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87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2년 전 (2023/10/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기 남익들만 말해주라 여자가 생각하는 남자말고 남자입장 듣고싶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원래 한여자로는 만족못하는게 정상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남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1년차때 잠깐 다른 사람 몰래 만났었엉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남익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 헬트인데 전 헬스장 회원하고

스토리 답장으로 대화한 거 봐줄 수 있을까?..

회원 사진에 스토리 답장으류

> 요즘 운동 잘 나오던디여

- 헐 오랜만이에요 쌤 ㅠㅜ 저 잘 나오는지 어떻게 알아요? ㅋㅋㅋ

> 제가 다 아는 방법이 있습니다 ^_^

-아 뭔데용 ㅋㅋㅋ 아 여기 잠깐 오셨구나??

> 다 압니다 ^_^
개인운동하는 ㅇㅇ씌
아주 뿌듯합니다

- 혼자 하니까 힘드러여… 그리워요 피티받을때가

> ㅎㅎㅎㅎ 살 잘 빼고 있어요??

- 아뇨 연후때부터 망했어요
ㅇㅇ되면 자랑하려 했는데 ㅋ쿠ㅜ

> 헉 ㅇㅇ 된거 보고싶다..

- 기대하세여 ㅎㅎ 되면 맛있는거 사주십니까?^.^

여기서 내 애인ㅇㅣ 딥장 안하고 끊긴 것 같거든

봐줄 수 있을까 솔직하게 촉으로 어때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회원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둥이 느끼기엔 애인이 그냥 회원 친목차 보낸 느낌이야? 관심있어서 수작으로 보낸게 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익아 사실 애인 헬트인데 아이패드 얀동되서 디엠 대화보게됐거든 지금은 이직했는데 전에 운동 가르친 회원 스토리 답장으로

> 요즘 운동 잘 나오던디여

- 헐 오랜만이에요 쌤 ㅠㅜ 저 잘 나오는지 어떻게 알아요? ㅋㅋㅋ

> 제가 다 아는 방법이 있습니다 ^_^

-아 뭔데용 ㅋㅋㅋ 아 여기 잠깐 오셨구나??

> 다 압니다 ^_^
개인운동하는 ㅇㅇ씌
아주 뿌듯합니다

- 혼자 하니까 힘드러여… 그리워요 피티받을때가

> ㅎㅎㅎㅎ 살 잘 빼고 있어요??

- 아뇨 연후때부터 망했어요
ㅇㅇ되면 자랑하려 했는데 ㅋ쿠ㅜ

> 헉 ㅇㅇ 된거 보고싶다..

- 기대하세여 ㅎㅎ 되면 맛있는거 사주십니까?^.^

여기서 내 애인ㅇㅣ 딥장 안하고 끊긴 것 같거든

봐줄 수 있을까 솔직하게 촉으로 어때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딱 둥이 생각으로는 영업에 가까운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관심 있거나 그럴 의도 였으면 마지막 답장을 하지않았을깦?.. 어느부분때문에 머르게ㅛ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쓰나 자꾸 다른제목으로 똑같은내용 올리는거 같은데 나도 헬스피티받았고 피티받을때 친한 트레이너 몇명있거든...? 관심없으면 저런식으로 디엠도 안보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리고 마지막에 답장안한거보면 걍 영업이라고 생각하는게 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 관심 없으면 디엠 안보낸다는 말은 이성으로써 관심이라는거야?… 아님 트레이너로써 영업같다는거야? 이갓만 물어보고 더이상 안물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성으로써 관심인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 밥 사주십니까? 에 답장 안한거 본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니까 답장 안한게 걍 밀당하려고 안한걸수도있고 진짜 영업하려고 디엠 보냈는데 여자쪽에서 관심을 표하니까 당황스러워서 읽씹한걸수도있고 아예 모르는거아니야? 남자의 말을 믿고 넘어가주던지 아님 헤어지던지 본인 판단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그러쿠나…. 혹시 미안한데 밀당하려고 하는건 왠 밀당?….. 궁금해서 의도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걍 여자가 호감이 있으니까 밥사주냐고하는거겠지? 근데 남자가 읽씹하면 관심있는쪽이안달날꺼아니야 그런 가정인거지 걍 쓰니 알아서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응 고마워.. 둥이가 보기엔 애인한테 여자가 빼박 관심있는 것 깉아? 플러팅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윗댓에서도 걍 본인이 듣고싶은 말 나올때까지 물어보는거 같음 걍 만나던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
22:31 l 조회 1
애인이 술취해서 이렇게 말함
22:30 l 조회 7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22:25 l 조회 16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4
22:24 l 조회 13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3
22:24 l 조회 25
이거 상대 호감 같아? 9
22:13 l 조회 35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4
22:12 l 조회 42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1
22:11 l 조회 19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19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80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10
21:58 l 조회 54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49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8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3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36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34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96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7
21:37 l 조회 52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7
21:32 l 조회 147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