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10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2년 전 (2024/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코로나때 나온 개발자 버블은 이제 꺼지기 시작했고

포트폴리오 많이 안 보겠다 싶었음

올해 공모전을 많이 나갔는데 22년 대비 23년이 작품 퀄리티 압도적으로 높더라

gpt로 개발하니까 오류슈팅도 빠르고 개발퀄도 확실히 좋아져서 아이디어 싸움이 됨

다만 높은 알고리즘을 요하는 높은 수준까지는 구현하지는 못하는 걸로 보아 cs, 알고리즘 능력 뛰어난 개발자만 뽑히고 나머지는 그거 다듬는 코더로 전락하지 않나 싶기도 함..

다만 대기업은 정보유출이 우려되어 gpt를 쓰지 못하게 된다하더라도 이젠 그런 규모의 대기업은 어느정도 모델을 만들기 시작했으니.. 앞으로도 대기업은 gpt를 안 쓴다고 단정짓기도 어려울 것 같더라

공급되는 개발자는 많은데 gpt로 수요는 줄어들테니 개발자는 이제 네트워크, 인프라, 운영 쪽으로 많이 가지 않을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3
06.22 08:33 l 조회 161
개발자 취업이 안돼....5
06.21 15:05 l 조회 124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2
06.12 06:31 l 조회 410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6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67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7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91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2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4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7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5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6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4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30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52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8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1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