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53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2
이 글은 2년 전 (2023/10/31) 게시물이에요
동아리(?)같은걸 한 적 있는데 거기서 mt갔는데 술 막 섞어서 마시게 하고 엎드려뻗쳐시키고 앉았다 일어섰다 시키고 했었는데 그걸 하고있었다는게 지금 생각해도 짜증남 

그 자리에서 성인돼서 나이 먹.고 뭐하지는 짓이냐고 짐싸서 바로 집갔어야하는데 겁나 후회됨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우리때만 시켰대 다음 해부터는 안 했다더라 했다하면 신고하려고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우리때부터 없어져서 그나마 편하게 다녀온 근데 다른 과는 옆에서 오리걸음 하고 있더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몇학번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때면 전국적으로 군기있을때긴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6학번 공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땐 ㄹㅇ 같은 대학생 신분에 군기 잡는다고 꼴값떨었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28인데 생각해보면 많아도 25인 사람들인데 꼴깝떠는거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4학번인데 맨날 집합 엎드려시키고~~~아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해보면 꼴랑 한두살 많은 학부따리 선배가 뭐 그렇게 내 대학생활에 영향을 줬겠나 싶음 ㅋㅋㅋㅋ 난 그때도 선배들 말 하나도 안 듣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심지어 전과함 1학년 다닐동안도 선배들 도움 하나도 받아본적 없이 학점 4.0나왔었고 선배고 뭐고 다 필요없는건데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대학에서 저런 이유로 왕따 당해도 하등 문제 없음 솔플 하면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왕따라는 말도 좀 웃김 ㅋㅋㅋㅋ 하지만 다 지나고보니 그런거지 그땐 어렸고 저런 풍조가 만연하다보니 뭣 모르는 신입생은 그냥 수용하는 분위기였던거 같음 ㅠ 다시 생각해봐도 정말 쓸모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우리과는 안 그랬는데 다른 과가 저 짓거리 너무 심하게 해서 에타에 누가 공론화 시키고 엄청 시끄러웠던 기억이 나 아니 엠티가서 왜 저런짓을 하는거야 걍 재밌게 놀지 너무 등신같음 후배가 자기들 노예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젊꼰들미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7인데 울학교기준 그정도는아니어도
장기자랑 꼰대문화 여장 춤노래개그다해봤거든 술도강제로먹고 근데 난 거의 당했지만 그땐 재밌었어 다 추억임 난..

진짜말도안되는건 화났겠는데 화난적도 딱한번있고 대부분 그정도는없고 다 분위기띄우려고 그런거여서 사람들도 대부분좋았구..

우린 후배들에게 안함 시대분위기도바꼈고
18때 거의없어지고 19땐 꼰대문화는없어진수준 20때는 코로나로 아예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때 바다 앞에 자갈인데 거기서 했었어 그리고 대답 크게 안 한다고 금붕어냐고 그러더라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 너흰진짜꼰대였네

우린꼰대컨셉이라해야나

1학년때 장기자랑만
대면식 mt 문화제 졸업송별회
필수로했었고 그외에도 더했지만

우린 이런건강제였지만 그래도 난잼썼고

대면식때 번호맞추기나 뭐하나하면 술마시기시켰는데
웃겨서 좀 다 넘어갈수있었음
선배들도 우리만큼 마시고 ㅇㅇ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4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12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7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24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7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4
6:36 l 조회 57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8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32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86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25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7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2
6:30 l 조회 53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1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22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1
6:26 l 조회 17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3
6:26 l 조회 149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30
6:24 l 조회 411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8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12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3
6:23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