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19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2년 전 (2023/1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잡으면 잡힐 거 같기도 하거든 은근 미련있는거 티내고.. ㅋㅋ

근데 잡으면 ㄹㅇ 둘다 고생이겠지...? 시험 몇년걸릴지 모른대 난 그냥 대학생이고 ㅠ 안그래도 얘는 무던하고 나는 얘보다는 예민한 편이라 걍.... 어차피 파국 나겠지? ㅋㅋ ㅜ

대표 사진
둥이1
웅 그냥 그만하는게..ㅜㅜ 대학생이면 한창 예쁜연애할 나이잖앙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솔직히 이게 맞는 거 같아.. 얠 안잡는걸보면 나도 막 엄청좋아한건 아닌가싶기도하고..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상대가 먼저 한번 헤어지자 햇으니까 상황 힘들어지면 또 날 먼저 내치려고할듯... 난 맘졸이고그러게ㅛ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왁 나랑 똑같ㅇ은 상황이야 ㅠㅜㅜ 은근 미련 있는 거 티내는데 붙잡으면 붙잡히지도 않고 ,, 근데 또 생각해보면 내가 너무 힘든 연애 될 거 같구 ,,
자기 힘들때 또 날 버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약간 복합적인 감정이 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둥이 나랑 지이이이인짜 똑같은 생각하고있다.... 솔직히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얘 깔끔하게 잊어버리는게 답인거같은데 바로는 잘 안되네 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하 난 학원 들어가기 전에 밥 먹자고 해서 다담주에 밥 먹으러 가 ~~ ㅠ 이게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잘 보내줘야하는데 ..... 쉽지않다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전에 저런 상황인적 있었는데 그냥 상대가 다 떠나서 내가 너무 좋았으면 저런말 안했겠지 생각 들더라 ,, 🥹
좋으면 어떻게든 이어가려고 하니깐 미안하더라도ㅜㅜㅜ 그냥 쓴이가 더 좋은 새로운 사람 만났으면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인수영 몸 좋은 사람 많아?
14:47 l 조회 4
상대방 부모님 노후 대비 고민 들어주라!
14:46 l 조회 4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5
14:41 l 조회 18
남익들아 첫눈에 이성으로 보인사람은 몇년 지나도 이성으로 보여? 얼굴 몸 똑같다는 가정하에
14:38 l 조회 17
얘들아 도전해볼까 말까 너희들 의견이 필요해 11
14:36 l 조회 33
31살여자 결혼2
14:34 l 조회 27
개이쁜여자 만나서 모아둔돈 다 털리고싶다7
14:33 l 조회 35
ENFJ들아 어떤 행동해야 정 떨어져?4
14:33 l 조회 11
이거 호감 시그널인지 봐주라 (모쏠 도와줘요..)6
14:30 l 조회 38
연애하면 원래 애인한테 이상한 사진도 보내?5
14:28 l 조회 37
30대 초 애인을 자꾸 집에 보내려는거 좀 그런가?2
14:26 l 조회 16
소개팅 했는데 최악이었어 3
14:26 l 조회 35
결혼 결혼식 2부 복장 뭐입었어?? 개인 복장? 드레스? 한복?3
14:24 l 조회 16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2
14:16 l 조회 25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16
14:11 l 조회 88
연애중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겨우 4-5시간 봄25
14:09 l 조회 194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4
14:03 l 조회 44
본인표출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12
14:03 l 조회 56
본인표출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4
14:01 l 조회 76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애인이 너무 좋아짐6
13:5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