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97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10
이 글은 2년 전 (2023/1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걍 깔끔하게 밥먹고 할 거 없거나 갈 곳 없으면 집가서 쉬고 다음에 또 좋은 컨디션으로 만나는걸 선호하거든

근데 애인은 무슨 자기만에 데이트 철칙이 있는건지 할 거 없어도 항상 시간을 밤까지 끌다가 감… 만약 밥먹고 8~9시인데 주변에 할 것도 없고 카페도 이미 갔어.. 얘기도 많이 했고 그럼 난 집 가고 싶은 날도 있거든? 근데 애인은 꼭 시간을 10~11시까지 끌음.. 원래 데이트는 이렇게 하는거야? 내가 8~9시에 가자그러면 개서운한티 팍팍내고 ㅋㅋㅋㅋ 난 매번 할것도 없는데 밤늦게까지 밖에 있는것도 체력 딸리거든….

대표 사진
둥이1
혹시 장거리얌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매주봄.. 장거리였으면 이해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두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변에서 덜좋아해서 그러는거라고 하는데 난 누굴 만나도 그럴것같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데이트 밤늦게까지 끄는거 싫어하는게 왜 덜 좋아하는거야… 당연한거 아닌가 싶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니까,,, 진짜 좋아했으면 뭐 계속 떨어지기 싫고 그래야된다는데 개인적으로 이해x 누굴 갖다놔도 싫어 오늘 충분히 만났는데 카페 마감때까지 꼭 앉아있어야되고 그런거 ㅠ 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숙박하고 싶어서 간보는거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걍 말하는데 걍 당일치기 데이트때도 그래 항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ㄹㅇ 난 남익인데 여친이 계속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쩌다 한번이면 몰라도 매번 그러면 피곤하지 않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얀애한지 얼마안댔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년 넘었어~ 초반이면 이해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ㅠㅠ서운해해도 얘기하는게 나을거같아 쓰니가 지쳐서 헤어지고 싶기 전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뭔가 할거는 없고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장거리도 아니고 연애초반도 아닌데 계속 그러는 게 이해 안돼… 난 좀 집가서 쉬고싶은 날도 있는데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가 식었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왜 식은거야..? 밤늦게까지 있기 싫으면 식은거야? ㅋㅋㅋ 무슨논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애 초반에도 그랬어? 안그랬으면 식은게 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애인이 헤어지기 싫어서 그런 거 같은데... 둘 중에 한 명이 이성적이어야 오해 간다고 생각하는 바... 다음날 출근하려면 적당히 보고 주말에 하루 진득하게 보고 해야지 ㅇㅅ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헉 나도 애인처럼 서운할 것 같은데 쓰니같은 유형이면 좋아해도 그럴 수 있는 거구나..새로 알아간다ㅠㅠㅠ
나는 애인 더 오래보고싶은데, 상대는 그렇지 않구나 -> 식었나? 나만큼 안 좋아하나?? 이런 생각 했을듯 이 글 안 봤으면ㅋㅋㅋㅋㅋ쿠ㅜㅜ 댓글보니까 쓰니같은 둥도 꽤 있구나... 좋아해도 피곤할 수 있는거. 이렇게 또 배우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쓰니는 집에 보내주기라도 하는구나...나는 집까지 들어와서 절대안나감...자기는 늘 같이있는게 좋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보통 이런 마음이 결혼으로 이어지긴하지ㅋㅋㅋ같이 살면 안헤어져도 되니깐..-유부익-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엄청 좋아하나본데??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근데 그럼 할거없는데 뭐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카페에 있거나 산책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냥 계속 오래보고싶고 하루 마무리 끝까지 함께 하고싶은 거 아닐까...? 일찍 들어가면 좀 붕뜨는 느낌이라 둥이랑 오래있다가 늦게 들어가서 씻고 자고싶은 걸지도...애인이랑 잘 얘기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혹시 아무것도 안하고 바깥에서 멍때리거나 하는거 싫어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많이 좋아하면 헤어지기 아쉬워서 그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도 그래.. 요즘 가게들도 빨리닫고 술마실거아니면 갈곳도없어서 9시쯤에 집에들어가서 씻고 쉬고싶은데 남자친구는 9시에 가자는말 들으면 바로 서운해해ㅠ 거의 내가 잠에 취해서 헤롱헤롱거려야 집에 데려다주고 헤어져.근데 그렇게 늦게까지있으면 다음날 다다음날까지 피곤이 오래가서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장거리면 이해하고 초반이면 이해하고 조건 계속 거는 게 무슨 의미가 있어? 난 쓰니보다 오래 만났고 장거리 아닌데도 볼 때마다 글케 놀아.. 그냥 애인한테 몇 번은 양보하면서 만나자고 단호하게 말행 당연한 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ㅇ건 가치관차이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더 보고 싶나보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근데 저거 진짜 지쳐...나도 오전 10~11시 만나서 밤 11시까지 놀았는데 주2회 보는데 매번 저럼 한번만 8시 9시 들어가겠다하면 서운해하고... 너무 힘들어 돈도 너무 많이 쓰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헐 내애인도 그럼... 난 집 가는데 한시간 넘게 걸려서 더 킹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와 진짜 나도 똑같아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그냥 집들어가기 아쉬운 거ㅠ 난 약속 거의 없는 편이라 애인이나 친구 만날 때 헤어질 시간 다가오면 그렇게 아쉽드랔ㅋㅋㅋㅋ큐ㅠㅠ성향 차이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22 집에 있으면 나가기 싫고 나가면 들어가기 시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체력이랑 가치관 차이지 뭐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그만큼 너랑 있는게 좋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싫다고 말하면 되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2년 사귀었는데 충분히 이야기로 풀 수 있는 문제 아닌가 싶어서 좀 신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이런건 서로 얘기해야지… 맞춰나가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그냥 아무것도 안해도 같이 있으면 좋으니까 같이있고 싶어서 그러는 듯.. 대화로 조율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걍 같이있는게 좋으니까.... 할거없다고 빨리가는사람 첨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와 나였으면 마상이다
커플끼리 꼭 뭘해야하나…
만났으면 헤어지기 싫은게 더 자연스러운감정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그니까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걸 이렇게 생각하면 상대만 나쁜 사람 만드는거임.. 상대방 입장도 생각을 좀 해줘야돼 ㅠㅠ 연애초반이라던가 장거리면 몰라도 거의 3년을 만나는데 매번 데이트때마다 할 것도 없이 시간 끌면 상대방은 체력 딸리고 지칠수 있어… 가끔 그러는건 괜찮지만 매번 만날때마다 그런다고 생각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이건 남친이 더 좋아하고 이런 문제가 아니고 센스가 좀 없으신듯?... 나는 남친 피곤해보이면 나 내일 일찍일어나야해서 오늘은 일찍 가자고 하고 헤어짐 은근 좋아하던데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3년이나 만나놓고 이런거 하나 조율 못하나..? 니가 뒤에서 이렇게 피곤해 하는 걸 말 안하면 당연히 모르지 사람마다 연애스타일이 다른데 너가 피곤하고 같이 있는 시간이 할것도 없고 무의미 한 시간으로만 느껴지는 것처럼 니 남친은 그냥 니랑 같이있는 것 만으로도 좋아서 그러고 있는거 일수도 있을텐데 대화로 충분히 조율하고 풀수있는거 사람나쁜사람 만든다고 얘기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222
근데 애초에 대화가 잘 안통하니 둘만 있는 시간을 재미없어 하는듯
소통부족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ㄹㅇ남친이 잘못한것도 아닌데 이런거하나 대화못하고 커뮤에 뒷담화하면서 2년넘게 사겼다는게 신기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5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66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도 남친이이번에 좀 일찍헤어지자구 담날 힘들다구 그래서 속으로 개이득 이라고생각했어.. 진작 일찍 헤어질걸.. 나도 그냥 빨리헤어지는게 심리적으로 편한거같어 힘들어 나이먹으니까..
쓴이입장 이해되깅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더 오래 같이 있고싶ㅏ나봐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너가너무좋은가보다.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3년 째인데 대단한걸... 잘 얘기해야겠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아 나도 싫어 그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이거 너무 성향차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성향차이인듯 나랑 내 남친 둘다 직장인인데도 체력 미쳐서 데이트 하면 진짜 집에 잘 안들어가ㅋㅋㅋㅋㅋ 둘다 집들어 가는걸 안좋아하는 성격이여서 그런것도 있음 이건 잘 얘기해보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성향 차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매번이라 해봤자 매일 만나는 것도 아니고
더 오래 같이 있고 싶은건 당연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아무것도 안하고 시간 끄는게 싫은거면 같이 할만한걸 먼저 찾아보고 하자고 하면 되잖아
걍 데이트가 하기 싫고 집에 빨리 가고 싶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이거 진짜 성격 차이인듯ㅋㅋㅋㅋㅋ 외향형 내향형 차이인걸까....아무것도 안해도 같이 있는것만으로도 충전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밖에 있는 순간 에너지가 닳기 시작해서 밖에 오래 있으편 힘들어하는 사람도 있더라고 이건 얘기하면서 맞춰나가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3년 째인데 참은 쓰니도 참사랑 ㅋㅋ잘 얘기해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자꾸 연애초도 아닌데 이러는거 이해안간다고 하는거자체가 쓰니가 조금은 식은거아니야? 질리기도 했을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듣기만했는데도 지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너 혹시 엣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식어서 그런거 아님
성격 차이임 얘기를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성향 차이인 듯 서로 번갈아가면서 하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내 전남친이 딱 그랬는데 난 전남친 별로 안 좋아했음 걔는 나 어어엄청 좋아하고.. 적당히 하고 8-9시에 헤어지고 싶었어 항상 ㅋㅋ 근데 지금 연애는 헤어지기 너무 아쉽고 시간이 흐르는 게 아쉽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근데 저런모습도 집착의 일종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좋은 사람으로 남고싶어서 하는 말들이 더 짜증남
13:29 l 조회 1
연락하던 사람있는데 애인있는 거 같?아?? 봐줄사람
13:22 l 조회 14
이별 와 맘식통보이별은 진짜 뭐 어케복구가 안된다..1
13:18 l 조회 34
인프제남한테 호감표시 할까말까
13:17 l 조회 9
스킨십 좋아한다는데 스킨십 안하는건 뭐야?2
13:17 l 조회 18
초록글보고 느낀건데
13:15 l 조회 22
연애중 잘 맞는 엠벼가 진짜 있는거 같아1
13:08 l 조회 28
애인의 전연애 흔적..
13:05 l 조회 36
혹시라도 정말 혹시나2
13:04 l 조회 26
인천 수원 정도 거리 어때?4
13:03 l 조회 37
애인이 셀카 보정 티난다고 그냥 원본 보내달래.. 3
12:59 l 조회 64
하 나 빨리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고 연락도 하는데
12:57 l 조회 26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10
12:48 l 조회 40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1
12:38 l 조회 39
곰신 차였어2
12:34 l 조회 45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59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1
12:31 l 조회 47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5
12:28 l 조회 89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12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19
12:11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