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72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6
이 글은 2년 전 (2023/10/16) 게시물이에요
프로랑 프로맥스중에 넘나고민됩니다 돈은상관없슴다 

우째야할가요? 

8에서 프로맥스가면 80년대에서 2000년대 온 기분이겟져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그닥 차이 없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프로 가시지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그렇군요 의견 감사합니다이 익1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맥스까지는 필요없을거같구 프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감사합니다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8에서 프로 갔는데 ㄹㅇ 핸드폰이 이렇게 부드럽고 빠른거였구나를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동지여…🤝🏻🤝🏻🤝🏻 역시 체감엄청크지?!! 나도곧 느끼겟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로랑 프로맥스는 사이즈 취향 아닌가?! 8 플러스가 필요하지 않았으면 맥스 쓸 이유 없지만 난 큰 사이즈가 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익이는 프맥쓰는건가그럼?! 여익이면 혹시넘 무겁거나 손목아프진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 늦게봤다ㅠㅠㅠ
엉 프맥!! 케이스까지 무게 있는거 끼구다녕 여익인데 손이 큰편이라 큰폰만 써서 무겁다고 생각은 안해봤어! 그래도 가끔 친구거 들어보면 너무 가볍긴하더라ㅋㅋㅋ 큰걸로 넘어오려는거면 쫌 무거울지두..? 케이스 가벼운거 끼면 좀 낫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히히 익아 프맥 사가지고 쓰고잇어 넘좋다!!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플렉스 멋져!!! 만족했다니 나도 기쁘다 알려줘서 고맙구 잘 쓰길 바라!!! 쫀밤되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면 큰거좋아하면 프맥, 아니면 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12프맥에서 15프맥으로 넘어왔는데도 화면 부드러움부터가 다르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혹시 여익이야?! 여익이라면 손에 너무 크거나 손목아프다거나.. 주머니넣고그런거에 불편하진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좀 큰 느낌은 있고 오래 들고 있으면 손목도 조금 아프긴 한데 난 화면 큰 거 좋아해서 프맥 쓰는거라 감당하고 쓰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로!! 프로맥스는 생각보다 큰데 큰거 좋아하면 맥스 프로도 큰데 나는 12프로 14프로 이렇게 쓰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로쓰는데 그냥 프로도좋음 프로맥스랑큰차이없지않나 프로맥스까진굳이...약간 돈아까울거같음 냅다큰거싶은거쓰고싶은게아닌이상 뭐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메라 중요하면 프맥
손목 약하고 주로 한손으로 사용하면 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로만 가도 엄청 크고 무거울걸.. 내가 미니 쓰다가 넘어왔거든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나미니쓰는데 프로 187g이고 그냥 15는 171이라 고민이야ㅠㅠ 무게하나가지고 기능포기하는건 바보같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카메라 신경 많이 쓰면 프로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카메라 중요하면 프로긴 해...!! 좀 무겁긴한데 그래도 이번에 프로가 가볍게 나와서 생각보다 손목 아프거나 그렇진 않아!! 그냥 미니에 비해 더 무겁고 거대하다정도..?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키만 좀 작게만들어주지 ㅠㅠ 아쉽긴한데 프로사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서 맥스가면 너무 무거워서 적응못합니다 걍 프로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프로 가십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로 ㄱ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8인데 프로 샀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로맥스 도끼에요 도끼 프로가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만져보고 오세요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꺄아아앙아ㅏㅇ 쓰니야 나두!!!!♥️ 8 동지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프로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뚝심이 있으시군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로로 가십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제까지 8쓰다가 프로넘어온 사람 🙋🏻 빨리 오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프맥 가는 이유 단지 화면이 커서...... 난 큰폰이 좋더라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8에서 프맥 갔믄데 개무거움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프맥은 너무 무겁지 않을까유 얼굴에 갖다 댈때마다 나는 뺨맞는 기분이더라고.... 프로 가시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프로 가! 나도 8에사 15프로 왔는데 겁나 좋음; 문명인 된 느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홈버튼 있다가 없고 배젤 얇아져서 화면 딥따 크고 카메라 겁나 잘 찍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프로
솔직히 일반사도 체감은 될듯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에서 걍 프로만 가도 개무겁겠다 이번에 아무리 무게를 줄였다 하더라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화면 큰 거 무조건 필요하다 하면 프멕 가고 그게 아니면 걍 프로 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11에서 15프로로 갔는데 안되던앱이 막 되구 겁나 빨라....그리고 왜 11보다 가벼운건데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카메라 중요하면 맥스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 내내 마주친 남자분 번호 딸 걸 •••
16:06 l 조회 2
통 아이스크림은 뜯으면 얼른 먹어야 하나?
16:06 l 조회 3
배민 이제 가게배달도 라이더 위치 뜨네
16:06 l 조회 2
카카오페이증권 뭐냐 꽁짜로준거
16:05 l 조회 9
나 머리모양이 자꾸 일케되는데 어케야돼?
16:05 l 조회 8
친구 손절 할거 같아...
16:05 l 조회 7
텔레그램 단톡이 왜 필요하지...싸한거 오반가
16:05 l 조회 8
내일 면접 보러간다...
16:05 l 조회 7
나도 싫진 않은데 더 안들이대네 쩝..2
16:04 l 조회 18
나 양악+윤곽한지 24일찬데 질문받음2
16:04 l 조회 11
다들 인적성 검사는 어떻게 준비해 ? 2
16:03 l 조회 10
고딩엄빠나 이숙캠같은 ㅍ프로 추천좀 ㅠ3
16:03 l 조회 24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
16:03 l 조회 8
우리나라 증여세 개심하긴 하다2
16:03 l 조회 13
아 손님이랑 스몰톡 안 하고 싶은데 어떻게 끊어 4
16:02 l 조회 22
말랑이 근데 어따쓰는거임? 용도?3
16:02 l 조회 17
남자가 담요쓰면 이상해 보여?7
16:02 l 조회 20
아빠 지금 하는 사업 팔고 그냥 경치좋은데 대형카페 차리고 싶대 7
16:02 l 조회 51
좋은 일 생기면 고맙다고 연락오는 친구 있는데2
16:01 l 조회 25
은행원인데 자리 안비키는 노인들 진짜 싫다…2
16:0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