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몇번 올렸는데 댓글에 전부 관심 있다하더라고 만나고 헤어지고나서부터 카톡 캡쳐한건데 원래는 1~5시간 답장텀이였는데 지금은 비정상적이였고 캡쳐못했는데 내가 마지막에서 추가적으로 일어나서 연락줘 ㅎㅎ 이런식으로 보냈거든? 아직까지 안읽씹임.. 진짜 포기해야하는거야?? 하 ㅠ 혹시 다시한번 톡보내서 오늘 많이 바쁜가보네🥲 이런식으로 보내도될까
| 이 글은 2년 전 (2023/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몇번 올렸는데 댓글에 전부 관심 있다하더라고 만나고 헤어지고나서부터 카톡 캡쳐한건데 원래는 1~5시간 답장텀이였는데 지금은 비정상적이였고 캡쳐못했는데 내가 마지막에서 추가적으로 일어나서 연락줘 ㅎㅎ 이런식으로 보냈거든? 아직까지 안읽씹임.. 진짜 포기해야하는거야?? 하 ㅠ 혹시 다시한번 톡보내서 오늘 많이 바쁜가보네🥲 이런식으로 보내도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