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67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2년 전 (2023/11/01) 게시물이에요
정확히 말하면 내 방에서만...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에 사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정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층이야? 주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트 16층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ㄷㄷ많아도 너무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여름엔 더워서 그런가 모기 한마리도 못보다가 가을되니까 모기 겁나 들어와 아ㅠㅠㅠ 모기장도 있는데 어디서 나오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떻게 잡아?? 나 지금 일주일째 밤에 잠 한 숨고 못 자고 있어 ㅠㅠ 휴대폰 후레쉬 켜도 다들 그 범위 밖으로 나가던데 ㅠㅠ 도저히 안 잡혀... 자려고 누우면 바로 윙윙 대고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폰 후레쉬 비칠때 내 근처오면 탁탁 잡아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폰 후레쉬만 키면 내 근처로 안 오드라 ㅠㅠ 후레쉬 끄면 바로 윙윙... 또 키면 바로 조용... 왜 이러지 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레쉬말고 폰화면 빛!!! 잘못말했다 후레쉬는 나도 도망가드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후레쉬 말고 핸드폰 화면 빛으로 잡는거구나! ㅠㅠ 난 시골에서 모기 서식하기 좋은 곳 바로 옆이 내 방이라 많이 힘들다 ㅠㅠ 진짜 밤에 잠 못 자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보다 너가 더 힘들겠구만... 난 자연과 전혀 연관없는곳에서 사는데도 이렇게나 많은데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ㅠㅠ 그런데 28마리 잡아내는 실력이 넘 부럽다 ㅠㅠ 난 진짜 거의 못 잡는데 사방에서 윙윙대서 미칠 거 같아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도 진짜 살라고 깡으로 잡았다ㅋㅋㅋㅋ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그정도면 모기약 두개는 틀어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기향 틀면 문열어야되는데 창문열면 더 들어오는 기분이라 못틀겠어 글고 머리도 넘 아프다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향 그 전기선 꼽는걸로 하나 사...진짜 튼지도 모를 정도임 그정도면 잠도 못잘텐데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냄새 안나고 머리 안아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는 그냥 문닫고도 틀어 이거는 그리고 우리집도 방충망이 문제인지 창문열면 모기 들어오는데 이거 키고 열면 거의 안들어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혹시 제품 뭐 쓰는지 알려줄수 있을까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무 고마워ㅠㅠ 당장 주문하러 갑니다요ㅠㅠㅠㅠㅠㅠ 윗댓 친구도 봤으면 좋겠구마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다시보니까 무향은 아니넹 근데 무향처럼 거의 향이 안맡아지긴해!그래도 모기퇴치 잘하길 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후기보니까 향 괜찮은거같애!! 모기퇴치 꼭 잘해볼께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방금 자다가 전기피리채 휘두르고왔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3 말대로 홈매트 틀고 자면 하루만에 전멸임 ㄹㅇ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광화문 혼밥할 곳 ㅊㅊ 좀
16:48 l 조회 1
아침밥 차려준다고 욕 먹을 일인가
16:48 l 조회 1
일본 여행 5번 vs 유럽(or뉴욕) 여행 1번
16:48 l 조회 1
너넨 명품브랜드 어디를 제일 좋아해
16:48 l 조회 1
안과에서 피임약 먹는지 물어볼일이 있나
16:48 l 조회 6
애들 학원이나 태권도 차량 운전 하시는 분들
16:47 l 조회 5
경기 사는 애들아 서울에 사는 친구가 너네 동네로
16:47 l 조회 10
초당옥수수맛 진짜 신기하다
16:47 l 조회 5
카드가 껍질이 까지는데 재신청 할말
16:47 l 조회 3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4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2
16:47 l 조회 15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5
16:47 l 조회 11
인티에 글 올렸는데1
16:47 l 조회 7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10
16:45 l 조회 40
알바 가기 1시간 전1
16:45 l 조회 12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6
16:45 l 조회 23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5
16:45 l 조회 18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6
16:44 l 조회 13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