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75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1
이 글은 2년 전 (2023/11/17) 게시물이에요


초록글 보고 좀 놀랐음 

난 생리 안 더러운데 ㅠㅠ 그냥 피잖아 

더럽다기 보다 그렇게 매달 피 흘리는 나+다른 여자들이 불쌍함 

공공 화장실에서 생리대 막 던져놓는 인간들 나도 극혐하는데 

그게 x묻은 거보다 더 더럽게 느껴지거나 하진 않아

배설물로 느껴지는 게 아니라 걍 칼에 손 베이면 흐르는 피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령 더럽게 느껴지더라도 표현하고 싶지 않음 그렇게 생각한다는 게 아니라 나한테 생리는 불문율 같은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절한 표현이 생각 안 나는데 생리라는 게 여자만 선택이고뭐고 없이 해야 하는 숭고한 일..? 과정 같은 거라 생각해서 뭐 그런 뒷처리하다가 좀 묻을 수 있고 그런 전후사정 다 내가 공감할 수 있어서 ㄱㅊ음 뭐 악의로 피 벽에 묻히고 그런 거 아니고서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터부 말하는구나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더럽진않은데 남의피는 별로 보고싶지는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화장실 변기 묻었어면 닦으면좋겠다..그건 더러운거맞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평범한 피라고 해도 불쾌하지 않아? 예를 들어서 누가 코피 흘려서 닦은 휴지같은거 방치해놨다면 비위생적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소변대변 보는 느낌으로 더럽진않은데 남의 것을 봐도 아무렇지 않지는 않음... 남의 용트름 직관하는 딱 그정도의 불쾌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도 딱 그 정도야 남의 거 불쾌하긴 한데 용변만큼 불쾌하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 침이나 땀 정도의 포지션인거 같음
대소변처럼 불쾌한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좀... 지저분...한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이거 맞다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더럽게 느껴져…. 특히 그 덩어리인게 문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사실 그렇게 따지면 소변 대변도 내 몸에서 그냥 흡수하고 남은거 나오는거라 안 더러워야 정상인데ㅋㅋ
그냥 느낌의 차이랄까 맑은 피가 아니고 뭔가 덩어리..끈적끈적..이게 되게 불쾌하고 더러운 느낌을 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내것도 몸 밖으로 나온 순간 더럽게 느껴지긴 함 남의건 더 그렇긴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내 몸에서 나오는 피도 더럽다고 생각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나마 내 피는 내 책임이기라도 하지 남의 피는 당연히 더럽게 느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오는 위치가 배설물 나오는 곳이랑 근접하자나 생리대 갈면서 똥도 누고 오줌도 누는데 피가 변기에 묻었으면 피! 만 묻은 게 아니라 떵이나 오줌이 묻었을 확률이 매우 높다고 생각함 그러니 당연히 더럽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더럽지 않은 거라고 하기는 어렵징
근데 다른 배설물들과 같이 표현하기는 좀 그렇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자가아니라서 뭔말하는지1도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가 그냥 피가 아니야 액체가 아니라... 액체랑 뭔가 끈적이는 덩어리 같은 거랑 막 같이 나오거든 남자여도 여자 몸은 요 정도는 알아야 하지 않을까 해서 말해줌 불쾌하지 않음 좋겠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ㄷㄷ....그럼 그덩어리는뭐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가 엉겨붙은 덩어리지 뭐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ㄷㄷ그런거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더럽다고 느낌 .. 그래서 매번 생리때 극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바로 흐른 피는 안 더러운데 오래된 거라서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피 자체가 더럽진 않은데 생식기 주변에 더러운 것들이랑 섞이니까 더럽게 느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것만 안 더러움.... 글고 내 거 아녀도 볼일 없고 뒷처리 잘 하면 안 더러워 근데 처리 못한 (생리대 펼쳐놓기, 피 뚝뚝 흘리고 안 닦기, 벽에 피 묻히기 등등) 생리는 개더럽고 토할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생리 자체는 더럽단 생각 안 드는데
그걸 처리하는 방식이나 행동이 좋지 않을 때 때때로 그렇게 느끼긴 해
이를테면 뒷처리를 제대로 안 한다던가, 휴지로 똘똘 말아서 버리지 않고 펼쳐서 아무렇게나 휴지통에 넣는다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럽다고는 생각안하는데 남이 보면 더럽다 생각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내 피여도 손에 닿기도 싫지않나?? 더럽지않지만 더럽지않은것도 아니라 생각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더러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분비물이라고 생각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피여도 배출되는 곳이 어디냐에 따라 다르니까... 더럽긴 하지, 근데 혐까지는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내 피지만 손에 묻으면 더럽고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예전에는 엄마언니가 천생리댸써서 항상 집에서 빨았는데 비린내랑 그 피냄새 장난아니야
어릴때 기억때문에 더 그렇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더럽다고 생각해 소변대변까진 아니지만 어쨌든 몸에서 배출된거니까 더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피가 더럽지는 않은데.. 그냥 하필이면 생식기가 똥나오는곳 옆에있어서 피가 나오다가 똥꼬랑 하이파이브 했을지도 모르잖아 그게 좀 그런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솔직히 아예 안더러운건 아니지...어쨌든 몸에서 나온거고 끈적거리고 냄새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더러워ㅜㅜ 잘못해서 새거나 손에 묻으면 하루종일 찝찝해 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서 탐폰쓰다가 그냥 생리대 다시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똥이나 오줌이나 생리혈이나 다 똑같이 드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남의 거 보면 좀 그렇지.. 예를들어 ㅠ 변기에 흘려져있는 혈이라던가 휴지통 안에 펼쳐져있는 생리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쨌든 냄새도 나고, 제형? 도 썩 깔끔하지 않고 어딘가 묻어있으면 청소의 대상이 되니까 .. 더럽게 느껴질 수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 생각엔 대소변이나 딱히 다를것도 없음... 신진대사의 부산물이나 한달간 두꺼워졌다가 필요없어서 나온 자궁내막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물론 생리를 하고있는 내 몸상태가 변의를 느끼는 내 몸상태랑 같다고 느끼지는 않고요... 생리혈은 그렇다는것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더러움.. 나도 생리를 하지만 더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생리라는.. 뭐라고 해야 해 생리하는 것 자체는 당연히 안더럽지 근데 그게 어디 묻어 있다거나 그러면 진짜 너무 더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꺼도 더러운데 남꺼는 더 더러움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게 더러울 건 없는데 그걸 보게 되는 상황이 그려지니까 그렇게 받아들여지는 듯? 난 생리컵 쓰는데 컵에 담긴 생리혈을 보는 건 정말 아무렇지도 않은데 그 처리를 하는 과정에 바닥에 한 방울 떨어지면 일단 귀찮고 그걸 놓치고 처리 안한 담에 담에 화장실가서 보게되면 내껀데도 당황스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더럽지 난 냄새도 극혐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몸에서 나오는 분비물은 다 더럽다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누군 뭐 허고싶어서 하나 이게 왜 더러움 여자라면 당연히 하는거고 어쩔수 없이 하는건데 더럽다는 애들이 더 이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더러운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더럽긴한데 화장실부산물급은 아님..
그리고 안타까움이 있어서 더럽게 생각 안하려하는 그런느낌?나한텐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막 아! 더러워! 이게 아니라
그냥 내가 내껄 보기도 좀 껄끄럽고 좀 그런게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뭐랄까... 코피 같은 느낌이랑은 다른 피 느낌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생리를 더럽게 느끼고 더럽다고 말하는건 좀 안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함 당연히 그 뒤에 처리는 깨끗하게 해야지 생리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다 같이 쓰는 공간이 나로 인해서 바뀌면 안되는거니까 근데 이걸 >생리가 더러워서< 라는 인식은 썩 좋지 않다고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 생리를 분변처럼 생각하는 건 좀 그래 ㅠㅠ 물론 익인이 말대로 처리는 깨끗하게 해야지 생리를 더럽게 느끼고 더럽다고 말하는건 좀 안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함 당연히 그 뒤에 처리는 깨끗하게 해야지 생리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다 같이 쓰는 공간이 나로 인해서 바뀌면 안되는거니까 -> 이거 완전 공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7주.. 2주 더샀는데 ..
8:27 l 조회 1
하 지하철 개덥다..
8:27 l 조회 1
방수팩은 왜 매번 집에서 사라지지
8:27 l 조회 1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
8:26 l 조회 2
직장인~ 오늘 혼자 놀러갈건데 서울 지역 ㅊㅊ해주실분
8:26 l 조회 3
부산ㅡ>경주월드 가려면 srt로 예약 안하고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로 표 살수있어?2
8:26 l 조회 4
다들 얼굴 안 탔어? 1
8:25 l 조회 10
하닉 볼때마다 배아팠는데 스퀘어도 그 꼴날까봐 어제 들어갔더니 먹여주네1
8:25 l 조회 40
남자들 관심 없는 여자랑 연락할때 술마시고 (40 2
8:25 l 조회 20
하닉으로 월급 2배 이벤트됨2
8:23 l 조회 59
소개팅 하고 언제 말 놔!?
8:23 l 조회 6
손절 많이 하는 애들 남탓 개심한듯6
8:21 l 조회 56 l 추천 1
학교에서 폰 걷을거면 cctv 좀 달아라.... ㅈㅂ5
8:20 l 조회 70
쌍수하고 결정사1
8:20 l 조회 21
전남친이 염탐을 1년넘게 해1
8:20 l 조회 17
회식 뭐라하고 빼지2
8:20 l 조회 15
부산ㅡ>경주월드 갈 생각인데 캐리어가 나을까 백팩이 나을까4
8:20 l 조회 31
시디즈 그 헤드 없는 서울대의자도 괜찮아??
8:19 l 조회 5
간호사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2
8:19 l 조회 17
경리업무는 얼마나 일하면 다 배울 수 있으려나,,,;?2
8:1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