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18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2년 전 (2023/1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휴 후회된다 그냥 깔끔하게 헤어졌는데 다시 보고싶어ㅠ

상대도 내가 미련도 없는줄알텐데

대표 사진
둥이1
내 X도 이렇게 생각해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헤어진지 얼마나 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제 일주일? 좀 안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난 일주일 좀 지난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X아니구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후회되면 연락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죽겠다 싶은 정도는 아니라 조금 더 버텨보려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안형하고는 도저히 결혼 못하겠다
23:03 l 조회 11
썸타다가 현실적인 문제로 끝났다가 다시 잘된 경우 있어?
23:03 l 조회 4
거북목이나 버섯목있는 사람3
23:00 l 조회 16
소개팅이나 연애결혼상대로 괜찮은편일까?
23:00 l 조회 6
좋게(?) 썸붕내려는 애들 도대체 왜 그런거임 1
22:57 l 조회 13
사과 못하는애인 이거 그럴수있는거임?1
22:55 l 조회 13
너네 적당히 좋아하는 사람 사귀어봄??4
22:55 l 조회 34
모솔 남자동생 꼬시는 중인데 안 넘어와
22:54 l 조회 10
장기연애 기준이 몇년이야?1
22:52 l 조회 13
애인 인스타 돋보기 여자로 가득차있는거 이해가능?
22:51 l 조회 7
내가 가챠 뽑은 얘기하니까 그런 거 다 쓰레기라고 함…5
22:47 l 조회 28
에겐남 조아히는 여자들은 테토야? 3
22:46 l 조회 28
다들 이 문장 공감 가?2
22:45 l 조회 51
줘도 안아까운게 찐사랑같다 1
22:44 l 조회 54
내가 1년 전부터 가자고 한 식당 안가다가 자기 친구들하고 회식한다고 가는거 서운할 만하지 않아?
22:41 l 조회 9
entp 궁금한점..6
22:40 l 조회 23
테토남 vs 에겐남1
22:40 l 조회 23
이상형이랑 실제 만나는 사람은 다르구나…1
22:39 l 조회 32
진짜 일어나지도 않은 일인데 혼자 부정적인 상상하면서 불안해하는 나 2
22:38 l 조회 21
와 썸붕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 이해 못했었는데 나 진짜 죽을맛이다 ㅋㅋㅋㅋ큐ㅠㅠㅠ4
22:3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