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97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7
이 글은 2년 전 (2023/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는 꼭 한시간정도 인데  

이게 한달째 안변하고 꼬박 꼬박 이래 

늦은적도 거의없고 빠른적도 거의없음  

아침에는 매번 잘잤냐 카톡 이어지고 ..  

 

이거면 호감인가 아니면 내가 어장에 있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딱 정해두진 않는데 그런건 있어 아 이정도면 너무늦지 이건 너무 빨라서 부담스럽지 해서 그 중간 어디쯤으로 하게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밤에 끊기고 아침에 항상 선톡오는거면 호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맨날 밤에 뚝 끊겨서 내가 잘자라고 해달라했더니
아침엔 내말에 그냥 ‘ㅋㅋㅋ’ 하면서 별반응없다가
그날밤에 잘자~ 이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잘자라고해줬네~? 했더니
답장이 ‘내가 기억력이 좋아’ 이거였어
아니 너무 로봇같아서 긴가민가하고 확신이 안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알림은 항상 바로 보는데 칼답 싫어함 + 계속 대화 이어갈 상태는 아님 이래서 일부러 한두 시간 두고 답장하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칼답왜싫어해ㅠㅠㅠ???
난 티키타카 하는거 좋아해서 칼답해도
얘는 진짜 최소 10분은 이따가해
그게 걔한테는 칼답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칼답하면 상대도 90퍼의 확률로 금방 답장할 텐데 텀 짧게 대화하는 것 자체가 불편하더라구... 그냥 여유 있게 하는 게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항...... 그럼 아무리 둥이가 관심있는 사람이라도 그러는거야?? 난 연락빈도=관심이라 생각해서 답 늦을때마다 생각이 많았거든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조금 빨라질 수는 있겠지만 큰 차이는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럼 상대방이 칼답하면 불편하니..? 나도 일부러라도 그 타이밍에 맞춰줘야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한테 칼답 안 한다고 눈치 주지만 않으면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상대방도 너 카톡텀에 맞춰서 한시간정도 이따 답장해주는게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카톡 텀 그정도면 ㄱㅊ은 거 같은데 일단 매일 카톡을 하고 잘잤냐까지 물어보는 거면 호감이지 답장 고민하느냐 늦는 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 ~~가자 ~~다음에 또 하자
이런식으러 얘기하는게 표현의 전부고
그 이상은 모르겠어ㅠㅠ
너무 애매해 근데 또 연락은 안끊기니 더 헷갈려
ISTJ들은 호감없으면 시간낭비 안하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썸탈때 애인이 그랬었어 ㅋㅋㅋ 대신 아침에 문자는 안함. 나중에 물어보니까 아침에 굿모닝은 좀 선넘는것 같아서 안했대. 근데 진짜 매일 정확한 시간에 문자옴. 너무 예상 가능한 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사람이 표현이 없으면 처음에 그분이 둥이를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하고 헷갈리지않았어?? 둥이는 어떤식으로 반응햇엇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문자는 적게 해도 항상 약속을 잡으려하고 동네가 가까워서 거의 매일 봤던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난 좋아하면 무조건 칼답임.. 꼭 이성적인거아니어도 사람으로서 호감있거나 친하면 무조건 칼탑 근데 그런거 아니면 얼마든지 조절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애인 잇티제인데 텀없어ㅋㅋ 썸탈때는 더 없었음,, 근데 뭐 할일있거나 그러면 말하고 사라지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랭??? 사람마다 다른건가ㅠㅠㅠㅠㅠ
이래서 더 헷갈려 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잇티젠데 텀 같은 거 없음
보는 즉시 답장하고 칼답 개잘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3
17:51 l 조회 14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2
17:51 l 조회 8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
17:51 l 조회 4
너희 애인이랑 동거하는데 이거 이해 가능?3
17:49 l 조회 12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1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6
17:45 l 조회 17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3
17:44 l 조회 17
솔로면 많이 움직이라고 하잖아3
17:42 l 조회 14
과씨씨로 만났는데 애인이 다른과 여자 팔로우함1
17:34 l 조회 20
요즘 애인이랑 하루가 멀다하고 싸움..7
17:32 l 조회 45
istj 남자들아 들어와봐4
17:30 l 조회 23
헤어지면 커플링 어케해?1
17:29 l 조회 21
다정한 척도 나중에는 변하겠지?3
17:28 l 조회 28
애인이랑 밥값 5:5하는익들 있어?14
17:26 l 조회 54
둥이들은 헤어지고 언제 제일 힘들었어?6
17:22 l 조회 20
전애인한테 취업 소식 18
17:19 l 조회 52
다음날 오후 6시까지 톡 답 없음 어떨것같아? 30
17:09 l 조회 55
인프제 남자 썸vs어장 봐줄 사람7
17:08 l 조회 29
인프피 연애할 때 답장
17:08 l 조회 10
너희는 애인이랑 타지로 이사왔는데 애인이 자주 친구 만나면 어떡할 거야?11
17:0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