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34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2년 전 (2023/11/14)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6826668?category=1

아빠한테 죄송하다는 문자 길게 보냈는데 읽지도 않고

엄마한테 내가 이러이러했다. 나도 성인이고 너무 미성년자 혼내듯이 나를 무시하고 통제하려하는데 나 지금 20대 중반이고

어느정도 나라는 사람을 인정해주고 그랬으면 좋겠다 실망시킨건 정말 죄송하다 보냈는데 엄마는 읽고 답장이 없어

문자 내용은 길어서 댓글로 적을게


애들은 집 가서 이야기해보라는데 애들한테는 장난으로 가기싫은데 이랬지만 사실 우리집 화나면 이성 잃고 개패듯 때려서

일부러 이번에 집 안가는거야

괜히 얼굴 보지말자했는데 너 왜 왔어? 하고 말하다가 그대로 맞을수도 있어서


엄마한테 돈 맡겨놓았던거 있는데 받고, 방학동안에는 숙식있는 알바 다니고 해야겠다

수중에 400정도 있고, 현재 자취하고 있는 자취방 보증금 500 내 돈이고 엄마한테 500 맡겨놨는데 엄마는 달라고 하면 안 줄 사람은 아니니까..

그래도 연락은 보냈으니까 일주일 기다려보고 아무런게 없으면 연락해서 돈 받고 이제 통신비 이런거 전부 다 내쪽으로 돌려달라하고

완전 독립하려고.. 2년간은 힘들겠지만 ㅠㅠ 졸업하면 바로 종합병원 취업해서라도 돈 벌면 되니까 ..



대표 사진
익인1
독립해야 된다고 생각함
어떤 이유든 가정폭력은 있어서도 안되고 나는 20대후반까지 외박 새벽에 들어오는거 안됐거든...?
올해가 되어서야 좀 막나가고 하반기부터 독립시작했는데 하고나서 트러블도 많이 안생기고 옛날보다 간섭도 별로 안심해졌어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그 상황에서 매번 죄송하다고, 그 선을 지키려고만 하니까 부모님도 그게 당연한 듯 생각하시는게 아닐까 싶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은 왜 제자리걸음이야
8:07 l 조회 2
얼마전까지 하닉 200이었는데..1
8:07 l 조회 8
사회생활 잘하고싶다 찐따출신이라 내 화법이 볍신같아
8:06 l 조회 15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16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7
하닉 300 미친2
8:04 l 조회 76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10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12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6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23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12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15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17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14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6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6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4
8:01 l 조회 29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15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3
8:00 l 조회 28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