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98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4
이 글은 2년 전 (2024/1/03) 게시물이에요

오늘 친구랑 얘기하다가 나왔는데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신박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이소에 없나?! 뭔가 팔 것 같은 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득력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티에 남친이 다이소콘돔만 쓴다고 가성비연애냐고 고민글 올라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씨 개웃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 무조건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ㄱ웃기다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티잘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이소 자체콘돔 말고 다른 상표걸 팔면 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뭔가... 부실할것같아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웈ㅋㅋㅋㅋㅋㅋ 성인들은 안 살 듯... 미성년자 피임률은 올라가서 좋긴하겟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일리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긍게… 청소년들도 콘돔 접근성 좋아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만... 지금 콘돔도 사천원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격보다는 접근성의 문제 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다이소보다 편의점이 더 접근성 좋지 않아?? 진짜 골목골목 곳곳마다 다 있어서 다이소보다 편의점이 그 안에 있는 사람도 적으니까 심리적으로도 덜 부끄러울 거 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다이소라는 브랜드 이미지 자체로만 보면 더 친숙하게 다가올 순 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생각도 이거! 브랜드이미지도 그렇고 아무래도 편의점은 식료품점이라는 인식이크고 다이소는 가성비 좋은 다양한 잡화를 산다 라는 인식이 크니까 다이소쪽이 좀 더 접근성이 좋지않을까 싶어 심지어는 셀프 계산도 가능하니까 더욱 구매하기 좋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이소는 셀프계산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접근성 문제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그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그리고 셀프 계산대도 있어서 뭔가 괜탆을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이거짘ㅋㅋ셀프계산대가 있다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다이소에 사람 많아서 사기 눈치보일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셀프계산대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천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당장 알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셀프라 미자들 이용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을 것 같은데..사람도 많아서 뭐 찍는지 보지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실 미자들이 더 이용해야 하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치 그니까 미자들 이용하기엔 다이소가 딱이라는 의미.. 피임 제대로 안하는 애들이 태반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옛날에 콘돔 팔았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제 한국 돈키호테 되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돈키호테가 걍 이것저것 다 팔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 성인용품 담배 다 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좋아좋아!!! 편의점은 알바한테 보여줘야하잖아. 다이소는 셀프라 더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임테기?는팔지않았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팔면 좋긴할듯 미자들에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인계산기 있는 점포면 가능할지도? 청소년들도 사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자 임신률이 더 올라갈 것 같은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학교에서 콘돔 이용한 성희롱 사건도 많아질듯
다들 하나만 보고 둘은 안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떤식으로...? 이미 콘돔 가지고 다니는 애들은 꽤 있던데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0시 이후에 운영 안 해서 딱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쁘지 않은데? 셀프계산이라 좋을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이소 셀프계산 많아서 미성년자들 피임에 좋을듯 진짜 괜찮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아이디어 진짜 좋다 셀프 계산대 이거 진짜 무시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 왜 전에 팔던 기억이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있던거 맞네 나도 써봄
근데ㅜ병로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락장 시작ㅋㅋㅋ
9:03 l 조회 4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6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9:02 l 조회 24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7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9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1
9:01 l 조회 4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3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5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2
9:00 l 조회 16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1
8:59 l 조회 22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10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3
8:59 l 조회 15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7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2
8:58 l 조회 30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