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94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4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11시 59준까지 보내야하는데 입금이안돼!!!!!!! 

무통장입금 안돼이거!!!!!!!콘서트 어렵게 표 난건데 

이거입금이안돼!!!어떡해!!!!!!제발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가 누나 콘서트 꼭 가고싶대서 계속 보다가 하나 나와서 연락햇는데 연락도안받고 표도 날라갓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드 결제로 바꿀수잇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시 취소해서해야대는거냐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발알려줘제발 어떳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입금 시간이 30분까지 인거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44분에 풀려서ㅠㅠ어떡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카오페이로 입금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소리야 44분에 잡았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tm기 지금 되는지 일단 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가상계좌면 안될 확률이 높긴 한데 일단 atm 달려가봐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결 바꾸는 건 그 인터파크 티켓 앱-> 예매내역 -> 맨 밑으로 내려가보면 취소후 재예매 있는ㄴ데 그 버튼 뜨면 카드결제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스크탑에도대???재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스크탑에는 취소후 재예매 안뜸 무조건 모바일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재예매 안되네..이거 와 미쳣다 atm 달려가면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안되면 atm밖에 답 없긴 한데 지금 atm 열려있는 곳 있으려나 모르겠다ㅜ 핸드폰으로 은행 다른 곳에서 이체시도하면서 atm 달려가봐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이거보고 달려갔는데 없넹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금잡읍거면 낼까지입금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월10일 11시59까지래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쓰니같은 경우 있엉 나도 예전에 예사에서 취소표 45분인가 잡았는데 그 날 11:29까지 입금이라해서 엥???? 하고 걍 입금때렸는데 예매됨
지금 찾아보니까 23:37분에 예매했던 거네 무튼 그런 웃긴 경우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팤이면 2시에 표 취소 되니까 좀 늦게라도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소후재예매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통장 입금 은행사별로 30분에 마감되는 데 있음 그래서 주의문구 다 적혀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취소후재예매 없으면 방법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윗댓대로 0시에 칼같이 취소는 안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분쯤에도 취소안대있으면 넣어보게 ㅠ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랑 같은 상황 같은데 나도 빡센 티켓팅 3연석 잡았는데 까먹어서 무통장 10분전에 별 난리쳐도 안됐오.. 날라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마쟈..이거날림표댈듯...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래서 새벽에 소리지름 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예매기간인가… 12시 20~30분 지나서도 예매 내역에서 취소라고 안뜨면 못먹는 감 넣어라도 보자 하고 입금 한 번 해봐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되는경우도있어ㅑ?ㅠㅠ 티켓팅 진짜 빡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건 모르지만 그만큼 자리가 간절한거면 일단 뭐든 해봐야지ㅜ… 돈이야 나중에 문의해서 받으면 되니까
티켓팅이… 원래 그래…ㅎㅎ 굉장히 피말리는 거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가 누나 콘서트 꼭 가고싶대서 계속 보다가 하나 나와서 연락햇는데 연락도안받고 표도 날라갓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자리 외워두고 다시 잡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쩔 수 없음 ㅠㅠ 그렇게 날라가는 표 많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고.. 아숩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시 좀 넘어서 취소표 풀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기 타다가 잡아보자 너처럼 날렸거나 여러개 잡고 입금 안 하는 사람들 있어 이 때 계속 새고 하다보면 잔여 좌석수 오르는데 어느 순간 멈추거든? 그 때부터 새고 계속 하다 보면 확 풀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뭐 선예매 기간 지났거나 해서 예매 자체가 막히는 건 아니지? 그런 거 아님 새벽 2시 넘어서 풀려 아 근데 혹시 티켓팅 오픈이 오늘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혹시 12시30분 넘어서 취소안되어있음 다시 입금해도 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모르겠어... 이게 내역서에 취소로 바뀌는 건 취소표 확 풀려야 바뀌거든 근데 이 시간은 만약 입금 해도 예매 안 되는 거면 돈 돌려받는 게 더 복잡할까싶어서 나도 해본 적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시쯤 취소 되니까 입금 한번 해보고 그 이후에 취소 되면 취소표 예매 햐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ㅜㅜ근데 그러기엔 내가 대리로 누나꺼 예매해주는거라 그렇게까지 할필요있을까^^싶어 ㅋㅋㅋㅋㅎ..
솔직히 지금 연락안받는것도 열받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무엇보다 오늘 내생일인데 챙겨주진않고 이런거시키는거부터가 열받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케됐어?? 지금 취소 안됐으면 입금하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그래? 나 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스해보니까 재해복구 훈련중이라는디..?몬소리야 이게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카오페이로 해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지금 시간이 걸쳤네 12시 30분~부터 해봐 근데 내 기억상으로 새벽 1시에도 취소 안 된 거 본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시 30분 좀 넘어서 해볼게~ 안되면 누나 보면서 운없는것 하고 혀나 끌끌 차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케 잡았어?? 피방간거?? 난 8만번대 나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ㅠ0ㅠ 잡았어 흑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한달만 쉬고싶다
16:49 l 조회 1
두찜 로제 찜닭 맛있지?
16:49 l 조회 1
여자 변호사랑 남자 회계사가 결혼하면 여자가 아까워?
16:49 l 조회 1
광화문 혼밥할 곳 ㅊㅊ 좀1
16:48 l 조회 4
아침밥 차려준다고 욕 먹을 일인가 2
16:48 l 조회 9
일본 여행 5번 vs 유럽(or뉴욕) 여행 1번
16:48 l 조회 8
너넨 명품브랜드 어디를 제일 좋아해 3
16:48 l 조회 6
안과에서 피임약 먹는지 물어볼일이 있나2
16:48 l 조회 16
애들 학원이나 태권도 차량 운전 하시는 분들3
16:47 l 조회 10
경기 사는 애들아 서울에 사는 친구가 너네 동네로2
16:47 l 조회 12
초당옥수수맛 진짜 신기하다
16:47 l 조회 7
카드가 껍질이 까지는데 재신청 할말1
16:47 l 조회 6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5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4
16:47 l 조회 20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5
16:47 l 조회 15
인티에 글 올렸는데1
16:47 l 조회 8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1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11
16:45 l 조회 52
알바 가기 1시간 전1
16:45 l 조회 14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8
16:4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