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해외 가 있는데 일방적으로 자는 사이에 카톡으로 내가 차였어
다른 일들이랑도 겹쳐서 진짜 너무 힘들다가
이제는 슬픈 감정 들어도 눈물은 안 나네
전애인이랑 만나면서 내가 진짜 잘해줘서 못해준 거에 대한 후회도 없어 데이트 비용도 내가 거의 다 내고 같이 동거하면서 생활비 월세 다 내가 부담했어
너무 사랑했지만 이제 끝인 게 받아들여지고 내 자신이 고생했다 느껴지네
열심히 혼자 지내야지
헤어진 지는 3주 조금 지났어!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