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73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20키로 빼고 취직하면서 손 놓고 살다가 다시 4키로쯤 찌고 정신 차려서 7키로 뺐는데 요새 진짜 너무 배고파... 속 쓰릴 정도로 배고프고 배에서 막 소리나 뱃고동 소리ㅋㅋㅋ큐ㅠㅠㅠ 아 배고파 요새 진짜 밥 먹고 돌아서면 배고픔..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면 밥양 조금 늘려보는 거 어때 단백질 먹는것도..
운동도 하는 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어트 하면서 머리 넘 빠져서 단백질은 따로 챙겨먹음! 운동도 해 하루 1시간 걷고 버피테스트함 밥을 너무 적게 먹나 하루에 1400칼로리 정도 맞춰 먹음 거의 일반식 정도로 먹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런 거면 밥 양 조금 더 늘려방.... 평생 그렇게 맞춰 먹을 것도 아니니까
배고픈 거 보면 뭔가 부족해서 그런 거 같은데 현미곤약밥에서 걍 현미밥이나 일반반찬 + 닭가슴살
단백질 따로 먹는다는 건 쉐이크 먹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1600정도로 늘려서 먹어야겠다... 밥은 엄마 당뇬데 나도 정상 범위긴 한데 당 조절하려고 먹는거거든 그래서 배고픈가? 단백질은 그냥 모자란 날마다 편의점 가서 사 마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늘리고 중간중간 배고프면 바나나, 계란 좀 더 먹어도 될 거 같앵
아래 댓처럼 사탕도 나뿌지 않구 깨먹지만 않는다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엉 그래야겠다 조언 고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 먹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1400칼로리 정도 영양소 맞춰서 현미곤약밥에 일반 반찬 정도? 대체로 먹고 싶은 거 다 먹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 많이 마셔 ㅜ 한번에 세잔씩 마시고 소금 조금 먹으면 낫더라 사탕 하나씩 먹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물 하루에 2리터 이상 무조건 마심 원래 물 많이 먹어서!! 식단 맨날 나트륨 폭탄이라ㅜㅜ 사탕이나 좀 먹어봐야겠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궁금한 점 있어
0:26 l 조회 6
쿠팡 망할일 없어?1
0:25 l 조회 7
근데 진짜 쌍도남은 걸러야함
0:25 l 조회 11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0:25 l 조회 4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5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1
0:25 l 조회 35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7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12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4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
0:25 l 조회 9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1
0:24 l 조회 8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1
0:24 l 조회 4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2
0:24 l 조회 6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2
0:24 l 조회 60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2
0:24 l 조회 5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4
하 근장 못 받네 ㅋㅋㅋ 4
0:23 l 조회 48
어떤 다이어트가 더 빡세? 2
0:23 l 조회 8
택배 가지러 가야할까..?ㅠㅠ 1
0:23 l 조회 8
내년에는 근로장려금 대상에서 벗어나고 싶다 1
0: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