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27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5
이 글은 2년 전 (2023/10/20) 게시물이에요
지금 30인데 15년째 건강한 애 낳으려고 해산물 끊음. 

애낳고나면 먹을거냐했더니 먹을거래. 그럼 애기한텐 해산물 안먹일거냐고했더니 먹일거래. 

그럼...그냥 지금도 먹어도 되는 거 아냐??? 해산물 먹은 엄마한테서 태어나는거나 태어나고나서 본인이 직접 섭취하는거나.근데 안친해서 본인한텐 말 못하고 여기와서 써.
대표 사진
익인1
잉...? 나 임산부인데.. 오염수 방류 말고는 그 전에는 뭐 없지 않았어? 근데 왜 15년이나 안먹었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금속이슈는 꽤 옛날부터있었잖어. 그거 경계해서 안먹었던 거 같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중금속이슈는 큰 생선만 자주 안먹으면 되는뎅.. 의사들도 참치캔 하나정도는 한 주에 한 캔 정도는 먹어도 된다하고. 솔직히 난 생거 넘 좋아해서 임신중에도 초기 지나고는 육회 초밥 먹고픈거 다 먹었음..ㅋㅋㅋㅋ 쓰니 말대로 나와서 먹나 뱃속에서 안먹나 뭔상관이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주에 한캔밖에 못먹어...?ㅠㅠㅜㅜㅜㅜ참치캔이 생각보다 더 위험한가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어나기전에는 장애 생길까봐 그런거아님?? 솔직히 태어나기전에는 어떻게 태어날지 모르잖아 장애 갖고태어날지 아닐지 그러니까 조심하는거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과하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굳이 포인트를 집자면 태아가 장애 없이 생성되는거?에 집중한 친구인 듯! 유전자 하나 도치되거나 사라지는걸로도 신체 일부 어디가 어떻게 될 지 모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이랬는데 해산물 안 먹은지 한 10년됨 근데 요즘엔 오히려 임신 생각없어져서 올해부터 다시 먹기 시작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정도면 그냥 해산물이 싫은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산물 좋아하긴 하나보더라 새우튀김 먹고싶어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2때부터 해산물을 안먹었다고?? 그것도 임신때문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미료 안먹었대? 의미없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2 때부터 그런 걸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본인 선택이니까 근데 낳고나서 해산물먹는건 별개의 일이맞아 임신전에 해산물 먹는게 영향이 가는거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난 애 낳으면 큰일나겠는데... 해산물 엄청 먹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2 아이가 어떻게 하다가 그런 생각을 하고 실천에 옮겼는지 궁금하닼ㅋㅋ 스스로 생각한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대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2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짜..? 근데 신기하긴 하다 해산물 제외하고도 먹지 말아야할거 하지말아야 할거 투성이 일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다큐나 그런거 봤겠지ㅋㅋㅋㅋㅋㅋ그럴수도 있다고 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쨌든 보통 사람은 아니네ㅋㅋㅌ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 안타깝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러모로...대단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어차피 조미료로 다 섭취햇을텐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Ha 뭣됐다 자취방 바선생 나옴
1:34 l 조회 2
이거 뒷말 나올까 익들이면 어케해?
1:33 l 조회 2
법률사무원 혹시 학벌 중요하니..?
1:33 l 조회 2
살아가는데 가족만 있어도 될것같아?
1:33 l 조회 3
여자들 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는 진짜 드문가?
1:33 l 조회 1
이시간에 치킨 시킨 내가 승자 맞지?
1:33 l 조회 3
너넨 이민 갈 수 있으면 가구싶어?1
1:33 l 조회 4
중고딩때 왕따시키고 놀던애 성인되서도 똑같더라
1:33 l 조회 4
학원데스크알바 해본 익들 있어?
1:33 l 조회 3
23살 28살 연애 어케 생각함?2
1:32 l 조회 6
웨이브 쓰는익들 돈안아까움?2
1:32 l 조회 9
샌디도 분명 250이였는데 ㅋㅋㅋ 지금 350됨
1:31 l 조회 11
남자친구 살 20키로 찌면 헤어질거야?4
1:31 l 조회 15
5년 넘게 죽고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1:31 l 조회 6
와 01년생인데 이번 면접 불합격이다1
1:31 l 조회 11
스터디 방장 괘심해서 고소하고 싶어..1
1:31 l 조회 15
AI가 하이닉스 400만 간대
1:31 l 조회 13
진국=개노잼 이 공식을 기억해야해1
1:30 l 조회 23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3
1:30 l 조회 19 l 추천 1
아따맘마랑 짱구중에 뭐가더 로컬 잘한거같아?3
1:3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