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78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2년 전 (2023/10/0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사랑이라 생각해 나는
1은 초창기 사랑
2은 안정된 사랑
장기연애 하면서 1에서 2가 돼서 그른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는 1인 사람 만나는게 정답인가? 아예 처음부터 편안하고 긴장감 없으면 좋아하는게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매하면 둘 다 사랑은 아닌 거 아닐까
난 연애하면서 고민해봤던 적이 없어서..시작할 땐 무조건 한 사람만 보였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라고 생각해 치부 드러내는 게 힘들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
22:21 l 조회 4
주5일 팩하니까 애기피부 되는구나
22:21 l 조회 3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22:21 l 조회 4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히고한치수 큰거살까ㅠ
22:21 l 조회 4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2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2
22:20 l 조회 4
나도 석사가고싶어1
22:20 l 조회 10
회사 다니기가 너무 버거워
22:20 l 조회 9
회사에 진짜 답답한 사람 있음
22:19 l 조회 9
요즘 면접 보러 다니는 취준익들 !!!!!2
22:19 l 조회 10
29살인데 훈련사 도전하는거 어떻게생각해?
22:19 l 조회 5
빵 먹기 vs 라면 먹기2
22:19 l 조회 8
유튜브 많이 보는 익들아 스탠바이미 추천해???2
22:19 l 조회 10
제발 근장 다 들어와라
22:19 l 조회 6
직장익들아 오후개기름 어케해?2
22:19 l 조회 10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3
22:18 l 조회 27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4
22:18 l 조회 13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3
22:18 l 조회 9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1
22:18 l 조회 1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