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76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원래 지저분하고 그래서 방 오면 엄청 짜증 나있을 때가 많았고 하필 오늘 생리 기간이라 더 예민했던 것 같아.. 

자고 일어나서 시험 공부하려고 앉았는데 책이 없는거야 

그래서 엥 뭐지 하고 막 찾고 있다가 뒤에 누워서 폰하고 있는 룸메한테 너 내 전공책 봤냐고 했는데 아 그거? 나 책 본가에 있어서 아까 너 잘 때 수업시간에 잠깐 들고갔었어 미안 이러면서 (같은과인데 다른 타임 같은 전공수업 들음) 직접 꺼내지도 않고 가방에 있다고 누워서 가방 가리키는거야 .. 

평소에도 물건 좀 함부로 만질 때 있어서 오늘은 너무 짜증이 나서 나도 모르게 말이 심하게 나갔거든 이런식으로 공동생활하니까 니가 뒤에서 까이는거다 사람이 말을 했으면 쳐고칠생각을 해라 이 말 뱉은거밖에 기억이안나고 계속 우다다 나도 모르게 욕하긴했어.. 

처음엔 걔도 놀래서 미안하다고 하더니 갑자기 울길래 쳐다봤는데 별것도 아닌거가지고 사람 깎아내리냐고 우는데... 아깐 나도 화나서 그럼 참냐고 이랬던적이 한두번이냐고 받아치고 사과안했는데 지금 룸메 갑자기 본가간다고 나갔어 내일 수업 있는데.. 

내가 심했지 사과 어떻게 하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말을 좀 거칠게 하긴 했는데 친구가 잘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필 같은 과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식으로 공동생활하니까 니가 뒤에서 까이는거다 사람이 말을 했으면 쳐고칠생각을 해라
이부분이 순수하게 비난조이긴 하네.. 좀 더 상황을 평화롭게 해결할 방법이 있었을거라고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론 걔도 잘한건 없지만 말 잘하고 문제 잘 해결해나가는게 사회생활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말을 좀 심하게 함
사과해야지
그냥 나도 순간 욱해서 그랬다
미안하다고..
근데 조금 심하긴하다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입사한지 7개월 됐는데 퇴사자가 12명이야
9:56 l 조회 1
사랑에 운명이 있다고 생각해?
9:56 l 조회 5
혼여행 많이 다녔는데 긴 삼각대 잘 안 쓰려나
9:56 l 조회 4
병원에서 진료받고 의사쌤이랑 상담할때 녹음해도 괜찮?
9:55 l 조회 4
보험설계사한테 그냥 안한다고 깔끔하게 말하는게 나으려나? 1
9:55 l 조회 10
아 아이패드 살거면 지금사야하는데
9:54 l 조회 10
경락 받아본 익들아
9:54 l 조회 4
너네 12시반에 밥먹고 4시반에 또 저녁먹을수잇음??6
9:54 l 조회 8
우리나라는 가스라이팅, 훈수두는거 왜 심하지2
9:54 l 조회 7
자기가 누군갈 좋아한다는 걸 모를 수가 있나?3
9:53 l 조회 18
90년대생 00년대생들아 2012년 기억 잘나?5
9:53 l 조회 21
어제 너무 힘들어서 1393에 전화했는데 도움은 크게 안 되어도 우울감은 조금 나아지더라1
9:52 l 조회 19
얼마나 뚱뚱한지 봐줄 수 있어? 6
9:52 l 조회 12
와우 3일만에 떵쌌어 개시원
9:52 l 조회 3
혹시 티맵 주차매니저 쓰는 회사들 있낭? 우리만 사이트 안되는건가 ㅠㅠ
9:52 l 조회 4
피해망상 ㄹㅇ 정병이구나..
9:52 l 조회 5
인티는 여X 글 퍼오는 봇은 왜만든거야?4
9:51 l 조회 15
요즘 아침에 나만 추운가?1
9:51 l 조회 6
예쁜 옷 입고 집에서 출발할때마다 너무 쪽팔림5
9:51 l 조회 27
요즘 고민이나 힘든거있으면 gpt한테 다 이야기함
9: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