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99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2년 전 (2023/11/03) 게시물이에요
아이폰이라고 쓴 이유는 녹음이 안되서 속상해서,,, 힘들 때마다 엄마 말 들으려고 갤럭시 쓸 땐 자동 녹음 해놨거든 

 

울 엄마아빠 현장일 하시면서 몸 갈면서 일하시고 나는 시험 준비함. 엄빠의 강력한 의견으로 알바 절 대 못 하게 하심, 형편 좋은 편은 아닌데 힘들게 버신 돈으로 다 지원해주심 그 시간에 더 열심히 해서 얼른 붙으라고…. 근데 계속 시험 준비에 큰 돈 들어갈 일 생겨서 너무 죄송해서 그냥 내가 알바해서 내년에 준비할게 했는데  

 

니가 번 돈 아니라 엄마아빠 돈 쓰는거때문에 (미안해서) 그러는 거 아는데, 합격이 불확실해도 돈낭비 아니니까 열심히 해보라고. 열심히 하고 목표한 기간 됐는데도 안되는거면 그건 그 때가서 생각해도 늦지 않는다고. 니가 계속 실패해도 니 탓이 아니니까 끝까지 최선 다 해서 목표한 날 까지 공부 다 마치고, 근데도 합격 안된 거면 또 다른 거 배우든지 너 젊어서 할 수 있는 거는 엄청 많으니까 그 때가서 생각하면 된다고 지금 후회없이 해봐라 

 

나 엄마가 알바 왜 못하게 하는지 엄마 마음 이제 이해함 

내가 합격을 빨리 했으면 좋겠는게 아니라 안되더라도 미련없이 털어내서 다른 거 도전할 수 있을 만큼 후회없이 해보라고 기회 만들어주시는 거였어 눈물나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때 최악의 경험한게 액땜이었나봐
12:17 l 조회 1
챗지피티 상담 진짜 잘해주네
12:16 l 조회 1
지금 두끼 먹는중
12:16 l 조회 12
키 커도 여리여리한게 부럽지
12:16 l 조회 5
난 여자는 키 정병 없는 줄 알았어
12:16 l 조회 14
애기 싫어하는데 인스타에 왜 자꾸 지 자식 진상짓 하는걸 올리는거야...
12:16 l 조회 3
미장도 줄먹인가 참나
12:15 l 조회 5
근데 삼전하닉 왜 떨어지는거야??3
12:15 l 조회 31
배민 주문취소됐다가 다시 하니가 받아줬는데1
12:15 l 조회 13
13일에 주문했는데 배송연기
12:15 l 조회 3
금리인상하면 주식이 나락가는 이유3
12:15 l 조회 26
알바 1달했는데 그만두는거 에바지?
12:15 l 조회 8
연봉협상할때 수습기간은 미포함이야?
12:14 l 조회 3
사람마다 입냄새가 다 다름... 1
12:14 l 조회 10
여자 173에 남자 188 사귀는 거 봤는데 ㄹㅇ 선남선녀1
12:14 l 조회 25
ㅋㅋ 진짜 과학이구나 주식
12:14 l 조회 34
워홀... 이거 망한걸까?ㅋㅋㅋ
12:14 l 조회 7
나 여자 키 168인데 번화가 가보면 키큰 여자들 넘 많어2
12:14 l 조회 15
하닉 260까지 갈까?2
12:13 l 조회 28
180 이상 만나라 다들2
12:1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