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81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카페나 어디 매장 정규직은 아무래도 회사의 느낌도 아니고 어디 가서 안 알아주니까 다들 취업준비를 하는거지?? 

취준 하다가 돈이라도 벌자 싶어서 백화점에서 일하는 중인데.. 문득 그냥 회사란 뭘까라는 생각이 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응 서비스직은 솔직히 오래 못할거같고 하기싫어.. 백롸점 알바 진짜 많이 해봤어서 더더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안정적인 일을 하고 싶어서 취준중..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하고 싶은 일 + 회사에서 하고 싶은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취준아니고 직장인인데.. 요즘따라 글이랑 반대로 생각하고있어. 굳이 직장에 이렇게 신경쓰면서 다녀야되나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솔직히 직장이나 알바나 뭐 몇백차이도 아니고 중소면 최저주는곳도 많고..정신적으로 힘들기가싫음 그냥 목표는 아침에 일어나서 편하게 다닐수있는곳을 다니고싶어 집앞이든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대기업아니라 이런생각드는건지.. 딱이마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 나도 직장다니다가 퇴근 후에도 스트레스가 심해서 퇴사하고 알바하면서 쉬는중인데 너무 행복해,, 참 인생이 아이러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든 괜찮지만 주5일제와 빨간 날 다 쉬는 회사가 좋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서비스직에 재능 없음
2. 남들 시선 문제도 있음 (쓸데없이 대학은 좋은 데 나와서)
3. 안정적인 곳을 원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1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
8:00 l 조회 2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
7:59 l 조회 7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28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13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4
7:56 l 조회 24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2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2
7:54 l 조회 25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28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2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69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1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29
소개팅 2일전인데 2
7:50 l 조회 32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4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20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1
7:48 l 조회 120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3
7:48 l 조회 22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2
7:4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