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26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7
이 글은 2년 전 (2024/1/05) 게시물이에요

냄새때매 컴플레인 들어왔대 윗집에서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컴플거는 사람도 있긴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벽은 좀 그래… 환풍기타고 냄새들어오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매일그러는거 아니면 나는 괜찮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룸은 냄새가 너무 잘 퍼져서 그런듯 안되는건 아닌데 내가 당하면 짜증나 요즘같이 이해가 사라진 시대에는 컴플감이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거슬리긴하지만 어쩌다 한 번이면 굳이 컴플까진 안거는 것 뿐이지ㅇㅇ 특히 냄새 심한 음식 자주 먹으면 짜증나긴 함ㅋㅋㅋ 좀 나이있으신 분이 이사왔는지 청국장이나 이런저런거 요리하시는데 하루종일 그 냄새가 복도에 배어있어서 짜증났음ㅋ 그 가스렌지나 인덕션 위에 후드 있잖아ㅋ 그거 왜 안켜는거야?? 그거라도 켜면 냄새 많이 빠지는데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이건 아닌거 같아 내집인데 시끄러운것도 어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너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일반 아파트여도 새벽이면 컴플올 수도... 내집 니집 환기 못 시키는 시간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컴플까진 안하긴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아파트인데 밤에 냄새 자주 올라오는데 배 부여잡고 아 맛있겠다 나도 한입만 달라고~!ㅠㅠ 하면서 동생이랑 놀면서 웃는 정돈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냄새는 어쩔 수 없지 않음? 아파트 살아도 넘어오는데 ㅋㅋ 담배 냄새도 아니고 음식 냄새는 걍 어디 고기 먹나보다~ 하고 넘기는데 예민한 사람들 많나 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몬상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51 l 조회 1
연어 초밥 진짜 맛나?
1:51 l 조회 1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
1:51 l 조회 1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2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
1:51 l 조회 4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
1:50 l 조회 4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9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4
1:50 l 조회 9
운명이 있을까1
1:49 l 조회 10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11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5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4
1:48 l 조회 17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8
1:48 l 조회 19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
1:48 l 조회 22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17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1
1:47 l 조회 15
태어나지도 않은 2세에 대해서 생각함? 1
1:47 l 조회 9
장이 뒤틀리듯 아픈거 몰까2
1:47 l 조회 14
테일즈런너 캐시 앞에 E 뭐야?
1: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