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90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
이 글은 2년 전 (2023/11/18)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6890850?category=1

 

사람이 이상해진다던데 왜그런지 아는 사람ㅠ
대표 사진
익인1
진차 첨들어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화에도 나오고 유명한 책에서도 봤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종일 읽는 거 아니면 읽어도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좋아 그런 말 하는 사람들은 한 권도 안읽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회생활 안하고 책만 보면 글치 ㅋㅋㅋㅋ 그냥 많이 읽는건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시중에 뭐랄까,,, 푸 그려져있고 이런거 말고 읽으면 괜찮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많이 읽는 책들이 뭐 이상한 책인가??? 어디서 그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맥락에 따라 다를듯 근데 책 많이 읽는다고 사람 안 이상해짐ㅋㅋㅋㅋㅋ 좋은 책 읽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다면 다행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브리 신작에서도 책 많이 읽어서 이상해졌다 대사 나오고 인기순위에 있는 책에서도 봤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런거 신경안쓰고 좀 읽어도 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왜 시비걸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릴때 책 넘 많이 읽으면 다운인가 adhd인가 그렇다는데 솔직히 어른들은 상관없을듯
지브리 신작에서 누구한테 그런말 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나 어릴 때 책 달에 사십권은 보고 그랬는데 ADHD 전 단계임... 진짜 연관이 있나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책 안읽는 사람들이 하는 소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춘기 때 읽는 책이 영향이 있긴 있는데 성인 되고 나서는 별 상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부를 너무 많이해서 정신이 이상해졌다는 사람(소문)은 본적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내가 학창시절에 늘 책을 읽어서 생기부에도 항상 책을 많이 읽는다가 적혀있었던 사람인데 책은 많이 읽어서 나쁠 게 없다. 독서량덕분에 속독이 특기였고 말하기 대회도 엄청 많이 나갔음. 취업 전 면접스터디 때 항상 들었던 말이 책을 많이 읽은 것 같다였고 지금도 1시간 이상 대화하면 다들 그게 느껴진댔음. 심지어 스트레스로 지능이 떨어졌는데도 언어성 지능은 전혀 안 떨어졌더라. 동작성 지능만 바닥쳤지. 책은 진짜 많이 읽어서 나쁠 거 없음. 참고로 취업하고나서 책 한 달에 1~2권 읽을까말까인데 어휘력 떨어지는 거 실시간으로 체감중. 가벼운 소설이라도 읽는 게 좋다. 확실히 달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책 100권 읽은 사람말고
한 권 만100번 읽은 사람 말하는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처음 듣는 소리임 책 많이 읽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책은 많이 읽을 수록 좋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잠도 안 자고 밥도 안 먹고 책만 읽는 게 아니라면 많이 읽어서 나쁠 건 없는데? 근데 같은 사상이 반복되는 책만 읽은 사람은 좀 위험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뭐 책 보다가 이상한 사상에 꽂혀서 회까닥했다 이런의미 아니였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떤 책을 읽냐가 중요하겠지만 기본적으로 책을 많이 읽었다고 해서 이상해지진 않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1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
10:40 l 조회 2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3
10:40 l 조회 16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3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9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1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
10:39 l 조회 6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7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6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5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2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
10:38 l 조회 9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
10:38 l 조회 8
본인이 먼저 인사하면 죽는 상사들 개싫다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16
하닉 진짜 미쳤다
10: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