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44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2년 전 (2023/11/15)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약미리먹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주만에 하는 거야..원래 딱 한달 주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럼 배란혈일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랭 생리통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시작되었어 허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에도 잘볼거야 이번 주 내 운 쓰니가 다 가져가!! 진심으로 응원하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아! 약 미리 먹고 컨디션 관리 잘 하고 흔들리지 마 어차피 잘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주만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기 하나는 딱딱 맞았는데… 생리통말고 다른 증상 없길 빌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 증상없을거고 평소처럼 잘 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그러기도 하더라~~~ 마음 편히먹고 몸을 좀 따시게 해봐!!!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미치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각하면 오늘 오후에 응급실 가려고 허허.. 일단 배에 따뜻한거 올려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도 약먹구 푹자!!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억은 잘 안 나는데 나도 삼수 때 생리했던 거 같거든? 통증도 심했고.. 근데 인서울 상위권 갔고 대기업 취업했어 힘내 당일이 아니라 하루 미리 터진 걸 다행으로 생각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핫팩이랑 진통제 챙기고 잘 볼수 있을꺼야!! 오늘 잠 푹잘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불운 뒤에 행운이 오는 법임
나도 운 안 좋을 때 로또사면 잘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고ㅠㅠㅠ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보다ㅠㅠㅠㅠ 약 충분히 챙겨가구! 시험날 방석이랑 담요랑 따땃한 물도 챙겨가ㅠㅠㅠ늘 하던 것처럼 의연하게!! 하구와!! 오늘 내일 잠 푹자고 컨디션 조절 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당일 아닌게 어디야!! 수능 파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입는 생리대 써보는거 어때??? 화이팅!!! 좋은 결과 있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다 공주님의 고난과 역경이다 막이래~
마인드 ㄱㄱ하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엉덩이 납작한거 보기 싫어
11:31 l 조회 2
홍명보 원래 지 기분 따라 하는 거 유명하잖슴ㅋㅋㅋ
11:31 l 조회 2
나는 내가 야행성인줄알았는데
11:30 l 조회 3
유레아크림? 모공각화증에 효과있어 ???
11:30 l 조회 4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2위로 32강 진출1
11:30 l 조회 31
냥이 집사들아 이 날씨에 에어컨 틀어??1
11:30 l 조회 6
축협 특검해라
11:30 l 조회 11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흰밥만 한 바가지 갖고 왔는데 너무 배고파 ㅠㅠㅠㅠㅠㅠ
11:30 l 조회 8
이영표도 진짜 할말이 없나보네 홍명보 전술에 대해서2
11:30 l 조회 43
그래도 오늘 잘준비해왔는데 뽀록으로 한골먹히니 아쉽노...2
11:29 l 조회 32
진짜 걍 져서 예선떨하면 좋겠다1
11:29 l 조회 24
축알못들 이길 때만 해도 홍명보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어쩌고 그러더니3
11:29 l 조회 32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 3위로 32강 가는 거 아냐?? 3
11:29 l 조회 38
배가 안 고픈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 부끄럽다2
11:29 l 조회 7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1
11:29 l 조회 5
아니 뒤에서 셋이 계속 뭐하냐? 서로 주고받고
11:29 l 조회 24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본 사람???
11:29 l 조회 9
무조건 이겨야 32강 가는거야?3
11:28 l 조회 144
인스타 사진 보고 다들 내 머리 예쁘대1
11:28 l 조회 25
이정도면 김민재도 자기 왜 빠진지 모를 듯ㅋㅋ2
11:28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