관계까지 놓아버리는건 너무 오바인가..? 근데 평소에 애인이랑 내가 막 좀 발전적인 연애를 하는건 아니여서 현타도 오고 했었거든 근데 같이 있으면 즐겁고 지금도 조금 보고싶거든... 익들이라면 어케해?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