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걍 깔끔하게 밥먹고 할 거 없거나 갈 곳 없으면 집가서 쉬고 다음에 또 좋은 컨디션으로 만나는걸 선호하거든
근데 애인은 무슨 자기만에 데이트 철칙이 있는건지 할 거 없어도 항상 시간을 밤까지 끌다가 감… 만약 밥먹고 8~9시인데 주변에 할 것도 없고 카페도 이미 갔어.. 얘기도 많이 했고 그럼 난 집 가고 싶은 날도 있거든? 근데 애인은 꼭 시간을 10~11시까지 끌음.. 원래 데이트는 이렇게 하는거야? 내가 8~9시에 가자그러면 개서운한티 팍팍내고 ㅋㅋㅋㅋ 난 매번 할것도 없는데 밤늦게까지 밖에 있는것도 체력 딸리거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