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38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8
이 글은 2년 전 (2023/10/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잡담] 단점 포함해도 어중간한 사람들에게 가성비 최고라는 학과 | 인스티즈 

힘들 때 보면 기분 좋아짐
대표 사진
익인1
저 5가지 장점이 있어도 단점이 극악수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외국가면 저건 기본으로 깔고도 사람대접, 나아가서 간호사 대접 받음 ㅇㅇ 한국은 간호사를 하녀로 알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하다못해 공장생산직을 해도 불규칙 3교대에 간호사랑 똑같은 노동강도로 일하면 세후300 못받을 일 없다~ 병원이 간호사 굴리듯이 생산직 굴리는 공장이 없을 뿐이지 한국은 간호사가 일하는거에 비해 절대 많이 받는 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핵공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공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외를 가도 갈수있는 직장이 있다는게 최고장점 나라가 망해도 입에 풀칠 완전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저 말들이 그냥 다 너무 합리화에 가스라이팅 같아 보임... 복에 겨워서 하는 소리란 의미 같은데 왜 복에 겨운 사람들이 이런 취급을 받으며 간호법 좀 제발 만들어달라고 소리치고 태움 때문에 자살하고 장롱면허만 50% 가까이 되는 직군이 되었을까 ㅎ
간호학과 4년 동안 공부해서 얻은 게 고작 이런 것들이라면 난 모든 걸 버리고 정말 새 선택을 하고 싶음 막말로 간호만 이런 것도 아니고 공장 가서 머리 안 쓰고 단순반복 작업만 3교대 해도 이정도는 다 받음 요즘....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듀티에 차지1 액팅2인데 4
18:11 l 조회 18
인생이… 5
17:49 l 조회 138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4
13:04 l 조회 202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
12:09 l 조회 24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2
10:53 l 조회 101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1
06.24 22:41 l 조회 37
출근 한달 됐는데 벌써 일이 안맞는거 같은거는 5
06.24 22:03 l 조회 150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16
출근하기 전에 너무 불안해 ...1
06.24 12:19 l 조회 210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5
06.24 02:28 l 조회 610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331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25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5
06.23 21:31 l 조회 330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529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286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254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511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319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282
응사10
06.22 18:07 l 조회 418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