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894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7
이 글은 2년 전 (2023/11/19) 게시물이에요
누가봐도 코 했고 눈 했는데 그 인조적인걸 좋아하는...  

남들은 성형괴물이라고 하는데 또 누구는 짱예라고 겁나 치켜세워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맞아 특히 성형한 사람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 대학친구들 중에서도 그런 친구 있는데 짱예라고 해주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너무 심하게 인조적임ㅋㅋ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봐도 성형틱 나는데 이쁘다는 사람들은 대체 뭐가 어떻게 이쁘단건지 궁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나도 완전 좋아함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향인 사람들이 있더라 ㅁㅈ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사람들이 사진으로 보면 짱예로 나오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제로 보면 개부자연스럽고.. 내 주변에도 많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맞음 사진으로 보면 진짜 예뻐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성형한 사람들끼리 그러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 이해 안가는 부류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스타 스타들 그런사람 많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옌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형 많이 하거나 자주 찾아보면 그런쪽으로 익숙해져서 그런지 미적 기준이 성형 잘 모르는 평범한 일반인이랑 달라지는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코입 작고 못생긴 것보다는 인조적인 성형미인이 낫다고 봐서 그런게 아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쨌거나 현대적인 관점에서 눈크고, 코 높고, 여백 적으니..... 미인은 미인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궁금함… 포토샵 티나게 한 거 예쁘다고 하는 것도… 뭘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조적이기만하면 안되고 이뻐야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오빠가 그랬음 그런 언니들을 예쁘고 세련된 얼굴이라고 느끼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조미 좋아하시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에 그 의사가 쓴 ㅅㄱ의 심리학 글 생각난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진에서는 진짜 예쁘게나와 근데 실제로 보면 좀 과해.. 예쁘지않다는게아니라 예쁜거보다 성형했다!가 먼저 와닿는거지 인조적인게 더 강하게 느껴짐 특히 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좀 인조적인 얼굴이어도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보는거랑 다르더라고..ㅠ 특히 쌩얼에… 그 화려하게 만든 이목구비에 빡센 화장 얹어야지 그나마 커버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아이돌들도 성형티 많이 나는데 다 예쁘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명 아이돌 중에 성형 티 엄청 나는 사람은 별로 없지 않아..? 간혹 눈코 다 티나는 사람 있긴 하던데 남들은 다 예쁘다고 해주긴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친구도 그런 얼굴이 추구미라 그렇게 성형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티 안 나게 할 거면 성형 왜 하냐는 마인드였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ㄹㅇ 내 주변인이랑 똑같이 말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돈 버리는 짓이라고 함ㅋㅋ
의사한테 무조건 티 나게! 화려하게 ! 해주세요 이랬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있어 내구최애도 그런 사람만 사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생각보다 많음 성형한 여자 싫다고 하면서 그런 상만 만나는 사람들 널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진짜 자연스러운 사람이 좋은데…. 좀만 티나도 예쁜거 잘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3 난 자연스러운게 더 이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내가 성형하지는 않는데 성형 티 나도 이뻐보이는 사람들 있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성형티 나는 연예인들도 팬 많으니까 그럴수도 있을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조아하긴 해 ㅋ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화 잘 되면 화려하고 이쁜데 옛날에 흔히 말하던 강남미인도 같은 상은 진짜 모르겠어..얼굴에 물광나고 턱 아예 사라질거같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티가 조금이라도 나는 순간 안이뻐보이던데 내 동생은 티 나도 화려하게 예쁜게 좋다더라 그래서 누가봐도 티 나게 눈이랑 코 했는데 객관적으로 잘 되긴 했는데 예쁜지 잘 모르겠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예쁘긴 함 막 애교살 넘칠라카고 광대랑 턱 과하게 줄인 사람아니면… 성형티 팍팍 나도 예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성형이라는게 미의기준에 맞춰서 예쁘게 만드는 행위고, 성형한 티가 난다=공들여서 미의기준에 맞춰 예쁘게 조각한 티가 난다 이거니까 솔직히 너무 인위적으로 생기지만 않으면 성형한게 자연못생김~자연평범보다는 훨씬 예쁘긴 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성형한 사람 성형하고 싶은 사람이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른 거지 이해가 안 간다느니 성형한 사람들끼리 추켜세워주는 거라느니 별ㅋㅋㅋㅋㅋㅋ 그냥 예쁘니까 예쁘다고 하지 거기에 대고 쟤는 코 세웠고 눈 했고 그래서 예쁘고 이런 거 생각 안 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오늘 625엿구나....
15:02 l 조회 1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사서 역사영상 볼까 기내 액션영화 볼까
15:01 l 조회 2
삼성 20프로할인하는거 뭐 샀어?1
15:01 l 조회 5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
15:01 l 조회 5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3
15:01 l 조회 8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
15:00 l 조회 7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10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4
15:00 l 조회 13
나 같은 사람 많아?2
15:00 l 조회 8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4
15:00 l 조회 13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1
15:00 l 조회 17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8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4
축구협회4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4
14:59 l 조회 55
아직 무직인데 청년적금 신청해도 돼?2
14:59 l 조회 15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4
14:59 l 조회 21
100석 넘는 영화관이고 관객 둘인데 할배가 내옆자리 예매함3
14:59 l 조회 15
하이닉스 계속 떨어진다니 뭐니 했던애들 다 사라진거 봐라1
14:59 l 조회 12
우리회사에 이직 절대 못 할 것 같은 직원 있어ㅋㅋ1
14:5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