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난 동기한테 이미 다 들었는데 난 6-7월 입사자 동기 3-4월 입사자 동기는 가는데 나는 안가거든 오라해도 안갈랬는데 나오는거 보고 툭툭치더니 입모양으로만 하는거 보고 괜히 기분만 상함,,,,,,,,,| 이 글은 2년 전 (2023/10/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난 동기한테 이미 다 들었는데 난 6-7월 입사자 동기 3-4월 입사자 동기는 가는데 나는 안가거든 오라해도 안갈랬는데 나오는거 보고 툭툭치더니 입모양으로만 하는거 보고 괜히 기분만 상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