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1교시과목 공부하면 2,3교시과목 내용 까먹고
반대로 2교시 과목 공부하면 나머지들 까먹고...
맨날 머리속에 새겨도 문제풀면 모르는것들이 나오니깐 미칠거같음 ㅜㅜ 177문제 못맞히면 어쩌지 진짜 정병옴ㅜㅜㅜ
| 이 글은 2년 전 (2023/12/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1교시과목 공부하면 2,3교시과목 내용 까먹고 반대로 2교시 과목 공부하면 나머지들 까먹고... 맨날 머리속에 새겨도 문제풀면 모르는것들이 나오니깐 미칠거같음 ㅜㅜ 177문제 못맞히면 어쩌지 진짜 정병옴ㅜ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