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0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5
이 글은 2년 전 (2023/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

나는 작년에 우울증 사회공포증이 심해서 한 번 학고받고 휴학했다가
올해부터 상담받고 약먹고 해서 점점 나아지고 있거든

근데 살면서 나같은 사람은 한 번도 못본 것 같아서 궁금해졌어
다른 사회공포증 있는 익들은 어떻게 사니 힘들지는 않니 다들 어떻게 버텨왔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있는데 약 먹고 상담해도 솔직히 큰 효과 없어서... 걍 안고 살아감..ㅠ 회사도 다니다가 불안장애에 우울증까지 심해져서 금방 관두고를 반복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어느정도 나아진다 하더라도 불안 자체가 습관이 돼서.. 그냥 안고 살아가게 되는 것 같더라..ㅠ
난 아직 대학생인데도 힘든데 직장인은... 함부로 쉴수도 없을거아녀 ㄹㅇ 계속 다니는 것도 대단한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사람 눈도 잘 못 마주침 친한 사람도 마찬가지
같은 직장 동료와 친하다가도 어색해지는 순간들이 주기적으로 한번씩 찾아옴 갑자기 모든게 너무 어렵고 행동도 어색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무슨 느낌인지 알아.. 나도 아무리 친하고 오래 지냈어도 가끔씩 어색해서 혼자 뚝딱거리게 되고
침묵이 지속되면 불안해져서 어디로 튀고싶고 그렇더라.. 나만 그런게 아니었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래 다닌 직장이 첨이라 걍 버틴다
다른데 가서 적응할 용기가 없어
요즘 그 주기인데 참 힘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 요새 그 주기가 와서 회사생활 힘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갑자기 그러더니 심해졌어... 사람눈을 못보고 말하는 것도 너무 스트레스고 사람 마주칠까봐 사람 없는 곳으로만 다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선공포증도 있나봐 나도 그래
어차피 다들 할거 하고 남들한테
관심 없을건데 나만 신경쓰고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더 뚝딱이 되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학교다닐때 늘 밥 혼자 먹었어. 친구가 없어서. 첫직장에선 누가 말만 걸어도 얼굴이 심하게 붉어져서 8개월 이상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할 정도였어. 난 내가 엄청 못생기고 입냄새가 심하다고 생각해왔거든. 아빠가 날 스스로 그렇게 생각하게 만드는 욕을 많이 하셨었어. 그냥 어느날 갑자기 나 좋다는 사람 생기니까 모든게 나아졌어. 지금은 친구도 많고 사회생활도 잘해. 그냥 거부당할거라는 두려움이 컸던거 같아. 누구든 날 특별히 거부할 이유도 없고. 거부 당하더라도 그게 큰일도 아니라는걸 체감할 때가 올거야. 힘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직장내괴롭힘 당했는데 그게 너무너무 기억에 남고 상처가 되어서 지금 퇴사한지 1년 반이 지나도록 극복못하고 있어 ㅠㅠ 알바는 그럭저럭 해낸거 같은데 취업..은 진짜 자신없고
무섭고 똑같은일 겪을까봐 공포그자체야
일단 병원은 다니고 있고
극복할려면 어쨌든 나도 언젠간 다시
회사를 다녀야하는데…너무 사회생활이
무서워서 공백기만 늘고 있어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랑 내 친구
나는 약은 아직 안 먹었는데 내 친구는 약먹고 많이 좋아졌대 상담도받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음이 아픈 친구들2
06.26 20:13 l 조회 25
이것도 우울증이야? 1
06.25 17:39 l 조회 63
약 안먹으면서 죽고싶가는 생각을 하는게
06.25 13:54 l 조회 17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4
06.25 04:41 l 조회 155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3
06.23 20:10 l 조회 46
그래도 난 나를 지키려고 오늘 할일을 함2
06.22 19:35 l 조회 69
죽고싶다 4
06.22 01:25 l 조회 77
하기 싫어죽겠음, 무기력을 극복하고3
06.21 17:42 l 조회 86
요즘 본인이 정신병이라 주장하는사람이 넘 많지않아?1
06.19 20:36 l 조회 101
여름이 더 힘들다
06.19 15:10 l 조회 119
우울증 나 상담가!1
06.18 15:13 l 조회 76
왜 나이가 들수록 미성숙해지는거같을까2
06.18 07:42 l 조회 300
불안장애1
06.17 19:32 l 조회 87
혹시 안죽고싶어도 우울증일 수 있어? 5
06.17 02:30 l 조회 337
처음으로1
06.12 20:01 l 조회 108
쉬고싶다1
06.12 02:14 l 조회 105
우을증으로 입원해본 익 있어?3
06.10 16:37 l 조회 171
3일 동안 안 씻고1
06.10 16:31 l 조회 125
뭐가 그리도 힘들어?18
06.10 02:37 l 조회 428
정신과약 먹은지 일주일차9
06.06 05:23 l 조회 287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