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55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이 글은 2년 전 (2023/10/22) 게시물이에요
일주일 정도는 그렇게 살아야 하나..? 이제 3일찬데 ㄹㅇ 힘들다 입 안에 음식 가득 넣고 씹고 싶어 입도 잘 안 벌어짐
대표 사진
익인1
나 일주일동안 그랬으… 실밥 풀고나서는 괜찮아졌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역시 일주일은 이렇게 살아야겠지.. 한쪽으로만 씹는 거 안 좋대서 빨리 회복 하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일주일정도..... 심지어 나는 3일정도는 잣죽이랑 미음만 먹었어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많이 심했어? 난 죽 먹다 못 참고 한쪽으로 일반식도 좀 먹어버림.. 그래서 그런가 오늘 아침에 좀 많이 부었어ㅜㅜㅜㅋㅋㅋㅋㅋㅋ 첫날엔 ㄹㅇ 아파서 죽도 못 먹고 굶어서 그런가 입 터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완전 매복이었어서 3일정도는 입도 못벌렸구, 붓기도 완전 네모 도시락통마냥 부었었거든ㅜㅜㅜㅜㅜ 진짜 수저만 들어갈 정도로 입 살짝 벌려서 삼키기만 했오... 그러고 4일차쯤엔 물만두 반으로 쪼개서 먹고, 아이스크림도 조금씩 퍼서 삼키고 그랬던거 같앜ㅋㅋ큐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지금 수저 겨우 들어가는데 꾸역꾸역 먹는 중이다 ㅋㅋㅋ쿠 ㅜㅜ. 난 매복은 아니었는데 아래가 너무 안 빠져서 몇 번이나 째서 그런가 지혈도 담날까지 안 돼서 지옥 다녀왔잖아..... 진짜 나랑 상황 똑같넹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당일날에... 김치찜/ 서브웨이 먹긴했음.. 나도 반 매복이라 째고 그냥 먹어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서브웨이 어케 먹얼어 대박.. 나는 당일에 진심 피 섞인 침만 먹은 듯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아프고 다신 겪기 싫은데 아직 오른쪽도 뽑아야 돼서 괴롭다.. 나도 아래 세 번 정도 짼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오른쪽 아래 뽑았는데

그것도 지방에서 서울까지 가서 뽑았는데 ㅋㅋㅋ 울지방에는 서브웨이가 없어서 ㅋㅋㅋ 꼭 먹고싶어서 그냥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ㅈ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 의지가 대단해 멋있어.. 난 당일에 피가 하도 나서 죽도 못 먹고 울다 잠들어서 다음날 병원 갈 때 진심 쓰러지는 줄ㅠㅜ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지혈제했는데 숙박업소 잡고 간거였거든 어차피 그 다음날에 소독도하고. 그래야하니까 그래서 숙박업소가서 이름 말하고 약국도 가서 말하다보니 지혈이 조금 늦게 됐었는데 피 멈추고나서도 침뱉으면 피가 섞여 나오긴했고. .입 벌리면 아프긴했는데

처방받은 진통제 먹고 서브웨이 먹고 나서 또 입 헹구고 또 좀 지나니까 아파와서 또 약먹고.. 저녁에 배고프니 김치찜 먹고... 그랬음.. 그리구 그 다음날부터는 통증이 좀 줄어서.. 소독 하고.. 해장국먹고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쩐다.. 지방에서 간 거면 엄청 피곤했겠다ㅜㅜ 난 자고 일어났더니 베개랑 이불이 피범벅이었다니까..🥵 나도 얼른 다 낫고 서브웨이랑 김치찜 이런 거 먹거 싶다ㅜㅜㅜㅜㅜㅜ 아 ㅜㅜ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 당일날 오전 KTX 타구 가서 바로 치과 간 다음.. 뽑고. 숙박업소가서 피 멈출때까지 기다렸다가...윗 댓글 처럼 먹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나 침대랑 베게부터 확인했음.. 혹시 피 묻었을까봐 다행히도 안묻었더라고

쓰니도 얼른 낫길 바랄게 나도 오른쪽 아래 사랑니가 안빠져서 거의 부셔서 뺐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글구.. 흡연하지말라고했지만.. 당일날 흡연도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나도ㅠㅠ 진짜 안 빠져서 막 내 턱 누르고 난리도 아녔다.. 그래도 잘 나은 거 같아서 다행이넹 나도 얼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 나는 막 힘주시는게 느껴지는데 나중에 뺀걸 보여주시는데 다 부셔졌더라고 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같이 탈출 눈물나서 못보겠네 이거
16:20 l 조회 3
호텔에서 피팅 서비스 받았음 질문 받어
16:19 l 조회 5
날씨너무좋다
16:19 l 조회 2
어떤 얼굴이 더 인기많아? 이성한테
16:19 l 조회 4
나 요즘 우울했는데 그림 그리는 게 넘 재밌어
16:19 l 조회 3
얘드랑..나 또 출장왔다.. (인천 to 부산)
16:19 l 조회 12
개쪽팔림.. 쿠폰 다 모아서 전화주문 하려고 걸었는데 1
16:19 l 조회 7
한달 개열심히 3키로 빼고... 한달 쉽게 4.5키로 찌움
16:19 l 조회 6
나이트번 시즌4 먹어본 익이니 있나요..?
16:19 l 조회 3
아아아 너무 고민 돼 익들 같으면 뭐 살거야??
16:19 l 조회 7
부모님이 내앞으로 어릴때들어놓은 보험이 단1개 도 없다5
16:19 l 조회 13
애인 가족네 처음 뵙는 자리에 빈손으로 갔어 나 우짜냐2
16:18 l 조회 14
업무용 단톡 만들어놨는데 갠톡 왜하는거야!
16:18 l 조회 12
스파브랜드 자라 스파오 이런 곳 직원들 불쌍함2
16:18 l 조회 15
엽기떡볶이 덜매운맛은 매우면 초보맛은 ㄱㅊ을까3
16:18 l 조회 10
인바디 원래 공복에 재야하는거야??1
16:18 l 조회 8
2년 2개월동안 주 6~7일근무하니까
16:18 l 조회 6
블로그 이웃을 늘리는 이유가머야??2
16:18 l 조회 8
요즘날씨너무좋다....
16:18 l 조회 6
내 계란후라이 어떤데 40 2
16:1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