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83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7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언제 말했어? 2주전엔 말해야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ㅙ? ㅜ안맞어? 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업무도 스트레스 너무받고 회사 분위기도 견디기힘들어.. 아침마다 괴로워 하면서 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당일에도 말했는디…
근데 퇴사처리는 말한 날 다음주에 되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근해서 아침에 말했어? 어떤식으로 얘기 꺼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팀장님 죄송한데요.. 일이 저랑 안 맞는 거 같아요. 그만두겠습니다… 죄송합니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일 아침에 말했더니 그날 정리하고 4시에 퇴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일에 말하고 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습때는 그냥 빨리 말하는게 나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말하고 거의 한달일함 하....미쳐...돌아버리는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수습기간 얼마안남았는데도 그럴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습이먄 걍 당일 고고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말하면 오늘 걍 퇴사 처리하고 가라할걸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당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당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일이지 수습은 뭐 걍 그만두면 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
17:33 l 조회 1
오늘 첫끼 섹시하지
17:33 l 조회 1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
17:33 l 조회 1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
17:33 l 조회 3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
17:32 l 조회 4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7:32 l 조회 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5
러브버그 1kg 당 만원씩 바꿔준다 하면 사람들 잡아올까?2
17:32 l 조회 8
교사가 꿈이 아니었는데 교사된 사람 있어?1
17:32 l 조회 7
난 근데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게 주왁구왁지 가리려고 불화자 입는건데2
17:31 l 조회 6
이쁘고 잘생긴게 최고긴하다4
17:31 l 조회 21
30살인데 취준 개쪽팔여ㅠㅠㅠ1
17:31 l 조회 20
아니 인스타 스토리 뭐임..? 2
17:31 l 조회 26
언제 행복해?2
17:31 l 조회 4
진짜 살빼는건 어려운데 찌는건4
17:30 l 조회 39
갤탭 사려고하는데?!!! 1
17:29 l 조회 13
버스에서 자다가 ㅁㅜ선 이어폰 떨어트림
17:29 l 조회 8
익드라 보일러실에 캐리어 둬도 괜찮지???3
17:29 l 조회 6
남소 받기로했는데 잘생겨서 오히려 걱정임..6
17:29 l 조회 57
얘들아 나 이거 알바 구인 큰 일 날 뻔 한 거 맞냐 6
17:2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