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88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5
이 글은 2년 전 (2023/12/06) 게시물이에요

화장 연한게 어울려서 뒷트임까지 안햇는데 오늘 ㄹㅇ 갑분 feel로 어두운걸로 살짝 칠해봣는데 ㄹㅇ 짱예쁨 한거랑 안한거 차이 꽤 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트렌드인거같애 ㅋㅋㅋ 애교살 그리는거만큼 중요하더라 나한테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꼬막눈인 나에게는 필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but 오히려 더 작아보이는 눈들도 있음 그게 바로 나ㅠ 나도 뒷트임메이크업 하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동그랗고 트인 눈인데 실력 문젠지 뒷트임 바르면 좀 답답해보임… 잘하면 더 예뻐보이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ㅋ ㅋ ㅋ ㅋㅋ나 이 메이크업 없이 못살어 ㅋㅋㅋ ㅋ ㅋ ㅋㅋㅋ나 뒷트임 밑트임 해야하나 할정도록 뒤쪽 답답한데 이 메이크업 하고난후로 애들이 눈크다고 ㅋㅋ ㅋㅋㅋ종종말함 ㅋㅋㅋ속으로 으이구~~~ 다 속임수지 푸하하하 거리고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커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어울려서 부럽다... 난 할 때마다 눈화장 번졌단 얘기 들어서 슬픔 내 손 문제인가 했는데 청담샵에서 받은 날에도 들음ㅋㅋㅌㅌ쿠ㅜㅜㅜ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는 그럼 겁나 번져서 눈 아래 까매지는데 우찌해야할까 흑흑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우더 하고 아이프라이머 바르면 괜찮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조건!!! 화장 전 후 다 파우더처리 엄천 해야됨
나도 눈가 유분기 쩔어서 몇년째 눈화장 안하다가 파우더처리 한 후로부턴 너무 예쁘게 잘 하고 댕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랑 언더 음영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꼬막눈에겐 필수야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진짜 개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ㅁㅈ 나도 눈 바로 밑에 어두운 섀도우로 채워주고 뒷트임 까지 연결해준거랑 아예 안한거랑 차이 많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나도해보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떻게 하는지 스킬 좀 전수해주세요ㅠ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잘 안 오르는 이유가 단타장이라 그런 것 같음
8:22 l 조회 4
서울익들 버스문에 끼인적있어?
8:21 l 조회 6
아 지하철 사람 왜이렇게많아
8:21 l 조회 7
아니나 장려금 신청한적이 없는데 돈 들어왓어
8:21 l 조회 10
메가커피 해장음료 추천해줄사람2
8:20 l 조회 9
직장인들은 부럽다 월급받으면 바로 주식 살 수 있네8
8:20 l 조회 46
인티식 호들갑에 속아서 안산 사람 없제~2
8:20 l 조회 32
하이닉스 사야해 삼성전자 사야해?4
8:20 l 조회 36
아 진심 윗집 아침부터 가구옮기냐
8:19 l 조회 6
이래서 곡소리날때 사라고하는거군1
8:19 l 조회 42
그냥 잠이나 자야겠다
8:19 l 조회 15
본장 때 더갈거같은데?
8:19 l 조회 31
삼전은 프장에도 잘 안오르는데 오늘
8:19 l 조회 49
크록스 사이즈 250 vs 260...
8:18 l 조회 6
일경험인턴하는데 이렇게 아무것도 안해도되나 싶어
8:18 l 조회 11
너넨 하이닉스 6주 있으면 만족해???8
8:17 l 조회 99
하닉 오늘 왜 사냐고 하는 애들은 뭐때문에 그러는거야?4
8:17 l 조회 110
나 진짜 주식알못인데 아침이 가격젤 높음(?1
8:17 l 조회 174
하이닉스 이제 아무 감흥이 없다
8:17 l 조회 30
난 그냥 다음 주식 사이클 오면 그때 할수밖에 없는듯 4
8:17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