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53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
이 글은 2년 전 (2023/10/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무려 오또상이 직접 움직였는데 난 이제 오또상만 믿어

[잡담] 이거만 봐도 트럭시위 할 이유 1도 없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갈맥1
저희는 오또상과 김태형 감독님만 믿고 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사실 서울에 하겠다는건 본사 보라고 하는건데 본사가 일을 너무나도 잘했는걸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담주 응원타올 주는거 3
17:13 l 조회 11
🌺 260624 달글 // "GO HIGH!” 엘빈아 잘해줘🙏🏻 🍀🥦🥃🍾🌺 4
17:13 l 조회 5
6선발 돌리고 나서 불펜 운용이 한결 수월해진거 아닌가 5
17:08 l 조회 48
태양이 깁스풀었다 3
16:52 l 조회 103
올스타 투표결과 진짜 투명하다 7
16:39 l 조회 219
우리 작년에 몇명이나 갔지1
16:35 l 조회 99
우리 올스타 감추 몇명가려나 7
16:27 l 조회 157
예스 드림 외야수 중에 선수단 투표 3번째로 많이 받았구나,,,6
16:20 l 조회 221
작년에 줄세우기한다고 욕바가지로먹은거생각난나11
16:13 l 조회 584
이진하 6월10일 김기준 6월14일 마지막 등판4
16:12 l 조회 77
감추로 누가 가려나12
16:11 l 조회 216
주뇽이 예스 선수단표 많이 받았네 3
16:09 l 조회 145
올스타 결과나왓는데9
16:08 l 조회 1755
유연하네 윤후
16:08 l 조회 53
ㄹㅇㅇ13
15:54 l 조회 582
가족사진 상단바 레어닉 많네.. 7
15:22 l 조회 187
오케이 나 감왔슨5
15:19 l 조회 117
상단바 가족사진했더니4
15:08 l 조회 132
지금 부산 비 와????3
14:54 l 조회 154
항상 느끼는 거지만 후배들이 노진혁 진짜 좋아하는듯ㅋㅋㅋㅋㅋ1
14:32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