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30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
이 글은 2년 전 (2023/10/29) 게시물이에요
이해가안갔음 

둘이 하는건디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결혼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가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이 하고싶으면 둘이 해도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사잖아 사람 불러다가 잔치해야지 그런의미 아녀 축의금도 받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혼은 가족과 가족이 만나는 자리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생일도 혼자 츅하해야하는거 아니뇨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똑똑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본인이랑 낳아준 부모님이랑만 축하해야하는거 아닌가 본문대로라면 생파에 형제는 참석할 수 없음 낳아준 사람이 아니니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에는 결혼을 집안과 집안의 만남이라고 여겨서 상대 집안과 안면을 트는 의미라고 엄마한테 들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이 하는거 아니고 혼주는 부모님들임 결혼식은
청첩장에도 누구누구 장녀 누구누구가 결혼하니까 와달라고 초청하는거고 주최자는 부모님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넌 그럼 생일파티도 너 혼자 집에서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새 보면 걍 둘이 했으몀 좋겠어 주말 하루 버리면서 시간내고 돈써서 옷사고 적당히 꾸며서 가야되는데 돈까지 내야함 근데 5낼거면 차라리 내지말라고 욕까지 먹어ㅋㅋㅋㅋ 뭐 맡겨놨냐고 어이가없어서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담주에 가야되서 한풀이 좀 해봤어 암튼 결혼식 초대 달갑지 않음 이제.. 안친하면 부르지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ㅋㅋㅋㅋㅋ 하객한테 이런거저런거 따지고 들거면 ㅈㅂ 둘이 하길...
손님한테 돈내라하고 돈적다고 뭐라하고 돈적은데 밥까지 먹는다고 뭐라하는 잔치가 세상에 어딨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네...잔치에 초대받아 갔는데 돈 내고 밥먹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잔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되지
사실 친척이나 친구,가족정도는 와서 축하해주면좋으니까

근데 직장동료나 애매하게친해도 일단 불러는보는게 축하해줄사람 늘어나는거랑 축의금받는게 큰듯. 다시 그 친구 결혼식때가서 돈내고 기브엔테이크느낌도 있지. 축의금없으면 그리크게 결혼식장서 결혼할이유나 여유도 거의없고

찐친가족만 부르는 뜻은 스몰웨딩이 좋긴한데 현실적으로 쉽지않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싯 발 싯 발 싯 발 싯 발 싯 발 엄마랑 해외여행 때려쳐
16:30 l 조회 4
마른애들 특징이 화장실 엄청 잘가는거라는거1
16:30 l 조회 7
와 카페와서 보험영업하는사람들이 레전드다
16:29 l 조회 3
시각장애인이 행시 합격하고 이런 거 보면
16:29 l 조회 5
사회복지전공이나 아동복지 전공한익들있어?
16:29 l 조회 3
인티 포인트는 어따쓰는거임?2
16:29 l 조회 5
팔보다 다리가 피부 개좋음
16:29 l 조회 3
여름휴가 다들 언제줘?
16:29 l 조회 2
동기 대놓고 컨닝해서 개놀람
16:29 l 조회 13
뷰튜버들이 제품 함부로 비판못하는 이유를 알겠다ㅋㅋㅋ1
16:29 l 조회 15
나보다 나이어린 사수랑 밥먹으면서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까
16:28 l 조회 7
결제할때 직원이
16:28 l 조회 6
우울하다는 이유로 맨날 ㅇㄴㅇ 하고 다니는거도 일종의 자해일수도 있어?4
16:28 l 조회 20
친한 동생이랑 밥 먹을 때 더페 하는거1
16:28 l 조회 6
향과 맛 통일 안되는 차 개싫어ㅋ ㅋㅋ
16:28 l 조회 7
만두 개존맛
16:28 l 조회 5
걍 문제인 정권 이후로 나라 망함
16:27 l 조회 7
유플러스 쓰는 익들 지금 데이터 터져???
16:27 l 조회 3
혼자 사니까 과일 사먹기 쉽지 않네ㅠㅠ1
16:27 l 조회 4
비비안웨스트우드 이미지 너무 20초같아?1
16: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