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73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7
이 글은 2년 전 (2023/10/08)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6366322?category=6

 

이 글 쓰니...인데 음 결론부터 말하면 헤어졌는데 애인이 몰래 먹은 이유가 내가 평소에 사친들 만나는 모임 나가면 엄청 우울해하고 조금 틱틱거렸거든.. 그래서 내가 우울해하는게 싫어서 몰래 만났대 그리고 술 먹을때 둘이만 만난건 아니고 남자사친1 여자사친1 이랑 만났는데 만난 이유가 남자사친이 내 애인한테 연애상담 하려고 하는데 내 애인은 남자니까 여자입장도 들어보고 싶다고 해서 서로 다 아는 그 여자사친을 불렀대.. 근데 나는 사친 1도 없고 사친 이해 못하는 입장인데 애인은 사친도 똑같은 걍 친구고 자기한테는 소중한 친구라고 오래보고싶은 친구라고 하는데.. 이런 점에서 안맞으면 헤어지는게 낫겠지..? (애인이랑 사친같이 있는 모임이있는데 한달에 한번정도 다같이 만나고 그럴때마다 내가 우울해해..)이런걸로 관계까지 놓아버리는건 너무 오바인가..? 근데 평소에 애인이랑 내가 막 좀 발전적인 연애를 하는건 아니여서 현타도 오고 했었거든 근데 같이 있으면 즐겁고 지금도 조금 보고싶거든... 익들이라면 어케해?
대표 사진
둥이1
둘이 안맞는다 잘 헤어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친 모임 나가는거 싫어하는데 애인은 사친 모임이 있는 사람이고 앞으로 거짓말 계속 할 텐데 이러나저라나 잘 헤어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어차피 또 그거때문에 싸우는날이 옴 잘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인이 너와의 관계를 위해서 그 친구 관계를 놓을거 아니면 헤어지는게 서로한테 맞다고 생각해
애인이 지금 그 사친이랑 서로 그럴맘이 없다고해도 넌 그친구들 만난다고하면 우울해할거고 틱틱댈거고. 애인은 친구 관계랑 너와의 관계 둘다 가지려고하고. 서로 안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인 친구관계 정리하지 않는이상 무조건 또 싸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헤어졌어 우울해하는 게 싫어서 거짓말치고 몰래만나는 건 무슨 경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 1도없음 걍 지가 여친 반응 감당하긴 귀찮고 사친은 만나야겠으니까 책임감없이 지 편하자고 구라치고 나갔다가 걸린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거짓말을 왜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거짓말이 개오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거짓말이 좀 그렇긴한데 둘이 너무 안맞아서 그냥 안만나는게 나을것 같당...솔직히 애인도 좀 홀가분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잘헤어졌어. 솔직히 나도 사친 동성이든 이성이든 똑같이 정말 소중한 친구라고 생각하는데 내 애인이 사친 안좋아하고 이해 못해서 그냥 다 정리했거든..가끔 우정이 생각날 땐 있지만 애인이 싫어하는 이상 다시 연락할 생각도 없어. 너 애인은 사친 만나는 걸 경계하거나 정리하지는 못할 망정 거짓말까지 하면서 만난거잖아.. 다시 만나도 계속 의심되고 불안하고 그 사친 더더 신경쓰일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쓰니야 어쨌든 중요한건 쓰니가 싫으면 안해야 맞는거야 싫다고 표현했는데 저렇게 몰래가고그러면서 너보고 이해해달라는건 진짜 좋은게아냐 자책하지말고 결국 그쪽을선택하고 너한테 마음을 그렇게밖에 못준 구애인 이센치 센치 조카크레파스라 욕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ㅋㅋㅋㅋㅋ 진짜 역겨운데 제발 헤어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19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2
4:41 l 조회 20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1
4:40 l 조회 19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12
외롭다
4:28 l 조회 12
istp 남자 심리 질문 2
4:19 l 조회 17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31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5
3:40 l 조회 75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47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8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34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1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9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9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54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9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6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4
짝사랑 끝1
2:18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