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07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5
이 글은 2년 전 (2023/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몇번 올렸는데 댓글에 전부 관심 있다하더라고 

 

만나고 헤어지고나서부터 카톡 캡쳐한건데 

 

원래는 1~5시간 답장텀이였는데 지금은 비정상적이였고 

 

캡쳐못했는데 내가 마지막에서 추가적으로 일어나서 연락줘 ㅎㅎ 이런식으로 보냈거든? 

 

아직까지 안읽씹임.. 

 

진짜 포기해야하는거야?? 하 ㅠ 

 

혹시 

 

다시한번 톡보내서 오늘 많이 바쁜가보네🥲 이런식으로 보내도될까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근데 너 진짜 미친듯이 불안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3 연락을 좀 오래 안보고 있긴 한 것 같은데 .. 응 .. 이게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짝라랑하는 사람이 카톡 안오면 기다려지는거 누구나 그런거 아니야? 나이때까지 연애하면서 집착은 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지금 너 글을 몇개를 보고있는데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텀빼고 내용은 괜찮아 니가 이렇게 조급해하는거 진짜 티내면 정떨어져할듯 많이참어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 불안형인가 그런건가 나 여사친이랑 카톡하면 좋아하는 마음이 없으니 텀이 하루지나도 1도 신경 안쓰이거든 근데 사귀진 않는데 호감가는 사람이랑 톡하니까 너무 신경 쓰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한번 애착유형 테스트해봐 나도 불안형이긴한데 둥이만큼 심하게 불안해 하진않거든ㅋㅋㅋ
테스트할때 일반 여사친 생각하면 안되고 호감가는 사람이나 애인같은 소중한사람이라고 생각하고 테스트해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알겠어 나 하던거 끝나고 해볼게.. 근데 너 의견도 아직 희망가져봐도 된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응 나라면 그냥 기다릴거야 물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다보니 조급하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할거야.
근데 상대한테 절대 티 안낼거야 그리고 한편으로는 잘 안되면 어쩔수 없지. 하지만 최선을 다해보자라는 마인드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고맙다..6시까지 기다려보고 안오면 나 진짜 포기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보내지말구 기다려잉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희망가져도 될까.. 간절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텀이 많이 길긴해도 내용보면 아직 ㄱㅊ은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용만보면 여자쪽도 나쁘지않거든 근데 좀 개인시간 좋아하고 친구들 좋아하는 성향같아 더 잘되고싶으면 너도 본인시간 잘보내는 사람으로 보여야할것같다 연락 그만하고 기다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너무 조급해보이면 맘 팍식을거같음...... 그리고 집착안한다 하는데 불안한거 이해는 되지만 약간 과한것도 맞는거같음..
여자쪽은 지금 그냥 괜찮다 싶은정도지 막 엄청난 호감 이런건 아닌것처럼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기다려볼까?? 나 지금 거의 포기직전인데 가슴이 아프다 왜이렇게 답장을 안해 싫다면 싫은티내서 단답을 하거나 그러던가 흑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왜케 극단적이얔ㅋㅋㅋㅋㅋ 뭐더러 포기를해 일단 조급해하지 말고 그냥 기다리거나 너 할일해.
너 톡 내용만 봐도 겁나게 좋아하는게 눈에 보임. 첨부터 너무 조급해할수록 매력떨어져..
답장올때까지 절대하지마 절대로 ㅋㅋㅋㅋ 난 하루종일 너의 연락을 기다렸다라는거 1도 티내지마 사귀는것도 아닌데 그럴수록 진짜 매력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좋아하는 티 팍팍내는게 더 좋을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아직 기다려봐도 되는거구나.. 기다려볼게 사실 지금도 울기직전이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너 그거같애 그 뭐야 엘리멘탈에 남주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성 폭발ㅋㅋㅋ
좋아하는티 팍팍내는건 연애할때 해도 늦지 않으니 지금은 좀 자제하는것이 좋아요...
기다렸다가 답장오면 아무렇지 않게 그냥 대화 이어가고 약속잡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기다려도 답장이 안와.. 너가 내 입장이 되어봐 좋아하는 사람이 하루동안 안읽씹이야 너 멘탈 괜찮아?? 시비걸려는게 아니라 진짜로.. 나 지금 죽고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안괜찮지 안괜찮은데 괜찮으려고 노력할거고 신경쓰이는 정도지 너 정도는 아니얌.. 난 내 일 할수 있을정도만 불안한? 그런 정도임 둥이 진짜 불안형 장난아닌거같은데....? 집착 안해봤단건 연애할때 진짜 좋아하지 않았던거아냐? 울기직전이다 죽고싶다 이정도면 좀 심해.. 연인관계일때 연락 좀 안되면 난리날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그른가.. 다행히 한번 연애했을때 연락문제로 스트레스받은 적은 없어서 불안형인거 맞는거같아 전애인이 잠수이별해서 그때 정말 힘들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오우 쉣 이별에 따라서 애착유형 바뀌기도해 난 원래 안정형이었는데 전남친이 바람났거든. 그 이후에 테스트하니 불안형됐어 ㅋㅋㅋㅋㅋㅋ 잠수이별 개 최악이다.. 아마 둥이는 불안형 맞을거야 테스트해보면 점수도 높은쪽일거 같긴함. 불안도가 상당히 높아보여서.. 스스로 자각하고 고치려고 노력해야돼 ㅠ 근데 저 짝녀분은 개인시간 중요시하고 연락도 막 엄청 자주하는 스탈 아닐거같음.. 친구도 자주 만나고 그럴거같은데 그런 상대는 불안형한테 최악의 상대임 ㅠㅠ...일상생활 불가능할수도있어 하루하루 지옥과 천국을 왓다갔다할정도로 감정 널뛰기 할수도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하.. 나 진짜 정신병걸릴거같아서 지금 여자분 카톡 알람 끔.. 안끄니까 계속 폰 보고 카톡 와있나 확인해서 미치겠어 차라리 알람꺼서 왔는지 안왔는지 확인못한 상태로 1시간마다 카톡 들어가서 확인해야게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오와우.... 너 상당하다 진짜로 좀 고칠필요가 있어보이는데.. 넌 무조건 연락 겁나 잘되는 안정형 만나야함 안그럼 연애 하기 힘들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그런거같아 ㅋㅋㅋ 나 근데 진짜 알람껏어 ㅋㅋㅋㅋㄴ 이제 안기다릴수있을거같아 그래도 5시쯤에 카톡 들어가볼텐데 안와있으면.. 눈물 흘릴거같긴해 근데 연애하면서 연락텀 줄여달라고 요청할수있는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요청이야 할수있지 근데 막상 그 요청받으면 알겠다고하고 그 시간동안 또 불안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서운하기도하고...
근데 아래 댓글봤는데 쓰니가 막 새벽에 안받는데 보톡 여러번하고 그랬던거 아니지? 그런거면 진짜 여자분 도망간거같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아니 저거 만나기전에 여자분이 먼저 전화하자했어 그래서 보톡 걸었는데 바로 끊겨서 데이터 문젠가 싶어서 연속으로 5번 걸었었어 이거는 해프닝이여서 만났을때 웃으면서 얘기했고 별 상관안했다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아 뭐야 깜놀랐네 그런거면 괜춘한듯 난또 자는데 안받는다고 계속 전화건줄..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익7아 아직까지 카톡이 안온다.. 이거 폰 잃어버린거 아닌이상 걍 나가떨어져라는거 아님? 제발 도와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폰 잃어버렸을 확률은 현실적으로 없고.. 너 아래댓 보니까.. 진짜 저랬었으면 여자분 도망간거야..ㅠ 저렇게 첨부터 조급해하는거 사람들은 엄청 싫어함. 이건 성별떠나서 연애하면 집착 쩔거 같고 여자면 특히 좀 무서워짐. 포기하는게 좋을듯하다...ㅠㅠ 그리고 너가 인지못하는 집착하는 성향이 있는거같음 꼭 자각해서 고치길바람..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아니 ㅠ미녀는 잠이 많다 이거를 진지하게 말한게 아니라 술마시면서 드립친거야 반응은 괜찮았는데 웃으면서.. 근데 딱 한번만 더 카톡 보내면 안될까 혹시 바쁘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안하고 후회하는거보단 하고 후회하는게 낫지.. 딱 한번만 더 보내봐 근데 내가볼땐 이미 맘 떠난거같긴햐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그 여자들이 웃을때는 어이없어도 그냥 비즈니스적으로 웃어주는 경우도 있어.. 아마 그 웃음이 아닐까 하는생각임 ㅠ 멘트가 구려요 ㅠㅠ 담부턴 너무심하게 티내진마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진짜 너무 힘드네.. 지금 보내야할까 인내심을 가지거 저녁에 다시 톡해볼까.. 이것만 알려줘.. 나 개찐따였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음....포기할 정도인지는 아직 모르겠는데 좀 쿨하게 갈수없나? 무슨 사정이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전화는 그냥 하면되는건데 시간정하는거, 혹시 ~~~할수있을까? 이런말투 너무 반복되면 부담스러울수도ㅠㅠ일단 더 보내지말고 기다려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전에 연애할때는 시간정해서 전화했거든.. 그냥 막할까보다 일단 기다려볼정도야? 텀이 저렇게 긴데? 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아직 여자친구도 아니고 기다리는게 맞지ㅠㅠ마음은 알겠는데 겉으로 티라도 안내려고 노력해봐!! 조급해하고 집착한다고 더 잘되는건 아니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그럼 답오는거 기다랴보고 어떻게 오는지에 따라 결정해볼게! 절대 티는 안내야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걍 주말이라서 몰아서 자는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오늘 알바하는날인데 저번주에는 오전에 톡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근데 딱히 너 카톡에 질문이 없어서 답장할거리가 없는데….ㅋㅋㅋㅋㅠ 너가 싫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막 시간 내가면서 엄청 연락하고 싶은 그런 호감까지는 없는 것 같아보임.. 솔직히 얘기해주면 너같은 사람 되게 매력없어.. 너무 쩔쩔매고 그게 상대방에게도 느껴졌을거야 그래서 조금은 널 만만하게..? 보다보니 답장 텀이 저럴걸 진짜 너는 좀 덜 불안해하고 덜 조급해야 할 필요가 있어 그리고 시간 정해서 전화하자는거.. 진짜 이해 안됨 그냥 그 당일날 좀 이따가 전화해도 돼? 몇시쯤 이런 식으로 해.. 무슨 만나는 것도 아니고 전화를 약속 잡아서 해..
그리고 가장 좋은건 그냥 바로 또 보자는 약속 잡는건데 왜 날짜를 너가 안잡는건지 모르겠어 어쩌면 상대방입장에선 너가 호감이 있나 긴가민가 한 걸수도.. 뭐든 만나서 호감도를 높여야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리고 상대방이 답장이 없어서 너도 할 말이 없는건 알겠는데 대화가 너무 재미없어서 상대방도 진짜 할말 없어보임
상대방이 뭘 했다 하면 어디갔냐 뭘 먹었냐 이런거 물어보면서 대화를 이어가는거지 그냥 상대방 말에 답만 하고 원래 카톡보다 전화나 대면해서 말 잘하는 스타일인지 모르겠는데 카톡 진짜 매력없어… 잘 되고 싶으면 여기와서 벌벌 떨지말고 제발 하라는 대로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왜이럴까 이미 엎질러진 물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일단 지금은 가만히 있고 여자분 답장 오면 여기 다시 올려.. 도대체 전연애는 어떻게 한거야..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이제 헬스가야해서 ㅠ
질문 두가지만 해도될까
1. 아직 답장 기다려봐도 될정로는 보여??
2. 만약 답장이 온다면 이데부터라도 매력적으로 보이게? 카톡하면 분위기 반전시킬수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1. 솔직히 장문 카톡에 이모티콘이고 뭐고 솔직히 초반에 알아가는 단계에서 일단 답장 텀부터 이 정도면 호감이 있는건 아닌데 그래도 아예 제로는 아닌 것 같음 기다려봐
2. 응 다음에 답장오면 무조건!!! 여기 올려서 답장 허락 맡아.. 이번처럼 풀로 올려서.. 무조건 대화 이어나가게 하는게 중요하고 포기하든 잘되든 이 상황 끝내려면 다음 약속을 잡아야해. 물론 너가 조급하게 이상하게 약속 잡으려고 답장하진 말고 그냥 여기 허락 맡아..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알겠어.. 그 여자분이랑 친구들이 인스티즈 안하기만 바래야겠다 제발 답장 왔으면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연락텀 너무 길어 저거 연애초반엔 잘보려고 노력해도 저정도일텐데 사귄기간 늘어날수록 더 길어질거야 여기서 발빼자 너만 힘들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저거 호감이라 안 본다… 난 일단 그럼ㅇㅇ… 호감있는 사람한테 절대 저 텀으로 연락 안하고 관심 있으면 친구랑 놀 때도 이야기가 나오는 법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걍 평범한 대화 같은데 왜 불안해하는지 모르겠음 여자쪽이 너를 엄청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진 않긴 해 그래도 연락 그만하고싶어하는 것 같지도 않음 조급해하지말고 천천히 다가가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혹시 밤에 썸녀한테 보톡 5번 걸었다는 걔임...? 뭐 미녀는 잠이 어떻다 뭐다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헐 쓰니야 이거 아니지? 이거면 여자분 도망간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뭐..? 미녀는 잠이 어떻다 이거는 또 뭔소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윗댓 보니까 걔 맞네 너 그러고 다음날에 미녀는 잠이 많다느니 꿀벌이 어떻고 드립 쳤는데 상대방 반응이 별로다 사과해야 하냐 글 올려서 익들이 제발 적당히 하라고 혼자 들이박지 좀 말라고 말했는데도 또 그러고 있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6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56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28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5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0
4:40 l 조회 7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29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8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2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3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2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61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1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29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49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3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3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61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1
2:48 l 조회 10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71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