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52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2
이 글은 2년 전 (2023/11/15) 게시물이에요
저연차부터 나가는지 거의 30대가 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저연차부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저연차가 끌려가는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내 주변 신규~3년차 다 감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검정고시나 임용시험 감독은 긴장감이 덜하고 수당도 있으니 다들 하려고 해서 경쟁률 쎈데 수능은 자칫하면 소송 걸리고 압박, 부담도 심해서 다들 꺼려해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저연차 순으로 차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언니 2년차 작년 올해 감독하러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수능을 젤 비선호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냐면 무적권...그냥 가야하기때문에....ㅎㅎ........ 또 아주 아가샘(신규)들은 수능안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신규도 데려가는구나........ 다덜 화이팅이요...!!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신규때부터 갔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잉 아예 교육경력 0인 신규는 안 간다고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학교 중학교인데 신규쌤들 다 보냈음 올해도 신규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우리는 고등인데 신규 ㄴㄴ임... 여쭤보니 교육경력이 아예 없어서 그렇다던데..!! 정확한게 아니었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7에게
와 난 대학 졸업하고 바로 된 중학교 쌩신규인데 바로 수학 정감독 넣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9에게
혹시 권역 내에 학교나 교원이 많으면 빠지는건가... 내 근무지 주변에 규모있는 공립 고등학교 많은 지역이라 그런걸수도 (추측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나 심지어 중학교 신규였는데 수능 감독 갔어… 이게 맞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심지어 신규인데 수학 정감독 시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동기도 영어 정감독ㅜㅜㅜㅜ 나는 다행히 부감독만 하긴 했어ㅠㅠ 익인이 고생했네 첫 해 부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0에게
심지어 대학교 졸업한지 일년도 안된 완전 쌩신규라 미칠뻔햌ㅅ음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학교 신규 수능감독 ㄷㄷㄷ 고생해따아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랭.... 나도 신규때 안갔거든! 근데 주변에 간사람들 있긴하더라...ㅠㅠㅠㅠ 와 첨부터 빡세게 배웠네ㅠㅠㅠㅠ 글고 중학교에서 왔는데 신규 정감독 배치한 그 학교도 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무원이 가는거야 아님 선생님이 가는거야??
궁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연차 교사 공무원은 토익시험관으로 간다고 들었는데 맞는진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등쌤들 가고 인원 모자라면 중등쌤까지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고등쌤들이 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볼 때 중고등 쌤 다 감독관으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힘들어서 그럴걸 잘못하면 민원걸리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능은 쌤들인거 알았는데 토익도 쌤이 가는거임??? 신기하다 ㅋㅋㅋ 그럼 수업빠지고 가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익 어차피 주말에 치자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직 토익 본적 없어서 멀랐어.. 주말 반납이라니 끔찍하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토익은 쌤들 중에 지원받기도 하더라!! 알바처럼 한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항 ㅋㅋㅋㅋ 공무원이니까 군대처럼 차출되는건거 했다 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학생들 토익 지원가던데 울학교에서 격주로 맨날감 알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학생은 찐 알바야ㅋㅋㅋㅋ 걍 가서 이거저거 하는거! 교사들이 하는건 감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ㅋㅋㅋㅋㅋ 우리엄마 드디어 수능감독 탈출했다고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엄마 50대... 나랑 동생 수능칠때 빼고 매년 가셨음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나 재수할때 국어 감독관쌤이 나보다 더 긴장해서 오히려 긴장풀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학생들이 손들면 살짝 긴장하던데 가채점표 얘기하니까 괜찮다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피해서 그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학교도 20대 쌤들 다 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사실 수능감독 자체가 부족해서 그냥 다 나가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나 신규인데 가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끌려가는거라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가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수능이면 양반인게 5급시험 들어가라하면 진짜 사표내고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급은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말하루 통으로 날려서...? 진짜 너무가기싫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기야.... 올해 초까지 5급 수험생이었는데 시험 진짜 길어...
사정이 생겨서 준비 더 못하겠어서 분야 전향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자 난 직원인디 완전 복도나 시험지 관리감독 빼곤 저연차부터 감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겁나 시간도 길고... 애들 인생 걸려있어서 너무 예민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것도 그런데 나이드싱분들은 체력적으로 힘들거닽아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당은 얼마정도일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통 선호하지 않는 업무라...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리고 어지간한 연차 아니면 나이 중간인 선생님들은 (교실 안 들어오고) 본부에 있을 가능성도 높음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5살부터 내일까지 3년째 하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ㅠㅠㅠ나도 신규 때 끌려갔어 부감독이긴 했지만.. 심지어 코로나 때라 학교 시험 감독도 2번 밖에 안해봤는데ㅜㅜ 보내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소개팅 갔다가 9시쯤 집오고 상대방한테도 카톡왔는데
23:40 l 조회 3
혹시 플립6 쓰고있는 익들아 ㅠㅡㅠ 🙏🏻1
23:40 l 조회 4
성형외과 피부과 실장들 돈 많이벌어??
23:39 l 조회 7
남친 이번주에 면허딸거라는데 이유가 넘 기여움ㅋㅋ 2
23:39 l 조회 23
치열 걸려서 한 달째 매운 거 못 먹는 중1
23:39 l 조회 6
간호사익들 있을까 나 탈임상해야하나.. 5
23:39 l 조회 12
떡볶이 냉장보관 4일차인데 먹어도 돼?
23:39 l 조회 6
마라탕 떡볶이 먹고싶다아아ㅏㅏㅏ
23:39 l 조회 3
랜덤채팅에서 만나는 거 왜케 부정적이야??? 4
23:39 l 조회 16
그래~ 은따아니고 내가 환청 망상있는거지?2
23:38 l 조회 19
이용하는게 나쁜거야?2
23:38 l 조회 10
공무원 신입인데 책상에 초미니화분 두는거 에바..?
23:38 l 조회 10
주식 호재 없으면 안올라?
23:38 l 조회 5
네일팁 사이즈 측정 이렇게 하는거 맞아??
23:38 l 조회 5
배불러서 너무 눈물이 나내
23:38 l 조회 6
아씨 미안하다 고맙다 제대로 말로 안하는 새들 진짜 못배운 것 같음2
23:38 l 조회 11
공기엽 고졸전형이랑 대졸이랑 급여,대우등등차이 많이나??
23:38 l 조회 4
우리엄마 나 남친있는것도 모르는데 결혼얘기하면
23:38 l 조회 8
게임하다가 50만원 날리게 생김
23:38 l 조회 9
이 옷 밑에 무슨 색 바지 입어야될까…?
23: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