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76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이 글은 2년 전 (2023/12/14) 게시물이에요

본업 있는데 투잡하는거일수도 있고

결혼하고 파트타임으로 잠깐 하는거일수도 있고

이직준비나 다른 일 새로 시작하는 사이에 알바하는거일수도 있고

상황은 ㄹㅇ 다양한데 왜그러지..?

20대 초반애들이라 그런가 나도 20대 초반이긴 한데 이해가 안됌.. 본인들도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건데

대표 사진
익인1
20대 초반이라그럼ㅋㅋ나이먹으면 아무생각없어질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40~50대인분들도 야간알바하시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20대 초반이라 나이 먹으면 다양한 상황들이 있구나 하고 별로 놀라지 않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편견이 있는거지 머...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견이지...이건 진짜 100년이 지나도 안바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반이라 그런거 맞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걔네도 20중반 되면 생각 바뀌기 시작함ㅋㅋ 아직 현실직시를 못 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각보다 투잡러 진짜많은데 그런상황을 모르는거지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장님이 20대인가부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직 시야가 좁아서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직 어려서 몰라서 그럼
나도 어릴땐 취업하면 끝이라 생각했었거든
다른거 더 생각안해봄
근데 이젠 퇴사도 하고 이직도 하고 재취업 사이에 알바도 잠깐해봐서 아는거지,,
그리고 주변 지인까지 여러 데이터가 쌓여서 알게되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20대 초반에 첫 알바했을 때 그런 편견 있었어 ㅇㅇ 이제 알바 경력도 쌓이고 여러 사람 만나다 보니까 세상에는 여러 상황이 있구나~ 라고 이해하게 된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는 ㄹㅇ 헉 하는 상황이지 흑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 몰라서 그럼ㅋㅋㅋ 보통 자기가 겪어보지 않은 건 잘 생각 못하고, 본인 상황에 빗대어 생각하는 경우가 많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20대 초반에는 20대 후반에 알바하는 사람 있어도 왜 알바를 하지…? 그랬음. 근데 조금씩 나이 먹고 연령대 다양한 사람들을 더 많이 만나면서 삶이 항상 일정하게 흘러가는 것도 아니라는 걸 알게 됨. 개인의 가치관이나 삶의 형태에 따라 다 다른 선택과 경험을 한다는 걸 깨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헉하는 사람한테 왜 헉 하냐 하는것도..
보통의 반응인데 뭐 ㅋㅋ 물론 심하게 비꼬거나 하면 무례한거지만 본인이 해당 안되면 그럴수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대 초반엔 시야가 좁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는만큼 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20살 때 같이 알바하던 애들이 다 고딩이었는데 내 나이 듣고 헉!! 하면서 어려워 했던 거 생각난다ㅋㅋ... 시야 좁은 애들 은근 많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수록 나이에 대해서 그렇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나봐..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후반이라 그런가 난 아무생각도 없어 잠깐 알바할수도 있는거고 다른일 준비할수도있는거고 아님 걍 사정이 넉넉해서 놀면서 가끔 알바하는 사람도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편견... 나는 음악하고 있어서 알바해 진짜 잘나가는 음악가 아닌 이상 알바로도 충당해야해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0대 후반도 놀라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자 같은 거 왜 일본마트에서 사면 더 싸? 면세 안 되지않아?
0:15 l 조회 7
러브버그 미친 진짜 밤에 절대 불 켜고 있지마ㅠㅠㅠㅠ
0:15 l 조회 9
독립하고 운전하면 시야 넓어지는 거 알겠는데2
0:15 l 조회 6
편집디자인 하는 익들 있니..종이컵 디자인할때 기울기,정렬은어떻게 맞춰야하는거야..? ㅠㅠ
0:15 l 조회 2
엄마를 감당하기 힘들어
0:14 l 조회 9
햄스터
0:14 l 조회 3
직장에 네가지 없는 인간 특: 윗사람한텐 존니 잘함2
0:14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헷갈려서 그런데 알려줄사람
0:14 l 조회 5
남자버전 엑셀방송 알고리즘에 뜨길래보는디 현타오겟다….. 메이드복 입고 춤 추네…
0:14 l 조회 3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6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1
0:13 l 조회 7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2
0:13 l 조회 11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6
0:13 l 조회 16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8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1
0:13 l 조회 5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16
0:12 l 조회 14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6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23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
0:12 l 조회 12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2
0:1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