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72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2년 전 (2023/12/13) 게시물이에요

지금 무휴학 반수중이고 지방에서 자취중이야

1 지방 4년제 국립 간호학과 (지거국x) 지금 학교!

2 본가 30분 전문대 간호학과

혹시 몰라서 2 넣었다가 붙었는데 2가도 괜찮을까?

지금 자취하면서 돈도 많이 나가고 너무 힘들어서ㅜㅜ

둘 다 자대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1가자 전문대는 비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는 어차피 4년제 똑같긴해서 나중에 좀 다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전문대긴 하니깐 차이는 있을듯? 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나이도 스펙인데 왜 굳이 1년 버려가면서 전문대를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같은 과를 4년제에서 전문대로 옮기면서까지 갈 필요는 없는듯... 옮기면 다시 4년인데 시간만 아까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간호는 일찍 졸업하는게 낫지않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7개월 조카 옷 샀어
2:23 l 조회 1
당뇨는 왜 걸리는거야?
2:23 l 조회 1
기독교는 왜케 가스라이팅이 심할까1
2:22 l 조회 5
치아 스케일링했는데 피가 계속 나
2:22 l 조회 3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1
2:22 l 조회 3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2:22 l 조회 5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2:21 l 조회 6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2
2:21 l 조회 8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6
2:21 l 조회 15
힙한패션 좋아하는 사람 많지?1
2:20 l 조회 3
아씨 잘자고 있었는데 모기나와서;
2:20 l 조회 2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3
2:19 l 조회 25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3
2:18 l 조회 27
근데 취업난 취업난 해도 솔직히 할 사람은 뭐라도 다 됐더라
2:18 l 조회 14
쿠우쿠우랑 고메스퀘어 스프
2:17 l 조회 4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12
2:17 l 조회 81
친구 임신했는데 선물 뭐가좋늘랑가2
2:17 l 조회 13
핼스장 5만원이면 ㄱㅊ한거??2
2:17 l 조회 15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4
2:17 l 조회 24
극손상몬데 머릿결 트리트먼트로 완전 좋아보이게 할 수 있어??
2:16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