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20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2년 전 (2023/11/30) 게시물이에요

국밥 먹다가 2/3??1/3정도 남겨서 포장해달라고했는데(자취 대학생이라 돈없어서 ㅠㅠ 남긴거 조금이라도 저녁에 먹으려고…)이걸 어떻게 포장하냐고 사람들 많은데 큰소리로 말하고 그냥 먹지!아니 이걸 어떻게 포장해 !!!막 이러심..심지어 밥은 거의 먹지도 않았음…진짜 면박 오지게 당해서 기분 너무 나빠서 그러는데 원래 밥 먹고 좀 남겼을때 포장하면 안되는거야??아니 진짜 기분 너무 나쁜데..ㅠ 심지어 사전에 먹다가 포당해도되녀고 물어봤음…근데 덩어리가 있으면 된다고했는데..

어떻게생각해??

그리고 막 다 나 쳐다보고..진짜 개서럽네

내가 잘 못 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엥 물어봤는데 된다고 했다며 저 면박 준 사람이 사장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겁나 이상한 인간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직원인거같아..면박준게ㅜ사장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별로다 당연히 해줘야지 근데 다른 얘기지만 난 포장 말하기도 귀찮아서 가끔 밀폐용기나 비닐 챙겨다녀 ㅠㅠ..자주 포장하면 이 방법도 좋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기 아끼려다 손님 다 놓칠듯 저런식당 넘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쪽팔리겠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짜증나... 네이버 리뷰에 안 좋게 남겨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못해주면 못해주는거지 왜 물어본 사람한테 화를 내..? 장사할 태도가 아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기분 나쁜데 먹은 것도 체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때지가 불러서 손님 귀한줄 모르는 곳 많음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 애국보수의 나라가 오고 있다노
17:47 l 조회 1
물회 배달 시켜서 혼술할까
17:47 l 조회 2
10대들아 급식 많이 먹어둬
17:47 l 조회 3
내가 운전연습한걸 상사한테 보고해야돼
17:47 l 조회 4
고속버슨데 옆좌석 단자에 폰충전해도 돼..?
17:46 l 조회 3
게이 남사친이 너무 부러워...1
17:46 l 조회 15
삼겹살을 집에서 구웠는데 왜 그 강한 향이 안 느껴지지
17:45 l 조회 7
아프리카 부족 언어는 어케 번역하는걸까1
17:45 l 조회 12
사주 보러 가면 제일 먼저 듣는 말이 인복있겠네~ 인데
17:45 l 조회 7
족발은 비싸
17:45 l 조회 3
너네 강남역이나 건대역 가서 머리 해?2
17:45 l 조회 10
마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ㅠㅠ
17:45 l 조회 15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4
17:45 l 조회 9
소개할때 27살이라고 안하고 00년생이라고 말하면4
17:45 l 조회 16
나만 이런가 1
17:45 l 조회 8
개인적으로 진입장벽 낮아진 음식1
17:45 l 조회 13
이상형이고 많이 좋아하던 이성이랑 썸타다가1
17:44 l 조회 14
여행유튜브 코로나끝나고 아예안보는듯
17:44 l 조회 8
선풍기도 안트는 6월이라니
17:44 l 조회 8
쿠팡 가끔 봉투 말고 재사용백 같은거에 오던데
17:4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